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나이 직업 낚시방송 인스타 결혼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12. 29. 00:13
반응형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나이 직업 낚시방송 인스타 결혼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오늘은 2019년 마지막 일요일이네요. 한해를 돌아보면서 내가 과연 잘지내고 있는지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약 1년 반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게시글만 600개 가까이 되었더라구요. 물론 처음에는 정말 보기에도 민망할 정도로 포스팅이 너무 저급하거나 그랬는데 이제는 내용을 충실히 적으면서 제 생각도 많이 넣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내년에는 게시글 1000개는 돌파하는 것이 목표이고 포스팅 하나하나 작성할 때마다 최선을 다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조그만한 소망이 있다면 하루에 일만명 이상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신소율 김지철 나이 결혼 직업 신혼집 몸매 궁녀 집

신소율 김지철 나이 결혼 직업 신혼집 몸매 궁녀 집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2019년 마지막 주말 토요일이라서 정말 아쉬운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요. 저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진행하려..

dudrms606.tistory.com

최근 제가 요즘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연애의맛 시즌3가 이제 막을 내린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기사를 보았을 때 든 생각은 이랬습니다. "도대체 왜?" 지금 방송만 나오면 그 이후에 무조건 연예기사 대표적으로 메인으로 나오고 모든 화제가 집중되고 있는 계속해서 방영만 한다면 인기는 보장되어 있는 상황에서 도대체 왜 결방을 한다는 것일까요. 항상 이런식인 것 같아서 연애의맛 제작진 팀들에게 조금은 실망스럽더라구요. 계속해서 만나고 있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지지난주에 처음 만나는 방송을 내보낸 커플 팀들은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어떻게보면 정말 무책임하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최근 SBS KBS 가요대축제 뿐만 아니라 연애의맛 제작진들까지 방송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최소한의 예의 그리고 책임감이 보이지 않는 행동들을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이 많이 아픈 것 같습니다. 어쨋든 제 생각은 그렇구요. 오늘은 공식4호 커플이 된 윤정수 김현진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연애의맛 방송에서 윤정수가 용기를 내서 김현진에게 고백을 했고 그 고백을 받아주는 장면을 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윤정수 같은 경우에는 제가 정말 어릴 때부터 방송활동을 하시던 분이었는데 연애의 맛 출연 전에는 김숙과 가상연애 거의 3년 가까이 진행을 했었거든요.

윤정수 하면 김숙이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했기 때문에 첫번째 연애의맛 소개팅에서는 실패하곤 말았습니다.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오늘은 12월 28일 지금 시간은 자정을 넘어서 1시가 다가오고 있네요. 항상 연말이 되면 연예대상, 가요대제전..

dudrms606.tistory.com

두번째 소개팅에서 키가 크고 화려한 외모를 가진 김현진 출연하게 되었고 어쨋든 결과론적으로 공식커플이 되면서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나이 직업 낚시방송 인스타 결혼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정수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이라고 합니다. 내년이면 무려 49살이네요.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 남자 연예인으로서 박수홍과 더불어 역대급 동안 페이스를 가진 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극히 공감되는 부분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자면 제 직장동료 상사분이 1972년생 계시거든요. 그 분을 보면 드는 생각은 나랑 20년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데 거의 할아버지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48살이라는 나이가 정말 멀게 느껴졌는데 윤정수 나이를 생각하니 또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남자든 여자든 어떻게 자신을 관리하고 꾸미느냐에 따라서 이렇게 달라질 수 있겟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윤정수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그는 관동대학교 경영학 학사 학력을 가지고 있고, 1992년 SBS 1기 개그맨으로 방송사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여자친구 김현진 같은 경우에는 나이 정확히 알려진 부분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대부분 연애의맛 출연진들을 보면서 예측을 해보면 거의 10살 이상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면 김현진 나이 1985년생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면 윤정수와 나이 차이 거의 띠동갑 이상이네요.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최근에 어떤 지인분이 저에게 물으시더라구요. 너는 연예인 관련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저는 대답..

dudrms606.tistory.com

김현진 직업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대학 때부터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키는 직업을 가졌었다고 밝혀졌고 최근에는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키는 윤정수보다 무려 5cm나 큰 170cm 라고 알려져있더라구요. 김현진 직업 학원 강사로서도 충분히 넉넉한 수익을 얻고 있으나 직업적인 안정성을 위해서 변리사 공부를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학생들을 가리키던 교사 선생이었기 때문에 시험을 준비함에 있어서 어느정도의 메리트 장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변리사 평균 연봉 검색해보니 무려 8500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마어마한 금액인 것 같습니다. 저의 거의 2배 이상이네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알려진바로는 학원강사라고 했으나 대중들이 프로필을 검색해본 결과 낚시용품 회사 광고모델로 활동한 경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방송활동을 위해서 연애의맛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냐 윤정수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냐라면서 김현진 대해서 의구심을 가지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런 악의적인 부분이 아니라 학원강사를 하면서 아무래도 미모도 좋고 키도 크기 때문에 투잡적인 분위기로 섭외된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연애의맛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모습은 제가 보기에도 정말 진실되어보이더라구요. 사실 윤정수에게는 정말 과분한 여자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어쨋든 저는 두 사람이 공식커플이 된만큼 앞으로 결혼까지 꼭 이루어졌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릴때부터 윤정수를 좋아하던 팬으로서 그가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꼭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나이 직업 낚시방송 인스타 결혼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정수 김현진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