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트와이스 사나 몸매 움짤 이정도일줄이야!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8. 12. 29. 20:25
반응형

트와이스 사나 몸매 이정도일줄이야!!



2018년 올해 제가 생각하기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은 아마 트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앨범이 나올 때 마다 음원이 나올 때마다 많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음원차트는 항상 1위를 석권하는 등 대단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트와이스 멤버 중 누가봐도 정말 이쁘고 눈에 띄는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트와이스의 사나!!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팬들까지도 엄청난 사나양은 그냥 보기만 해도 사랑 그자체입니다!!

마치 만화영화에서 뛰어나올 것만 같은 진짜로 비현실적인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너무나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는 트와이스의 사나!!

저도 트와이스 사나에게 사랑에 빠져있습니다!!(물론 TV에서 나올 때만 말이죠 ㅎ)



트와이스 사나양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3살!!

본명은 미나토자키 사나라고 하고 국적은 일본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5kg의 정말 이상적인 인형몸매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트와이스 사나양은 일본출신이라 그런지 한국말이 어눌하더라구요 ㅎ 그 덕분에 아주 명장면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아는형님에서 치즈김밥! 이 영상은 조회수가 엄청났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영상을 보고 있어도 눈에 하트가 계속 나오는 것 같네요!!

엄청난 매력의 소유자인 트와이스 사나양입니다!!



트와이스 사냐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니 다양한 움짤들이 나오더라구요!! 원래 제가 움짤을 잘올리는 포스팅을 하진 않는데 안올리수가 없을정도로

너무나 사랑스러운 움짤들이 많았습니다 ㅎ

특히 애교가 장난아닌 것 같더라구요!! 특유의 달달한 미소와 큰 눈망울의 애교를 보고 있으면 남자인 제 가슴이 녹아내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 포스팅을 작성한 이유는!!

바로 트와이스 사나의 몸매 때문인데요~!! 초창기에는 사나의 몸매가 주목받지 못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몸매가 더 부각되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외모에 가려 몸매가 부각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ㅎ


  


  


트와이스 사나양은 데뷔초에는 조금은 통통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요~!! 물론 그 때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데뷔 후 혹독한 다이어트 과정을 거치면서 지금의 완벽하고 탄탄한 몸매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역시 노력 없이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겠죠!!

지금 당장 옆에 있는 과자를 치워야겠습니다 ㅎ


어쨋든 사랑스럽고 매력많은 트와이스의 사나양!!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