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이상윤 나이 집사부일체 남상미 유이 결별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17. 21:34
반응형

이상윤 나이 집사부일체 남상미 유이 결별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일요일 예능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 저는 집사부일체에서 이상윤이라는 사람을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그동안 알고 있었던 배우 이상윤의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뭔가 딱딱하면서 완벽주의자일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이상윤 서울대학교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난 이후에는 역시 완벽한 사람이었어 우리와는 다른 존재이구나 나와는 다른 세상을 살고 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왠지 재수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 그는 배우로서도 그리고 예능에서 나오는 인간적인 모습에서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오늘은 집사부일체에서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상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집사부일체라는 프로그램을 보게 된 계기는 군인에서 제대하고 복귀하는 이승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이승기를 1박2일에 출연할 때부터 좋아했고 지금도 이승기를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왜 이승기가 안정적인 길이 아닌 여기서 안정적인 길이라고 하면 기존의 신서유기와 같은 프로그램이 아닌 나영석PD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옛날 1박2일 멤버들)과 함께하는 편안한 복귀가 아닌 자신이 주도해서 자신이 MC가 되어서 주도하게 되는 예능을 선택한 것에 대해서 걱정스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내가 아는 이승기는 분명 성공할 것이다라는 확신이 있었기에 프로그램을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집사부일체 멤버들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 그리고 이상윤 언뜻 보면 전혀 안어울릴 것 같은 느낌임에도 불구하고 회가 거듭될수록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2018년 연말 시상식에서 이승기는 무려 대상 그리고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 모두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룹니다. 수상에 대해서 당시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그들은 수상을 받기에 충분한 활약과 노력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집사부일체 첫 방송날 이승기와 양세형이 이상윤의 집을 기습 방문합니다. 제작진조차도 생각하지 못했던 초강수라고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드는데요. 사실 예능에 처음 출연하고 갑작스럽게 집에 온다고 하면 정색을 하던가 거부할 수 있는데 그런면이 전혀 없더라구요. 집이 엄청 지저분하고 사생활이 공개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그저 웃으며 허허 식은땀 흘리면서 예능에 적응해가려고 노력하는 모습 그리고 집을 공개했을 때도 그저 웃던 모습. 양세형 이승기와 같은 예능에 특화된 멤버들이 이상윤을 종종 놀림에도 그저 꾿꾿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그는 예능에서 안 웃긴 배우. 그리고 노력하는 배우로서 충분히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아는 선배 중에 이상윤과 꼭 닮은 성격의 소유자가 있어서 더 친근감이 가더라구요



오늘은 이상윤의 집사부일체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지만 그가 사귀었던 여자친구 남상미 유이 그리고 결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상윤 나이 1981년생으로 올해나이 39살입니다. 이제 곧 마흔인데 엄청난 동안 페이스를 자랑하는 배우 이상윤 역시 배우는 배우입니다.

데뷔 이후 첫 열애가 난 상대는 바로 남상미 2010년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면서 이상윤 남상미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무려 3년이라는 기간을 연인으로 지내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나온 tvn 택시라는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면서 대중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3년의 열애 끝에 결국 결별하게 되는데요. 결별사유에 대해서는 자세한 사정은 둘만의 일이 있겠지만 외부적으로 알려진 사연으로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서로를 멀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3년 후 2016년 이상윤 유이 열애설이 또 나게 됩니다. 다시한번 유이와 공개열애를 하게 되지만 1년여의 열애끝에 서로의 성격차이 그리고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서로 멀어지게 되고 이별을 선택하게 됩니다. 사실 이상윤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가 집사부일체에서 보여준 모습은 무엇인가를 숨기지 못하고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임이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그는 참을성도 뛰어나고 무엇인가를 꾿꾿히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만약 누군가와 사귈 때 공개연애를 하지 않았으면 어땟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물론 그의 성격상 절대 그러지 못했을 것 같긴 하지만 연예계생활 하면서 누군가와 공개연애를 하다가 헤어지는 것은 남자배우 그리고 여자배우 두 배우 모두에게 많은 지장을 주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최근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결별하게 되면서 중도하차하게 되었는데요. 말로는 조금 쉬었다가 돌아온다고 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두 사람이 모두 같이 돌아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둘중에 한 사람 전현무 혹은 한혜진이 나혼자산다에 복귀하거나 아니면 두 사람 모두 하차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연예인이 하는 공개연애라는 것이 사실 잘 만나고 결혼까지 하면 정말 좋은 것이고 많은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법. 많은 일반 사람들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이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과거이야기도 이렇게 노출이 될 수 있고 많이들 입에 오르고 내리는 것 같습니다. 공인임으로 연애에 있어서 조금은 조심하는 것이 이미지에는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사생활이기 때문에 제가 뭐라할 수는 없는 것이겠지만 말이죠. 이야기가 산으로 간 것 같은데 어쨋든 최근 엄청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상윤을 응원합니다. 그가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에서 더 많이 활동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지켜보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이상윤 나이 집사부일체 남상미 유이 결별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