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최현석 딸 최연수 나이 몸매 과거사진 레스토링 사문서 조작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20. 1. 25. 21:05
반응형

최현석 딸 최연수 나이 몸매 과거사진 레스토링 사문서 조작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설날 연휴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고향이 울산이라서 23일 내려갔다가 설날 당일 아침일찍 다시 제 직장이 있는 곳으로 돌아왔습니다. 항상 부모님을 뵈면서 느끼는 점은 이렇게 하루하루 함께 지내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는 것인데요. 5년전 10년전과는 다르게 매년 하루가 다르게 늙어가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돈도 중요하지만 가족과 함께 보내는 여행 그리고 시간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올 5월 따뜻한 봄이오면 부모님을 모시고 제주도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그게 바로 효도하는 길이겠죠.

어쨋든 사담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허세 셰프로 유명한 최현석 그리고 그의 딸 최연수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휴대전화 해킹사건으로 인해서 연예계 뒤흔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배우 주진모에 이어서 최현석 또한 자신의 휴대전화를 해킹 당함으로 인해 누군가에게 협박을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생각이나 자신의 생활이 담긴 논란이 있을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그는 자신의 해킹 피해 그리고 사문서 위조 의혹 등에 대해서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 "어제 이슈된 내용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것 같아서 정말 죄송하고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보다 정확하고 신중한 입장을 밝히기 위해서 빠른 의견표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양해의 말씀을 올리고 싶습니다."

해킹 카톡 어떤 내용인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그의 딸 최연수 또한 화제가 된 것을 감안한다면 무엇인가 연관이 있는 내용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 됩니다. 기사에 따르면 2018년 9월 최현석 휴대폰 해킹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자료에 의하면 개인적인 생활뿐만 아니라 가족, 지인들의 개인 정보 또한 담겨져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해킹 인지한 최현석은 자신의 지인 그리고 가족들이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서 기관에 수사를 의뢰하였고 해당 수사 건은 사건 종결로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 자신의 전 소속사로부터 전속 계약 관련해 지난해 법적 조치르 받은 바 있었으나 이후 서로 입장을 이해하게 되어 상호 합의를 하고 합의서를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상황으로는 법적 조치가 취하된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소속사로 이전하는 것에 대해서 기자들이 보도한 내용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자신의 핸드폰 해킹으로 인해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위해서 계약서 사문서 위조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도 있는 상황인데요. 이런 사문서 위조 혐의에 대해서는 전 소속사 측에 이렇게 밝힌 것으로 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재무이사 B씨 등이 위조를 하였다. 나는 사인만 한 것이다. 변호사에 아라보니 사인만 한 것은 벌금 정도만 나온다'고 최현석 주장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에 대해서 B씨 등을 사문서 위조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최현석 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핸드폰 해킹 당한 이후에 무엇인가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하고 예방하기 위해서 나름 최선을 노력을 다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휴대폰에 어떠한 생각을 가진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평소 자신의 지인과 나눈 대화에서 어떤 가족들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을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요. 이건 지극해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는 부분이니 혹시나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자신의 아내 그리고 딸 최연수 등에 피해가 갈 수도 있다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최현석 딸 최연수 같은 경우에는 1999년생이라고 하더라구요. 키는 무려 174cm라고 합니다. 아버지 해킹 카톡 사건이 논란이되자 최연수 같은 경우에는 1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게 됩니다. 같은날 오전에 공개되었던 것을 확인했는데 뭔가 다급하게 비공개를 한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1월 21일 정도에 다시 공개로 계정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최연수 같은 경우에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기도 하고 프로듀스에도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대비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누가봐도 몸매 외모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버지의 큰 키와 좋은 비율을 그래도 닮은 것 같더라구요.

이래서 유전자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 같은 경우에는 아쉽게도 예선에서 탈락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몸매 이런 부분보다는 노하우나 이런 부분이 부족했다는 판단이 듭니다. 현재 최현석 딸 최연수 같은 경우에는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가 외모가 뛰어나고 키 몸매 비율이 좋기 때문에 곧 배우든 가수든 활동을 시작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많은 주목을 받게 되겠죠. 최현석 같은 경우에는 항상 방송에서 말하기를 자신을 딸바보라고 칭하더라구요. 그리고 자신의 딸들이 최대한 시집을 늦게 갔으면 좋겠다는 발언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만큼 누군가에게 주기에 아까울 정도로 많이 사랑한다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최현석 딸 최연수 나이 몸매 과거사진 레스토링 사문서 조작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현석 딸 최연수 몸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