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근황 유튜브 임송채널 나이 회사 정인서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20. 1. 27. 14:41
반응형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근황 유튜브 임송채널 나이 회사 정인서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바로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라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항상 연예인들이 주가 되는 그런 프로그램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 프로 같은 경우에는 매니저 주목을 받는 그런 포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중에서도 박성광의 매니저였던 임송 뭔가 인간미가 느껴지고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무엇인가 챙겨주고 싶고 그런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작년 2019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2018년말 연예대상에서 자신의 연예인 박성광과 함께 상을 받는 장면은 가슴을 울컥하게 만들더라구요.

하지만 박성광 임송 매니저 두사람은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임송 같은 경우에 갑자기 퇴사를 하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 오늘 자세하게 알아보고 근황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근황 그리고 그녀가 유튜브 임송채널 오픈하면서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는 것을 최근에야 알게 되었는데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전참시에서 잠시 근황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돌연 회사를 그만두고 퇴사한 그녀의 근황이 궁금했었는데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거든요.

유튜브 임송채널을 통해서 그녀의 근황에 대한 사실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송 매니저 같은 경우에는 올해 24세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생년월일을 1997년생이라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박성광 소속사 SM C&C를 작년 4월 퇴사하게 되면서 잘 나가던 전참시에서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서 유튜브 임송채널 통해서 알 수 있었는데요. 그녀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저를 외모적으로 비하하는 악플들이 너무도 많았습니다. 악플이 제일 많았을 때는 저의 어머니 그리고 할머니가 함께 방송에 출연하셨을 때입니다.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고, 그런 것들이 몸에 쌓이면서 몸이 점점 안좋아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산부인과에서 수술까지 받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임송 매너지는 이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응급실도 자주 가게 되었고 몸이 계속 무기력해지면서 공황장애 그리고 우울증까지 저에게 오게 되었습니다. 출혈도 점점 많아져서 빈혈이 생겼고 운전도 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오게 되더라구요. 방치하게 되면 여자로서 난소증후군 때문에 불임 가능성이 커진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무섭더라구요."

이런 사실을 알게되니 정말 제 마음이 너무나 무거운 것 같습니다.

사실 임송 매니저 같은 경우에는 유명 연예인이 아닙니다. 연예인도 이런 자신의 사생활이 노출되고 자신에 대해서 비하하는 것에 대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인데 일반인 매니저로서 얼마나 큰 상처를 받았을지 이제 상상이 되네요. 사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털 사이트 메인 댓글들을 보면 모두 응원하는 글들이 베스트로 선정되어 있는데 왜 그렇게 악플에 시달리는지. 근데 자신이 만약 방송에 출연하게 된다면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모든 이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보게 되겠죠. 아무래도 자신의 가족이 출연하면서 더 심해진 악플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 상처를 받았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그녀는 그렇게 몸이 너무 아프고 상황이 안좋아지자 자신의 연예인 박성광에게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고 회사 SM C&C 퇴사 신청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 이후에 혹을 떼는 수술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근황 회복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박성광에게는 그만둔다는 말을 퇴사 하루 전에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오빠가 다시 정점을 향해 가고 있는 상황이었고 조금만 더 원한다면 목표까지 갈 수 있었는데 제가 그만두게 한 것이 너무 맘에 걸릴다고 말합니다. 그게 너무 죄송하다고

마지막 말 오빠를 집에 내려다 드리면서 감사했다고 인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박성광은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네가 그렇게 힘들다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나는 그저 너에게 고맙다. 앞으로 그만두더라도 연락 자주하자"

그리고 실제로도 유튜브 임송채널 통해서 근황을 알아보니 연락을 자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최근 유튜브 임송 채널 통해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회사에 입사하여 아역배우 출신인 정인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로 인해서 정인서 양도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임송 매니저 정말 응원하고 싶습니다. 어린 나이에 서울로 올라가서 혼자 일하면서 정말 단단한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악플로 인해서 잠시 멈춘 것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앞으로 유튜브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지켜보면서 힘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20대로서 파이팅합시다.

지금까지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근황 유튜브 임송채널 나이 회사 정인서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참시 임송 매니저 근황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