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류현진 아내 배지현 나이차이 몸매 내조의 여왕!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4. 16:27
반응형

류현진 아내 배지현 나이차이 몸매 내조의 여왕!

올 시즌 메이저리그 코리안 몬스터 LA다저스의 류현진 스타트가 너무나 좋습니다. 2경기 모두 선발출전해서 상대 1선발을 상대로 2승을 거두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는 류현진 선수인대요. 사실 류현진 선수가 이번시즌 1선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게 된 계기는 가장 큰 것이 바로 LA다저스 에이스투수인 커쇼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서 낙마했기 때문입니다. 작년 류현진 선수는 커쇼의 뒤를 잇는 2선발로서 어느팀에 내놓으라 하는 선수들과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는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래서 1년계약이지만 QO 계약을 한 류현진 선수 사실상 부상으로 돌아온 작년시즌의 모습은 좋았지만 작년시즌 전 2시즌은 부상 때문에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했고 그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번 2019시즌이 류현진 선수에게도 류현진 아내 배지현 에게도 중요한 시즌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류현진 선수는 야구에서 가장 싫어하는 것이 볼넷이라고 합니다. 2경기 13이닝을 던지는 동안 류현진 선수는 볼넷을 단 하나도 내주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실 류현진 선수의 경기 중계를 보다보면 정말로 제구가 잘되는 날은 타자입장에서는 건드리기도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류현진 선수의 구종은 정말 다양합니다. 커터 슬라이드 직구 하이패스트볼 등 그가 마음먹고 던지는 공은 스트라이크 존 한가운데가 아닌 스트라이크 존 구석구석으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런 선수가 어떻게 대한민국에서 나왔는지 의문일 정도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류현진 선수입니다.

2번째 경기를 마치고 LA다저시 로버츠 감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컨디션이 좋고 제구가 잘되는 날의 류현진의 공은 아무리 강한 타자라도 헛스윙 할 것. 그의 공을 건드리는 것 자체가 힘들것. 그리고 오늘의 경기에서 유일한 실투가 상대 투수에게 홈런을 허용한 것인데. 그의 말대로 볼넷보다는 홈런이 낫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2번째 경기에서 류현진 선수는 상대 1선발인 범가너 선수와의 경기에서 판정승을 거두었는데요. 유일한 흠이 있다면 범가너 선수에게 홈런을 맞은 것입니다. 하지만 경기 후 류현진 선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범가너 선수에게 던진 공은 실투였습니다. 하지만 볼넷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볼넷을 내줄빠에는 홈런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당당한 류현진 선수 그의 이런 공격적인 성향과 침착한 마인드가 그가 2013시즌부터 7시즌 연속 메이저리그 선발로서 살아남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류현진 선수는 작년시즌을 마치고 아내 배지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같은 경우에는 이미 한국에서는 야구 아나운서로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지 못했지만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소식에 많은 남성야구팬들이 아쉬워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외모도 외모 몸매 정말 좋더라구요. 아마 그래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들에는 이런 말도 있더라구요. 류현진 연봉 정말 어마어마한데 역시 돈이 많아야하구나. 자본주의에서는 역시 돈이다. 이런 악의적인 댓글들이 있는 반면에 두 사람을 진정으로 축하하는 댓글들도 많았습니다. 사실 운동선수에게 특히 타지에서 메이저리그 선수생활하는 분들은 정말 외롭다고 하더라구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이 사람이 정말 중요한 것인데. 매일 통화하고 연락하던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안정감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류현진 선수 같은 경우에는 참한 아나운서가 배우자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성적이 더 잘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류현진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 정말 최고의 신부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지현 같은 경우에는 1987년생으로 올해나이 33살입니다. 류현진 배지현 나이차이 모두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두사람 모두 87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합니다. 류현진 키는 189cm 배지현 키 173cm 두 사람다 키도 정말 크더라구요. 사실 류현진 선수 같은 경우에는 덩치가 있다보니 키가 이렇게 큰 지 몰랐는데 거의 190cm라니요.. 사실 메이저리그에서 살아남으려면 역시 피지컬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시즌 이렇게 스타트가 좋은 이유는 류현진 선수 자신에게 내린 시장의 평가에 대해서 실력으로 반문하고 싶은 것도 크지만 배지현 아나운서 내조도 한몫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식단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류현진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와 함께 올시즌 정말 화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리안괴물 한국의 자부심이니깐요.

사실 2경기 모두 완벽한 모습을 성적으로서는 보여주었지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장타 허용부분인데요. 아마 LA다저스 타선이 여유있는 득점지원을 해주어서 더 빠르게 승부를 보려고 욕심을 내서 그런 부분이 있겠지만 1선발로서 아직 시즌이 길기 때문에 조금만 장타를 조심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뭐 제가 조언할 입장은 아니고 류현진 선수가 알아서 잘하겟지만요. 응원하는 입장에서 가슴이 덜컹 내려앉는 기분이 들어서 그렇습니다. 괜히 많이 이기고 있어도 류현진 선수의 공을 장타로 연결하면 마음이 불안해지더라구요. 아마 팬분들 다 그렇겠죠. 그리고 류현진 선수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 가장 그럴 것 같습니다. 류현진 선수 같은 경우에는 2019시즌 목표를 20승, 그리고 다치지 않고 한시즌을 보내겠다고 했는데요. 일단 지금처럼만 하면 20승 꿈의 숫자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몸관리 잘해서 불의의 부상이 없었으면 하는 팬으로서 제발 그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사실 류현진 선수의 플레이를 보면 그동안 부상들..

어깨 관전와순 파열, 사타구타(서혜부) 등의 부상을 입고 돌아온 선수가 맞나싶을정도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올 시즌을 마치게 되면 자유계약(FA) 미국에서 FA라니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이렇게만 꾸준히 던져준다면 2019시즌 연봉 1790만달러(203억원)을 훨씬 상회하는 엄청난 특급대우를 받을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한국에서도 엄청난 실력으로 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졌던 류현진. 메이저리그에서도 지금처럼 경험 위기관리 실력으로 올한시즌 엄청난 시즌으로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 제발 부상없이 롱런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좌완 투수로서의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류현진 선수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 또한 류현진 선수와 함께 올시즌 잘부탁드린다는 말 전해주고 싶네요. 어쨋든 화이팅입니다. 시작이 너무 좋습니다.

지금까지 류현진 아내 배지현 나이차이 몸매 내조의 여왕!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