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12. 26. 00:42
반응형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 최근에 어떤 지인분이 저에게 물으시더라구요. 너는 연예인 관련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저는 대답했습니다. 그냥 제 관심사입니다. 저는 스포츠 선수와 연예인 그리고 건강상식 직업적인 부분에 관심이 많아서 기록하는 것입니다. 그 분은 못마땅해하시더라구요. 그럴 시간에 출근해서 일이나 더하라는 식으로 말했는데 그 말이 계속 마음속에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남들 일에 너무 관심이 많고 지적하는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게는 너무 관대하다고. 직장 상사로서 그 분에 대한 악감정은 없었지만 그의 행동을 보면 뭔가 항상 남탓을 하고 자신의 일을 최대한 미루고 귀찮아하고 얼굴에 생기가 없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나이 차이 열애 결혼 골반 몸매 한혜진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벌써 2019년 크리스마스이네요. 지금 이순간만큼은 어떠한 걱정도 없이 모든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dudrms606.tistory.com

그런 분을 보면서 항상 저렇게되지 않아야지 하면서 다짐을 하지만 그런 마음을 다잡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원래 사람이라는 것이 누군가를 나보다 약하게 만드는 과정에서 우월감을 느끼고 본능적으로 그렇다고 알겠지만 저는 서로 상부상조 윈윈하는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제 관심사를 기록하고 이런 부분의 저의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저는 하지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구요. 매일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저의 개인적인 발전과 루틴이 생겼다는 것에 저는 감사합니다. 오늘은 최근 tvN 드라마 블랙독에서 신입 사회초년생 고하늘 역할을 맡은 배우 서현진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동안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원룸을 얻었을 때 처음으로 컴퓨터를 장만하고 밤에 시청했던 드라마가 바로 tvN 식샤를 합시다2 였거든요. 그냥 다른 것 필요없이 야밤에 야식을 먹는 장면 식사를 하는 드라마인데 그 주인공이 바로 배우 서현진 이었습니다. 사실 연예인 같은 경우에는 정말 관리도 열심히하고 먹는 것도 제한적으로 먹고 운동을 열심히하는줄 알았고 먹방을 그렇게 잘할 것이라고 상상을 못했는데. 그 드라마에서 윤두준과 호흡을 맞추면서 정말 잘먹더라구요. 여배우가 이렇게 이미지 타격이 될 수 있는데 열심히 먹는 장면을 보고 저는 배우 서현진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손석희 안나경 나이 사과 아들 김웅 부인 암투병 JTBC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손석희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약자를 대변하면서 국민들을 위한 방송을 하는 그런..

dudrms606.tistory.com

그 드라마 이후에 정말 잘나가더라구요. 먹는 연기뿐만 아니라 로맨스 경찰 판사 역할 등 어떤 부분에 있어서도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고 상대 배우와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그녀를 보면서 외유내강 이라는 표현이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최근 드라마 블랙독 고하늘 역할도 외면적으로는 상당히 여리고 약해보이지만 내면적으로는 성숙되고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자신에게 딱 맞는 역할을 잘 수행하고 시청률도 잘 나오고 있는 모습을 보면 예전의 B급 배우였던 먹방을 찍던 그녀는 가고 이제는 특급 A급 배우로 자신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팬으로서 정말 흐뭇하기도 하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과거 가수 밀크 그룹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모습을 보니 정말 앳되었더라구요. 물론 지금도 백옥같은 피부, 동안이라는 소리를 충분히 듣지만 과거 그녀의 모습을 정말 앳되고 순진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자배우 같은 경우에는 과거의 모습을 보면서 성형전의 모습이 어떠한지 과거사진이 어떠한지 궁금해하시는데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눈 쌍꺼풀 정도는 수술을 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물론 성인이 되고 커가면서 달라지는 부분이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과거 밀크 때보다 얼굴이 조금은 변한 것 같다는 판단이 듭니다. 제가 의사도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다는 점 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정윤 작가 나이 인스타 사진 임신 김승현 여자친구

장정윤 작가 나이 인스타 사진 임신 김승현 여자친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입니다.얼마 전 KBS2 연예대상이 있었는데요. 확실히 이제는 보여주기식 예능보다는 관찰형 예능이 주목받는 시대인 것 같..

dudrms606.tistory.com

서현진 나이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합니다. 내년이면 36살. 30대 후반인데 믿기시나요.. 개인적으로 드라마 블랙독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을 보면 그냥 20대 초중반이라고 믿을 정도로 동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관리를 하는 것인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녀의 화보나 인스타 일상 등을 보면 정말 어려보인다 동안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최근 집사부일체 이영애가 출연하면서 그녀의 나이 또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여배우들 나이 추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생각이 계속드는 요즘입니다. 관리를 잘한다는 것은 자신의 직업에 대한 전문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단하다는 생각이 계속 드는 것 같습니다.

서현진 화보 몸매 이런 검색어들도 연관으로 뜨더라구요. 그만큼 이쁘고 몸매 좋기 때문에 부러워서 잡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녀의 인스타 계정이 저는 찾아봐도 안보이는데 있다고 한다면 팔로우하고 싶더라구요. 그만큼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갑자기 과거 식샤를합시다 치킨 먹방을 보면서 저도 야밤에 치킨을 주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연기를 하면서 대중들로 하여금 그런 행동으로 이어지게끔 한다는 것 자체가 배우로서 임팩트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녀 같은 경우에는 키 167cm라고 하더라구요. 큰 키를 가졌고 비율이 좋기 때문에 몸매 또한 훌륭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여자 키 167cm 정도이면 남자로 비유하면 거의 180cm 가까이 되는 완벽한 수준이라는 판단이 듭니다.

 

 

오또맘 나이 몸매 이혼 인스타 남편 실물 장성규

오또맘 나이 몸매 이혼 인스타 남편 실물 장성규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주말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항상 저녁 이시간이 기다려지더라구요. 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포스팅을 할 수 있..

dudrms606.tistory.com

최근 블랙독 이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현실적인 교사의 삶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믿고 보는 배우 라미란과 함께 중심을 잡아주면서 엄청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녀가 tvN 드라마에 출연만 했다하면 대박이 나는 듯한 느낌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왠지 좋은 성적 시청률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tvN에서 그녀에게 어떠한 상이라던가 보상을 해주어야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쨋든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배우인만큼 앞으로 건강관리 잘하셔서 롱런하고 많이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서현진 나이 몸매 밀크 인스타 드라마 블랙독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우 서현진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