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란 남편 나이 매니저 성형전 자녀 결혼스토리 과거사진 알아볼게요!

지난 일요일 방송된 <미운오리새끼>에 스폐셜 MC로 이태란이 출연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작년 엄청난 인기를 내면서 흥행했던 스카이캐슬의 주연 배우로서 이태란 배우를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 당시 엄마의 역할을 정말 잘수행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결혼도 하고 아기가 있을 줄 알았는데 이태란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니 제 생각과는 달랐습니다. 오늘은 보이시한 매력의 배우 이태란 남편 나이 매니저 성형전 자녀 결혼스토리 과거사진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제가 20대후반이거든요. 저에게도 이태란 배우는 정말 익숙한 페이스를 가진 배우였습니다. 근데 확실히 어디에서 봤다는 기억 드라마나 영화 작품으로서의 기억이 없더라구요. 물론 제가 나이가 어려서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확실한 주연 배우보다는 조연 배우로서 그녀의 입지를 잘 다져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이태란 성형전 과거사진 보면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이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이태란 나이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 이태란 데뷔 1997년생 그녀의 나일 23살의 나이로 SBS 톱 탤런트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연기자 배우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태란 키는 무려 170cm 몸무게는 50kg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완벽한 몸매 비율을 자랑하는 그녀라고 생각합니다. 가족관계를 알아보면 2녀 중에서 차녀라고 합니다. 현재는 결혼 한 상태이고 남편 신승환 씨가 있다고 합니다.

SBS 톱 탤런트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바로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 시트콤에서 선우용녀와 오지명의 셋째딸로 출연하게 되는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더라구요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기로 했었는데 당시 고등학생 학업 때문에 출연이 힘들어지자 이태란 배우가 대신 출연하게 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어릴 적 순풍산부인과 시트콤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어디서 많이 익숙하고 본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순풍산부인과 시트콤 이었습니다. 이제야 알 것 같네요!

이태란 같은 경우에는 과거 tvN 택시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더라구요. 당시 택시 예능프로그램이 방영된 이후에 이태란 과거사진 성형전 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에 뜨기도 했었는데요. 이태란 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20살 21살 때 배우 심은하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과거사진들을 보니 정말 외모적으로는 상당히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지금도 물론 아름다우시지만 20대 30대시절 이태란 배우는 정말 아름다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태란 성형전 과거사진 의혹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전혀 시술이나 성형을 받지 않았을거라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예전 리즈시절 이태란 배우의 모습이 훨씬 더 아름답더라구요.

이태란 같은 경우에는 2014년 강남구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일반인 남편과 만나서 비공개 결혼식 결혼 골인하게 됩니다. 이태란 남편 직업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일반인이긴 한대 직업 일반적인 회사원은 아니었습니다. 벤처사업가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이태란 정도의 여배우를 만나려면 어느정도의 능력을 갖추어야 되나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죽어다 깨어나도 힘들겠네요. 어쨋든 배우 이태란 결혼 이후 3년 만에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복귀하면서 정말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그녀의 연기를 보면 왜 지금까지 이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까라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연기력에 정말 많이 놀라고 감동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태란 남편 신승환과 서로 성격과 가치관이 정말 잘맞는다고 합니다. 그렇게 만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정말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결혼발표 당시 소속사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정말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남자라고 표현했었습니다. 사실 이태란은 작년 예능에서 이렇게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남편이 저보다 연하이다. 이런 남편은 소심한 성격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먼저 대쉬했다. 그러고 이렇게 말했다. 나 마흔 넘기기 전에는 결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래?"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태란 남편 입장에서는 정말 심쿵하는 마음이 들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결혼까지 3개월의 스토리가 정말 흥미진진한 것 같습니다.

이태란 연관검색어에 매니저 있더라구요. 왜 그런지 알아보니 이태란 같은 경우에는 과거 몇년을 함께 동거동락한 매니저로부터 협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이태란 매니저는 그녀에게 "성관계 비디오 테이프를 가지고 있으니 나를 배신하면 공개하겠다" 라면서 협박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태란 비디오 같은 경우에는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태란 매니저 악행은 더해졌다고 합니다. 그녀의 3억원이라는 돈을 갈취하고 현금을 챙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더 충격적인 것은 이태란과 매니저는 연인관계였다고 합니다. 당시 이태란은 "매니저가 성관계 사실을 미끼 삼아서 계속 협박해왔고 너무 초조하고 불안했다. 내가 먼저 이 사실을 공개하지 않으면 그 관계를 벗어날 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지금 이태란 매니저 구속당한 상태라고 합니다. 정말 악질이 이런 악질이 없는 것 같습니다. 협박에 돈까지 갈취라니요.

이날 미운오리새끼에서 배우 이태란 정말 매력적이고 솔직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미우새 MC분들 그리고 모벤져스 어머님들이 이태란 실물을 보고 정말 예쁘다고 계속해서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티비에서 보이는 모습도 아름답지만 실물이 아름다운 배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태란 남편 나이 매니저 성형전 자녀 결혼스토리 과거사진 알아볼게요!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