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남주혁 나이 몸매 키 한지민 넘나 설렌다!!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2. 12. 23:36
반응형

남주혁 나이 몸매 키 한지민 넘나 설렌다!!



제가 개인적으로 배우 한지민의 팬이거든요. 그래서 요즘 가장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바로 눈이 부시게라는 작품!

배우 김혜자 배우 한지민 그리고 오늘 포스팅할 배우 남주혁씨가 주연으로 나오더라구요. 그 외 나머지 분들도 대단하신 분들이 케스팅되서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요즘 시간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나 영화가 많은데 눈이부시게 또한 시간을 주제로한 이야기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믿고 보는 배우들 믿보배들이 총출동하기 때문에 내용과 관계없이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한지민씨와 호흡을 맞추는 남자배우인 남주혁 나이 몸매 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남주혁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나이 26살

그리고 여자 주인공 한지민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나이 38살

무려 12살 차이 띠동갑이더라구요. 사실 한지민씨를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어떻게 30대 후반의 나이인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동안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12살의 나이차이가 나는데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남주혁은 2013년 컬렉션 무대에 서면서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6년전이니 20살때부터 데뷔한 것입니다.

모델이니 당연히 키가 크겠죠!! 남주혁 키는 무려 188cm라고 합니다. 저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남주혁과 10cm 훨씬 넘게 차이가 나네요..

남자는 역시 키인데 너무 부럽습니다. 사실 남주혁은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잘생기고 매력이 넘치더라구요

잘생긴 외모 나이도 어리고 키까지 크니 이거 여성분들이 안좋아할래야 안좋아할 수가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위너라고 말해야겠네요 ㅎ


남주혁은 모델로 데뷔했지만 예능이나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그 중 대중에게 관심을 한번에 받은 이유는 악동뮤지션의 200% 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부터인데요

그 이후에 삼시세끼 각종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하면서 단번에 인지도 높은 남자배우로 자리잡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삼시세끼에 손호준과 함께 나오는 편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형들에게 싹싹하고 살갑게 잘하면서 귀여운 모습 그리고 착한인성까지 드러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 호감형 이미지가 되었지않나 생각합니다. 그냥 인상부터가 착해보이는 배우 남주혁입니다.



남주혁은 원래는 농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중학교 재학시절 농구부에서 활약할만큼 실력이 출중했었는데 중학교 선수생활 도중 정강이뼈가 2번이나 골절되어 수술을 받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선수생활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원으로 이사를 가게 되고 20살의 나이가 되던 해

2013년 1일 모델 체험에 지원하게 되고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3개월 동안 인턴 비슷하게 학원을 다니면서 지금의 회사인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놀라운 점은 중학교시절까지 운동만을 바라보면서 생활해왔던 남주혁인데 모델 준비를 고등학교 때부터 했다고 해도 3년밖에 안되는 시간인데

바로 모델로서 회사와 계약을 맺은 것인데요.. 아마 큰 키와 잘생긴 외모 덕분이라고 해도 그 3년이라는 시간을 얼마나 많은 노력으로 보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갑자기 존경스럽네요. 저는 3년은 무슨 1년도 노력하지 못하고 보내고 있는데요.. 어쨋든 리스펙! 대단합니다!!



남주혁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니 남주혁 몸매가 연관검색어에 있더라구요

모델이라서 몸매도 좋겠구나 생각했는데 정말 상상이상이더라구요.. 무조건 마른몸매가 아닌 몸 전체적으로 잔근육이 있고 밸런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자기관리를 여간 철저히하지 않으면 저런 몸매가 나올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또 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운동선수 출신답게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 곧 시작하는 드라마 눈이 부시게! 한지민과 12살의 나이차이로 띠동갑이지만 두 사람의 호흡이 너무나도 기대되는 것은 저뿐일까요

앞으로 남주혁 한지민 두분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앞으로 하는 활동 작품마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남주혁 나이 몸매 키 한지민 넘나 설렌다!!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