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진아름 남궁민 나이 차이 결혼 러브스토리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5. 11. 09:33
반응형

진아름 남궁민 나이 차이 결혼 러브스토리

 

모델 진아름 최근에 해피투게더 출연해서 남궁민 러브스토리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남궁민 같은 경우에는 워낙 연기를 잘하고 자기관리가 뛰어난 배우라서 남자지만 저 또한 좋아하는 배우이거든요. 근데 모델 진아름 같은 경우에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서 조금 의아하기도 했습니다. 근데 해피투게더 출연한 진아름 모습을 보니 확실히 매력이 있더라구요. 진아름은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남자친구 남궁민과의 첫만남 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 등 모든 것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진행중이고 현재 2년이 넘는 기간동안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진아름 같은 경우에는 남궁민 출연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진아름은 특히 "오빠가 먼저 호감을 표현했다. 남자친구 있냐, 형제관계는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았다. 사적인 것을 많이 물어보길래 이 남자 나에게 호감이 있다고 느낀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 진아름 "난 관심이 아예 없었다. 솔직히 처음에는 당황했고 부담스러웠다." 면서 "계속 애프터 신청을 하더라. 남궁민 오빠 정말 상남자이구 돌직구 그리고 정말 솔직하더라.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남궁민 자신에게 어떻게 고백을 했는지에 대해서도 공개하였습니다.

진아름은 "오빠가, '네가 정말 좋은데 날 한번만 믿고 만나주면 안되겠니?'라고 고백을 하였고, 내가 그런 오빠의 메세지에 답장을 하지 않았다. 만나서 대답을 하겠다고 말했다. 장난을 치고 싶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남궁민 만나게 되었고 '그냥 선후배 사이로 지내자'라고 거짓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진아름은 "오빠가 '그래?'라면서 쿨한 척을 하더라. '근데 왜 만나자고 한 거니?'라고 물어서 장난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만남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진아름 같은 경우에는 해피투게더4에서 추가적으로 남궁민 매력을 밝혔는데요. 남궁민 같은 경우에는 "악역 이미지가 정말 강한데 사람이 정말 순둥순둥하다. 애교가 저보다 훨씬 많다. 상상이 안가시죠?"고 말하면서 진아름 남궁민 서로의 애칭도 공개를 하였습니다. 남궁민은 진아람을 '아기야~'라고 부르고 진아람은 남궁민을 '허니'라고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달달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두 분다 선남선녀라서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진아름은 "오빠가 연기자다 보니 아무래도 저보다는 섬세하다.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고장난 곳이 좀 있었다. 다음 날 공구를 가져와서 다 고치더라"고 에피소드를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하루는 레스토랑을 예약한 이후에 방문을 하였는데 선물, 편지, 음식을 준비했더라"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남궁민 또한 공식적인 시상식에서 연인 진아름 향한 애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진아름은 이에 대해 MC들이 질문하자 "제 얘기를 할 것이라고는 전혀 상상을 못하였다. 고맙고 사랑한다고 하더라"며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고 밝혔습니다.

남궁민 같은 경우에 같은 남자지만 정말 멋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결혼이 아닌 연애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시선을 받는 공식장에서 연인 진아름 향한 애정을 표현할 수 있다니.. 정말 리스펙합니다.

 

 

본격적으로 진아름 남궁민 나이 차이 결혼 러브스토리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아름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과연 남궁민 나이 차이 얼마나 날까요? 무려 11살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남궁민 같은 경우에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하긴 남궁민 같은 경우에는 최근 닥터프리즈너에 출연하고 있지만 도저히 4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동안 외모 그리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남궁민 정도의 배우 남자면 충분히 11살 차이나는 연하의 여자친구 사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다보니 남궁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은 43살에 결혼 하고 싶다고 밝혔더라구요.

근데 공교롭게도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이 모델 진아름 이고 내년이면 남궁민 나이 43살이 되니. 어쩌면 정말로 남궁민 진아름 두 사람 결혼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듭니다. 확실한 것은 두 사람만이 알겠죠. 공식적으로 연인관계를 인정하고 방송에서도 이렇게 사랑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보면 확실히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진아름 같은 경우에는 처음 알게 되었지만 예능을 통해 본 그녀의 모습을 정말 솔직하고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진아름 남궁민 두 사람을 항상 응원하고 싶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진아름 남궁민 나이 차이 결혼 러브스토리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