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신소율 김지철 나이 결혼 직업 신혼집 몸매 궁녀 집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12. 28. 13:02
반응형

신소율 김지철 나이 결혼 직업 신혼집 몸매 궁녀 집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2019년 마지막 주말 토요일이라서 정말 아쉬운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요. 저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SBS KBS 가수들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 무대들에서 사건사고가 발생을 한 상황인데요. SBS 쪽에서는 레드벨벳 가수 웬디가 리허설 도중 안전장치를 제대로 설치하지 않은 잘못으로 크게 다치는 상황이 발생하였고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에이핑크가 갑자기 무대 도중 화면이 끊기는 장면이 발생했습니다. 사실 정말 어떻게보면 매년 하는 가수들의 무대를 꾸미는 일인데 이렇게 허술해도되나 싶을 정도로 시청하는 입장에서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레드벨벳 웬디 양은 정말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고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표예진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현우 승무원 드라마 VIP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오늘은 12월 28일 지금 시간은 자정을 넘어서 1시가 다가오고 있네요. 항상 연말이 되면 연예대상, 가요대제전..

dudrms606.tistory.com

에이핑크 같은 경우에는 KBS 측에서 팬들에게 그리고 가수에게 제대로 된 사과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에이핑크 리더 초롱 양은 자신의 SNS V 라이브를 통해서 팬들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눈물을 훔치기도 했는데요. 인스타로 그런 영상을 보는 팬이 아닌 저도 맘이 이렇게 아픈데 팬들은 얼마나 마음이 속상하고 아플지 상상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알아보니 에이핑크 같은 경우에는 데뷔 9년차로 어제 가요대축제 출연했던 가수들 중 가장 선배 고참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은 무대를 몇개 이상 만들어주면서 제일 선배에게 하는 보상이 참 어처구니가 없는 것 같습니다. 팬들을 위해 엄청나게 노력했다고 하는 모습에 아직까지 마음이 아파옵니다.

어쨋든 저는 연예인들이 화려해보이지만 유명하거나 그렇지 않거나 인기에 의해서 많은 차별적인 대우를 받는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인기가 정말 중요한 요소이지만 인간답게 모두에게 공평한 환경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제 생각을 밝히면서 오늘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소율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아내의맛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남편 김지철 연애스토리와 프로포즈에 대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우선 신소율 김지철 두 사람 모두 너무나 잘어울리더라구요. 알아보니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신소율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김지철 나이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라고 하더라구요. 3살 차이가 나는 선남선녀 커플인 것 같습니다.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최근에 어떤 지인분이 저에게 물으시더라구요. 너는 연예인 관련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저는 대답..

dudrms606.tistory.com

사실 겉으로 보았을 때 신소율 양이 너무 동안이라서 나이 차이가 그렇게 많이나는지도 몰랐거든요. 어쨋든 저는 배우 신소율 어릴적부터 좋아했고 팬이었기 때문에 남편 김지철 너무나 부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신소율 같은 경우에는 2007년 자신의 나이 23살 때 영화 궁녀 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얼굴은 앳되지만 글램스러운 몸매 때문에 영화 작품 같은 경우에는 약간은 노출이 있는 신을 주로 찍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궁녀에서도 그랬고 2012년 배우 지성과 함께 출연했던 나의 PS파트너 에서도 정말 자극적이기도 한 몸매 신이 나오기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쨋든 앳된 외모 동안 미모에 비해서 글래머스럽고 좋은 몸매는 분명 배우로서도 매력적이고 장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녀가 롱런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반면 너무 그런 부분을 부각적으로 보고 캐스팅을 하기 때문에 역할에 대한 제한적인 부분은 확실히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쨋든 저는 이제라도 김지철과 결혼 이후에라도 아내의맛 예능 출연을 통해서 그녀가 더 유명해져서 좋은 작품 드라마나 영화 CF 화보 등 많은 활동을 펼쳤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 같은 경우에 키는 163cm 정도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까지는 여자 축구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봉사단체를 통해서 연극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벌써 2019년 크리스마스이네요. 지금 이순간만큼은 어떠한 걱정도 없이 모든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dudrms606.tistory.com

남편 김지철 같은 경우에는 키가 무려 180cm 라고 합니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 학사 학력을 가지고 있고, 직업은 뮤지컬배우 라고 합니다. 직업 배우와 뮤지컬배우의 만남 어쨋든 배우 커플이네요. 그는 2011년 뮤지컬 '영웅'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고 지금까지 멋있는 외모, 뛰어난 가창력, 몸매가 근육질이라서 많은 작품들에 출연하고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뮤지컬 계에서는 장동건이라고 불릴 만큼 임팩트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지만 제 여자친구 같은 경우에는 뮤지컬을 좋아해서 익히 알고 있더라구요. 어쨋든 제 기준에는 신소율 훨씬 인지도가 있었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내의맛 출연해서는 남편 김지철 아내 신소율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그는 나름 성공적으로 프로포즈를 마쳤고 이후 대화가 저는 눈에 더 들어왔습니다. 그녀는 남편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집문서는 있다면서 깜작 고백을 했고 남편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부러웠습니다. 아무래도 2007년 영화 궁녀 데뷔이후에 지금까지 많은 활동을 펼쳐온 그녀이기 때문에 이런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많은 부를 쌓았을지 않았을까 생각했었거든요. 능력있는 아내를 얻은 것 같아서 많이 부럽네요. 남편 김지철 같은 경우에는 인상이 너무 좋아서 두사람 모두 왠지 오랫동안 사랑받으면서 잘살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손석희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약자를 대변하면서 국민들을 위한 방송을 하는 그런..

dudrms606.tistory.com

어쨋든 신혼집 집문서 있는 아내 최고입니다. 최근 든 생각은 관상이라는 부분이 정말 중요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서 자신의 생각이나 가치관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요즘 주변 사람들을 보고 관상을 보면서 사람을 가려서 만나고 있습니다. 어쨋든 두사람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신소율 김지철 나이 결혼 직업 신혼집 몸매 궁녀 집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