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박주호 아내 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그녀에 대한 모든 것!!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2. 8. 22:36
반응형

박주호 아내 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그녀에 대한 모든 것!!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울산현대의 박주호선수 고향이 울산이라 울산현대의 팬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정다감한 박주호 선수의 모습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사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다보면 정말 박주호 선수는 전생의 나라를 구했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너무나도 아름다운 아내와 그리고 너무나도 귀여운 딸 나은이 건후의 아빠이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축구선수는 연봉도 엄청난 거 아시죠. 돈이면 돈 그리고 가족까지 정말 모든 것을 갖춘 박주호 선수입니다.

오늘은 박주호 아내 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호 아내의 이름은 안나라고 합니다. 무려 6개국어를 하는 엘리트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은이를 보면 4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좋은부모 똑똑한부모에게서 똑똑한 자녀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개국어 한국어밖에 할 줄 모르는 저는 어떻해야하나 싶더라구요.

나은이의 정말 착한모습 그리고 건후를 챙기는 모습을 보면 정말 부모에게 교육을 잘받았구나하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박주호 아내 안나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고 박주호와의 인연은 박주호선수가 스위스FC바젤에서 선수생활을 하던 당시에

통역으로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주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바로 아내인 안나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나은이와 건후를 출산하고 육아와 타지역에서의 삶 때문에 자신의 삶을 많이 포기하고 사는 아내를 위하여 육아에 지친 아내를 위해 휴식을 주고 싶은 마음에서 신청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통하여 공식적으로 나은이와 건후 자식들과의 시간을 최대한 많이 보내려고 하는 박주호 선수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로서 그리고 남편으로서 아버지로서 정말 존경스러운 마인드의 소유자인 것 같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는 올해나이 27살이라고 합니다. 27살에 두 아이의 엄마라니 박주호 선수를 만나서 가정에 정말 헌신하고있는 모습이 정말 멋있게 느껴집니다. 박주호선수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스위스 FC바젤에서 활동하였는데요. 그 때 구단의 아르바이트 직원이었던 박주호 아내 안나를 만나게 되었고 박주호의 가족이 스위스로 여행을 왔을 때 그들의 친절하게 안내해준 것을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이라면 지금으로부터 8년전이니 안나의 나이가 19살 때 처음 만났다는 말인 것 같은데..

박주호 선수 정말 아내에게 최선을 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내인 안나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바로 연인사이가 된 것이 아니라 처음에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사실 통역이 필요한 박주호 선수에게 안나는 정말 좋은 친구였을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안나가 먼저 박주호 선수에게 물었다고 하더라구요.

자신이 친구로 느껴지는지 아니면 여자로 느껴지는지 그리고 서로 연인사이가 되어 만나는 도중에

나은이가 생겨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박주호선수가 이런 연애를 하는 것이 알려졌으면 도둑이다 혼전임신이다 엄청 말이 많았을 것 같은데

스위스 외국이라서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박주호 선수에게는 어찌보면 다행이라고 말해야할 것 같네요 ㅎ


사실 박주호 아내를 보면 두 아이의 엄마가 맞나 싶을정도로 날씬한 몸과 어려보이는 얼굴이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대중들이 박주호 아내에게 관심을 더 가지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박주호선수에 대한 일화가 따로 있더라구요.

박주호선수가 2011년 이전에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에 친한 축구선수 동료가 물었다고 합니다. 외국인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근데 박주호선수의 대답이 난 외국인여자는 싫어 무조건 한국인여자와 결혼할꺼야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근데 정작 결혼상대는 스위스여자 안나라니 참 아이러니합니다 ㅎ

어쨋든 지금은 대한민국 남자중에서 박주호선수를 안부러워할 사람이 있을까요.. 정말 최고의 아내를 가진 남자인 박주호선수 부럽습니다.


사실 최근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바로 딸인 나은이인데요.

정말 인형같은 외모에 4개국어 그리고 배려하는 마음씨 웃는모습까지 너무 예쁜 나은이 덕분에 많은 시청자들이 심쿵당하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도 너무도 예쁜 나은이이지만 어릴적 사진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인형이 말을 하는 것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릴적부터 가정교육도 잘받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란 것이 티가 날 정도인 것 같습니다.

최근 나은이효과라고 하더라구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시청률이 엄청나게 높아졌다고 합니다. 정말 볼때마다 너무나 사랑스럽더라구요.

박주호 선수를 뽀뽀로 깨워주는 모습을 보고 박주호선수가 너무나도 부러웠습니다.


나은이 엄마 인스타그램을 팔로워하고 있는데요.

사진이 올라올 때마다 자식들과 함께하는 모습인데 정말 너무나 사랑스럽더라구요.

나은이와 건후와 함께하는 일상을 보면 모든사람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가정생활 하셨으면 좋겠고

개인적으로 박주호선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박주호 아내 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그녀에 대한 모든 것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