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원종건 미투논란 여자친구 폭로사진 총정리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20. 2. 9. 13:19
반응형

원종건 미투논란 여자친구 폭로사진 총정리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를 꿈꾸다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달 1월 29일 오후 국회에서 인재영입식을 통해서 2호 인재 원종건 영입을 선언했습니다. 원종건 그에 대해서 간단한 프로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인 그는 2005년 당시 그의 나이 13살 인기가 많았던 느낌표라는 MBC 예능프로그램 눈을 떠요 라는 코너를 통해서 대한민국 전 국민들을 눈물짓게 했던 인물입니다. 심장 이상을 안고 태어난 원종건 그는 두살 터울의 여동생은 출산과 동시에 스웨덴으로 입양 보내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듬해 아버지는 간경화로 세상을 떠나게되죠.

그의 유일한 보호자 어머니는 보지도 듣지도 못하였습니다. 당연히 생계는 '기초생활수급비' 그리고 어머니가 보이지도 않는 눈으로 더듬더듬 손으로 모은 폐지를 판 돈 7천원이 전부였습니다. 이런 원종건 모자 소식에 전 국민들이 모두 마음 아파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느낌표 MC는 김제동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그 이후 많은 사람들이 원종건 모자를 위해서 성금을 보내주었고 다행히 형편이 많이 좋아졌다는 소식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지난 27일입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이런 제목의 글이 올라옵니다.

'느낌표 눈을 떠요에 출연하였던 더불어 민주당 인재영입 2호 원종건의 실체를 폭로합니다' 제목만 들어도 뭔가 파격이 있을 것 같은 내용일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을 원씨의 과거 여자친구라고 소개하였습니다. 그는 글 이전에 이렇게 선언을 합니다.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한 100% 사실입니다. 1년 넘게 교제하면서 원씨를 지켜본 결과 그는 결코 페미니즘을 운운할 사람이 아니다"라고 주장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종건 미투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볼 시기가 된 것이죠.

작성자는 또 이렇게 주장하였습니다. "원종건은 과거 여자친구였던 저를 지속적으로 성노르개 취급을 하였습니다. 여성 혐오(여혐)과 가스라이팅(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지배력을 강화하려는 행위)로 저를 지속적으로 괴롭혔습니다. 더불어서 "원씨가 강제로 성관계를 시도했음을 증명하는 사진"입니다.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쳐하기도 했으며 멍이 시퍼렇게 든 하반신 사진을 각각 캡쳐해서 올리기도 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미투 폭로는 이어집니다. "성관계 동영상 촬영을 계속해서 요구하였습니다. 저는 그 것만큼은 절대 허락할 수 없다. 용납할 수 없다고 거절을 했으니 원종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면 내 폰이 아니라 니 폰으로 찍으면 되잖아. 그렇게 계속해서 촬영을 요구하였습니다. 어느날 저는 침대에 놓여있던 제 휴대폰으로 제 뒷모습 그리고 거울에 비친 자기 나체를 촬영하는 모습도 보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런 글을 적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명예훼손 이런 것은 전혀 무섭지 않습니다. 제가 적은 글들 제가 주장하는 모든 글들은 증거자료 그리고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명백한 사실이기 때문에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면 본인의 만행을 저절로 인정하게 된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공인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비판받아 마땅한 사건인데 이대로 묻히는 것이 너무 싫기도 하고 옳지 않다고 판단하기에 이렇게 제 주장을 펼칩니다.

사실 지금 상황에서 원종건 씨의 미투 논란 사실인지 아닌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 내용들이 만약 모두 사실이라고 한다면 페미니스트 지지하는 정당의 이념 그리고 신념에 반하는 인사를 민주당에서 한 것이죠. 이런 대중들의 시선을 의식한 것인지 빠르게 인사 철회를 하는 모습을 최근 보였습니다.

하지만 원종건 미투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과거 여자친구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다는 기사가 나오는 것을 보니 말이죠. 어쨋든 이런 사건들이 진실이건 아니건에 따라 이런 내용들이 논란들이 생긴다는 것만으로도 그의 상황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느낌표 통해서 보여주었던 모습과 너무 반대되는 이미지이기 때문에 대중들은 큰 충격을 받은 것이겠죠.

과거 여자친구만 원종건 폭로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글들도 많더라구요.

2017년에 작성된 글을 보니 원종건.. 여기까지 이렇게 올라올 정도로 이미지 세탁이 참 잘 되었구나. 내 친구 남친인 너 여자들이랑 많이 바람피고 어플돌려서 여자랑 하고 버리고 튀는 짓 할 때마다 내가 내 친구한테 쟤 까발리라고 어떻게 되는거 보게 하라고 했더니 그냥 너를 상종하는 것이 싫다고 하더라..

다른 여자들이 내 친구한테 연락와서 너도 걔 아냐고 걔 만났냐고 니가 여친이냐고 관리 잘해서 내 친구도 몰랐지 니가 그런애인지.. 언젠가 니 한번 더러운 면모 꼭 까발려지기 바란다. 내가 다 열이 받네. 이런 글들이 있는 것 자체가 그의 일상 생활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단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상황에서 대중들에게 도움을 받고 그렇게 성장한 그가 과거 여자친구 그리고 미투 논란이 있는 것 자체가 많은 대중들을 실망시키고 있다는 사실이겠죠. 어쨋든 저는 이제 그가 곱게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알고 민주당이 영입했던 것이라면 정당에 대한 실망도 상당히 큰 것이 사실입니다. 앞으로 현명한 판단을 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원종건 미투논란 여자친구 폭로사진 총정리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