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12. 27. 21:39
반응형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오늘은 12월 28일 지금 시간은 자정을 넘어서 1시가 다가오고 있네요. 항상 연말이 되면 연예대상, 가요대제전 등과 같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무대와 시상식들이 넘쳐나는데요. 일반 직장인으로서 이런 축제와 같은 시상식 무대를 보면서 느끼는 점은 그들이 즐기는 모습은 부럽지만 직장인으로서는 한계가 많이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하는 만큼 인정을 받고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면 열심히 주어지는 업무를 수행하겠지만 그게 아니기 때문에 힘든 부분이 있더라구요. 매일 이렇게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제 자신과의 싸움을 이길 수 있다는 부분이 저에게 주는 의미가 크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최근에 어떤 지인분이 저에게 물으시더라구요. 너는 연예인 관련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저는 대답..

dudrms606.tistory.com

최근에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드라마 VIP를 어떻게하다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장나라 연기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뭔가 엄청 인상이 강하고 그렇지는 않지만 대중들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드는 그런 능력은 가수와 배우로서 많은 경력에서 나오는 아우라 라고 생각합니다. VIP 회가 거듭할수록 장나라 이상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 표예진 이렇게 삼각관계가 극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현실에서 일어나기 힘든 이런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상윤 장나라 배우는 알겠지만 표예진 이라는 배우는 많이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배우일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그녀는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라는 작품을 통해서 배우로서 첫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까지도 주연이 아닌 탄탄한 조연으로서 배우로서 자신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드라마 VIP에서는 확실한 주연으로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작품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데뷔는 2012년에 했지만 제가 표예진 이라는 배우를 알게 된 작품은 작년 여름 tvN 드라마 '김비서를 부탁해' 인데요.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벌써 2019년 크리스마스이네요. 지금 이순간만큼은 어떠한 걱정도 없이 모든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dudrms606.tistory.com

김비서를 부탁해는 박서준 박민영 주연의 드라마인데 비서 역할의 박민영과 함께 하는 직장동료로 표예진이 출연했었습니다. 뭔가 상큼하고 비어보이지만 매력이 있는 그런 역할로 나왔는데 조연이긴 하지만 그 이미지가 저에게 탁 박혔거든요. 그만큼 자신이 할 수 있는 역할을 충분히 다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보는 그녀는 단순히 조연이 아닌 주연 배우로서 한단계 성장한 모습이더라구요. 아마 2012년 데뷔 이후에 지금까지 오면서 피나는 노력이 있었을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역할도 물론 지금까지 잘해왔지만 정통연기를 하는 그녀의 모습도 상당히 잘 어울리고 매력적이더라구요.

표예진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내년 2020년에는 나이 29살이 되겠네요. 우선 저는 2012년 데뷔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어느정도 나이가 있을수도 있겠다고 생각은 했는데 28살이라는 말을 듣고 깜짝놀랐습니다. 아무리 많아도 25살 정도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동안 귀엽고 깜찍한 역할을 많이 수행해서 그런지 아니면 정말 동안 페이스인건지. 지금 당장 고등학교 대학생 역할을 수행해도 너무 잘어울릴 것 같은 그런 동안 페이스 매력을 가진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2년이면 그녀의 나이 21살 때 데뷔한 것이네요.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손석희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약자를 대변하면서 국민들을 위한 방송을 하는 그런..

dudrms606.tistory.com

근데 여기서 더 충격적인 사실이 있는데요. 그녀는 지금의 아름다운 외모처럼 승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학력을 살펴보니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했더라구요. 그리고 메이저 기업인 대한항공의 승무원으로서 직장생활을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1년 남직 승무원으로 근무를 하다가 자신의 꿈을 찾아서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무리 힘들더라도 매달 따박따박 들어오는 월급의 안정적인 그 느낌을 포기하고 다른 일을 도전하고 선택한다는 것 자체가 보통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승무원이라는 어떻게보면 앞길이 탄탄한 직업을 포기하고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한 그녀의 용기와 배짱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결별했다고 하지만 표예진 같은 경우에는 남자친구가 있었더라구요.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현우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표예진 현우 두사람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서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는 결별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당사자 말이 아니기 때문에 확실한 것이라고 판단내리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쨋든 남자친구이든 였든 있었던 것은 사실이 되는 것이네요. 그녀의 팬으로서 조금은 아쉽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그녀의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사실 일상을 올린 인스타 사진들을 보면 정말 20대 후반으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동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우 표예진

 

 

장정윤 작가 나이 인스타 사진 임신 김승현 여자친구

장정윤 작가 나이 인스타 사진 임신 김승현 여자친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얼마 전 KBS2 연예대상이 있었는데요. 확실히 이제는 보여주기식 예능보다는 관찰형 예능이 주목받는 시대인 것 같..

dudrms606.tistory.com

 

 

한정수 쇼호스트 조유경 나이 직업 인스타 김주혁 연애의맛

한정수 쇼호스트 조유경 나이 직업 인스타 김주혁 연애의맛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연말이 되고 많은 모임과 회식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런 자리를 마치고 제가 살고있는 원룸으로 돌아오면..

dudrms606.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