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현빈 손예진 열애 송혜교 강소라 결별 정확한 이유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20. 1. 26. 13:39
반응형

현빈 손예진 열애 송혜교 강소라 결별 정확한 이유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설날 연휴 잘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이런날에는 그래도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 다시 다가올 평일을 대비해보는 것이 어떨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도 자동차와 비슷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차도 달리다가 연료가 떨어지거나 이상이 생기면 휴게소 혹은 정비소에 입고되는 것처럼 사람 또한 365일 내내 일만하면서 살 수 없거든요. 일과 삶의 밸련스를 맞추면서 릴렉스하는 시간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tvN 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인데 여기서 주인공이 현빈 그리고 손예진 입니다. 근데 이 두사람은 케미가 정말 좋으면서도 뭔가 익숙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주제로 현빈 손예진 열애 그리고 송혜교 강소라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들어서 벌써 2번째 열애설이 보도되었더라구요. 1월 10일 그리고 1월 21일 양측 모두 소속사를 통해서 전혀 아니다 사실이 아니다 라는 입장을 밝히기는 했지만 뭔가 이런말이 계속해서 나오는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10일 현빈 손예진 열애설 기사가 나왔을 때는 어떤 네티즌이 이런말을 올리기도 했더라구요.

"두 사람이 미국에서 함께 여행을 다니고 부모님들과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요 정확한 것은 두사람 그리고 당사자만 알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현빈은 과거 송혜교 그리고 강소라 열애하였고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송혜교와의 열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사람의 공식적인 연애는 2008년입니다.

"그들이 사는 세상" 이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였고 그 다음해 2009년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런 기사들이 나오자 지금과는 반대로 두 사람 현빈과 송혜교는 소속사를 통하여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 인터뷰를 통해서 현빈은 자신의 연인 송혜교에 대해서 이렇게 말하기도 합니다.

"배울점이 정말 많은 친구입니다. 함께 연기를 하고 호흡을 맞추면서 연기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 덕분에 제 연기력도 많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982년 두 사람의 나이는 동갑이었더라구요. 너무나 잘나가고 누가보도 잘생기고 이쁜 배우들의 만남이라서 팬들의 많은 응원도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일정속에서도 청담동 일대에서 종종 데이트를 즐겼고 주변 사람들과 지인들과도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서슴없이 만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1년 현빈 군대 해병대 입대한 다음날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오게 되면서 주면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송혜교 그녀는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아무래도 공인이다보니 주변의 많은 관심이 부담스럽기도 했고 각자 워낙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도빈 점점 소원해지면서 결별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실 배우라는 직업에 공통점이 있어서 두사람인 그래도 3년정도의 열애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사람 모두 배우로서 워낙 바쁜 스케줄 그리고 시간이 없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질 수도 있었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현빈은 그 이후 2016년 써니 그리고 미생에서 두각을 나타낸 배우 강소라 열애하게 됩니다.

현빈 강소라 두사람은 2016년 12월 교제 사실을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많은 팬들의 부러움 그리고 응원을 받게 됩니다. 두사람이 가까워지게 된 계기는 기획사였다고 하더라구요.

강소라 기획사를 옮기게 되면서 현빈측과 접촉을 하게 되었고 두사람은 호감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이죠. 현빈 같은 경우에는 1982년생 그리고 강소라는 1990년생 무려 8살의 나이차이가 나지만 두사람의 모습은 너무 잘어울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현빈 강소라 두사람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1년정도의 공식 열애를 마치고 서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 만남의 횟수가 자연스럽게 줄어들게 되고 결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선배 그리고 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더라구요. 사실 지금 현재 상황으로 본다면 현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비해서 강소라 같은 경우에는 CF 활동만 하고 드라마 영화 작품활동이 많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열애 그리고 결별로 인한 이유가 조금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결별 같은 경우에는 아직까지는 남자 배우보다는 여자 배우가 타격이 조금 더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강소라 배우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요즘 계속해서 열애설이 돌고 있는 동갑내기 현빈 그리고 손예진 두 사람은 국내팬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커뮤니티에 부모님과 함께 골프를 치기도 하고 삼계탕 전문점에서 다정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기도 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20일에는 손예진 마트에서 장보고 있는데 모자를 눌러쓴 현빈의 모습도 나타나면서 이건 정말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다고 했고 주변의 지인들도 함께 있는 상황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실 많이 의심스럽더라구요. 마트에서 지인들과 장을 보는 것이 과연 탑급 배우들이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굳이 자신의 얼굴을 알리면서 주변 지인들과 대형 마트를 방문하는 것이 정상적인 상황인가 라는 생각이 계속드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빈 손예진 과거 영화 협상 때도 그렇고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도 그렇고 함께 하는 작품도 많아지고 뭔가 열애를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이 너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팬들도 그런 부분을 많이 느끼고 있을 것 같구요. 두 사람은 1982년생 동갑나기이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남미녀 배우로 너무 잘 어울리는 것은 어쩔 수없는 팩트인 것 같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스토리도 잠시 전하면 극중 손예진 패러글라이딩을 타다가 사고로 인해 북한으로 불시착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를 지키다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드린 드라마이구요.

사실 현실적으로 너무 불가능한 이야기라서 과연 이 드라마가 재미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 현빈 손예진 일단 두사람을 보는 비쥬얼적인 부분도 있고 케미가 정말 좋더라구요. 두 사람이 정말 친해서 동갑내기라서 나오는 케미인 것인가 아니면 정말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인가 많이 궁금해집니다. 과거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이 드라마 끝난고 결혼을 했던 것처럼 그런 상황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더라구요. 어쨋든 열애를 하던 안하던 대한민국 대표 배우 두사람을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현빈 손예진 열애 송혜교 강소라 결별 정확한 이유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빈 손예진 열애 팩트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