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민아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JTBC 장성규 워크맨 롤챔스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20. 1. 19. 22:09
반응형

김민아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JTBC 장성규 워크맨 롤챔스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연예관련 포스팅을 진행하는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에는 아침에 출근이 빠른편이거든요. 그래서 7시 30분까지 출근해서 매일 JTBC 아침 뉴스를 시청하는데 기상 날씨를 알려주시는 기상캐스터 2016년부터 계속 진행하고 있어서 낯이 익었는데 최근에 유튜브 채널 워크맨 통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더라구요. 같은 JTBC 출신이었고 지금은 프리선언을 한 장성규 아나운서 또한 김민아 기상캐스터 그녀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더 빨리 이루어졌어야했다는 인터뷰를 하면서 응원을 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녀는 워크맨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찜질방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는데요. 처음 멘트가 정말 많이 와닿더라구요. 김민아 그녀는 준비할 것이 너무 많았다. 마음가짐이라던가 옷차림이라던가 속옷이라던가 이런 말을 통해서 그녀의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는 또한 열심히 일을 해서 잡것(JOB것)들의 사랑을 받아보겠다 잘부탁드린다 라는 말을 하면서 각오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그녀는 찜질방 카운터 업무를 시작으로 실내 내부 청소, 손님들과의 대화, 장작 쌓기 등의 업무를 수행하면서 많은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기상캐스터라고 하면 뭔가 몸매가 글래머스럽고 외모가 화려하고 그런 모습을 상상하게 되는데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같은 경우에는 뭔가 수수하면서 새침해보이기도 하고 약간 백치미가 있어보이기도 하고 다양한 매력을 알 수 있더라구요. 사실 매일 아침 뉴스를 보면서도 뭔가 친근해보이고 그런 모습 때문에 주변 사무실 선배들의 관심도 많이 받고 있는 그녀였는데 이번 워크맨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녀의 매력에 많이 빠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녀는 이 날 찜질방 알바를 통해서 일당 67,200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그녀의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경인교육대학교 출신으로 승무원 경력도 있더라구요. 국제 항공사라고 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었다고 합니다. 하긴 외모가 정말 넘사벽인 것 같긴 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 방송, SBS 리포터 등을 거쳐서 2015년 JTBC 입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과론적으로는 정말 잘된 케이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는 롤챔스 리그 오브 챔피언 코리아 인터뷰를 하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트와이스 나연과 닮은 외모라고해서 롤나봉쓰 라는 귀여운 별칭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트와이스 팬들이 보면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제가 보기에도 뭔가 귀여우면서 비슷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는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반전되는 캐릭터의 소유자로서 여자 장성규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학창시절 통학시간이 1시간이 넘게 걸린다는 이유로 고등학교를 자퇴하기도 했다고 하는 그녀. 뭔가 정말 독특한 자신만의 세계가 느껴지는 그런 인물인 것 같습니다. 사실 JTBC 같은 경우에는 함께 아침뉴스를 했던 조수애 아나운서가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그에 못치않게 김민아 기상캐스터 또한 청순하면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김민아 그녀의 키는 166cm 라고 합니다. 방송 뉴스를 통해서보면 뭔가 아담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인데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랐네요. 그녀의 인스타 궁금하시다면 검색창에 minamiminana 계정 찾아보시면 인스타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김민아 기상캐스터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는데 그냥 일상이 정말 화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몸매 키 또한 정말 부럽다는 표현을 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별명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삼두민아, 검스누나, 롤나봉쓰 등이 있습니다. 롤챔스 진행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팬으로서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롤 팬들에게 조금 욕을 먹기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게임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선수들과 인터뷰를 하는 모습, 중요한 이야기인데 인식을 못하는 모습 등이 롤팬들에게 조금 거슬리는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민아 기상캐스터 편을 드는 것은 아니지만 정말 선수나 열성적인 팬이 아닌 이상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조금은 어려움은 있을 수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쨋든 몸매도 좋고 외모도 넘사벽이고 여자 장성규 라는 별명만큼 유머까지 갖춘 그녀가 이제 조금 더 대중들에게 주목받고 많은 활동을 꾸준히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그녀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김민아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JTBC 장성규 워크맨 롤챔스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