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장기용 군대 코 성형전 임수정 나이 차이 아이유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6. 16. 00:02
반응형

장기용 군대 코 성형전 임수정 나이 차이 아이유

이번에 tvN에서 새롭게 시작한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정말 기대가 되었고 기대만큼 재미있는 그런 드라마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어떠한 단어를 검색하지 않으셨나요? 또는 WWW 시작되는 주소를 인터넷 창에 입력하지 않으셨나요? 포털 사이트 업계를 이끌어가는 세명의 여성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치열하게 돌아가는 포털세계, 그 속에서 살아가는 치열한 삶. 임수정 이다희 그리고 장기용 연기적으로 완벽한 비쥬얼적으로도 완벽한 이 배우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WWW 드라마 같은 경우에는 작년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성공적으로 마친 미스터 션샤인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 그리고 김은숙 작가의 보조작가로 필력을 충분히 인정받은 권도은 작가가 함께 제작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작가 그리고 배우들이 이미 실력적으로 인정받는 작품이기 때문에 기대가 더 클 수 밖에 없더라구요.

사실 임수정 같은 경우에는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모든 대중들이 아실거라 생각하는데 장기용 군은 많이들 모르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기용 군대 코 성형전 임수정 나이 차이 아이유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이번 작품이 처음이 아니거든요. 장기용 같은 경우에는 작년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사이코패스 아버지를 둔 아들 역을 맡아서 열연을 펼친 기억이 있습니다.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제대로 자신의 입지를 다진 모델 겸 배우 장기용 인데요. 그는 <나의 아저씨>라는 tvN 드라마에서 아이유 호흡을 펼친 기억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를 보니 장기용 아이유 이렇게 같이 나오더라구요. 왜 그럴까 한번 알아보았는데 나는아저씨 출연 당시에 아이유 양을 데이트폭력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장기용 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많은 욕을 들었던 것으로 기억하거든요. 욕을 먹은 이유는 연기력이 어색해서.. 라는 것이었는데 그 이후에 <이리와 안아줘> 그리고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열연을 펼치며 모델 출신 연기자로서 자신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용 같은 경우에는 고향이 울산이라고 합니다. 경상도 남자이네요!

또한 나이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학교 같은 경우에는 울산고등학교, 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위에서 살짝 언급했는데 장기용 군의 원래 직업은 모델입니다.

2012년 자신의 나이 21살 때 모델로 데뷔하였고 2013년에는 제9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유 양과는 나의아저씨 라는 드라마 이외에도 또 인연이 있더라구요. 가수 아이유 뮤직 비디오 <금요일에 만나요> <분홍신>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그가 배우로 완전히 자리를 잡기 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유 양이 그를 선택한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뭔가 있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전혀 그런 것 없는 사이라고 합니다.

그는 모델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를 이렇게 밝혔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이 생겼고 모델에 대해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모델이라는 직업이 사람을 가장 잘보여줄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뷰도 엄청 멋있게 잘하는 것 같네요. 그는 모델 출신답게 무려 187cm의 키를 자랑하더라구요. 훤칠한 키 그리고 잘생긴 외모 어떠한 옷을 입어도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그를 보고 있으니 정말 멋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기용 군의 소속사는 최근 말이 많은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이더라구요. 같은 모델 겸 배우 남주혁과 같은 소속사이고 많이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뭐 어떤 소속사인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람 자체의 인성 연기자로서 실력을 보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소속사에 대해서 언급은 더이상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장기용 군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과정에서 이런 연관검색어가 있더라구요. 성형전 코 성형 아무래도 너무 잘생겼기 때문에 이런 연관된 검색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린시절 과거사진을 찾아보아도 지금의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데뷔초 얼굴과 지금의 차이라고 한다면 치아 교정기를 하기 전과 후라고 생각합니다. 코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과거사진 현재의 사진을 비교해보면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그저 달라진 것은 교정기의 전과 후의 차이였습니다. 장기용 군 같은 경우에는 교정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렇게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교정기 덕분에 많은 대중분들이 저를 알아봐주시고 신선하게 봐 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느순간 귀여운 훈남 이미지로 굳혀지더라구요. 다행히 교정기 빼고 난 이후에 체중관리 다이어트를 했더니 얼굴 골격도 전과 달라지고 차츰 다른 컨셉의 촬영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

확실히 가장 큰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맞는 것 같더라구요. 남자 같은 경우에도 운동 열심히하고 교정하고 다이어트 하면 사람이 정말 달라진다는 것을 제 지인을 통해서 알게되었습니다. 학창시절 뚱뚱한 기억으로 남아있던 친구가 한명 있는데 최근에 봤는데 정말 사람이 달라졌더라구요. 성형은 전혀하지 않고 오로지 교정과 다이어트만 수행했다고 하는데 말이죠.. 장기용 군 같은 경우에도 연기자를 목표로 교정과 혹독한 다이어트의 결과가 지금의 조각같은 비쥬얼을 탄생시킨 원동력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장기용 같은 경우에는 연관검색어로 군대 있더라구요. 아마 나이가 나이인만큼 군대 문제가 예민할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아쉽게도 장기용 군은 군대는 다녀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임수정 나이 차이 같은 경우에는 장기용 1992년생 임수정 1979년생 무려 13년의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수정 같은 경우에는 나이를 정말 거꾸로 먹는 것 같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드라마를 시청하면서도 느끼지만 도저히 40대라고는 생각을 못할 것 같습니다.. 아직도 베이비 페이스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가 정말 리스펙스럽습니다. 임수정 같은 경우에는 2001년 자신의 나이 23살에 kbs 드라마 '학교 4'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학교 시리즈 드라마는 엄청난 스타를 배출하는 등용문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임수정 같은 경우에는 이 드라마를 통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검블유 드라마를 조금 시청해보았는데요. 임수정 장기용 나이 차이 13살 차이가 맞나 싶더라구요..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갑자기 로맨스적인 분위기가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저는 좋더라구요. 두사람의 극중 대화를 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용 :: 안 잔걸로 하고 싶은건가 해서요.. 누가 실수에요? 난 실수 안하는데 나 그런 실수하는 사람 아니에요.

임수정 :: 난 실수였어. 그러니깐 없던 일로 하자고.

장기용 :: 나쁜여자 뭐 그런건가요? 마음 상관 없이 그냥 하룻밤 아무나.. 그런거 자주 있는 일인가 해서요?

임수정 :: 아니 있을 수 없는 일이야. 그래서 지금 막 죽고싶다 정말..

장기용 :: 왜지?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정도로 내가 마음에 들었다는 건가요? 근데 왜 죽고싶죠?

임수정 :: 얘 뭘까?

장기용 :: 뭐긴요 키스 받은 남자죠. 혹시 어장관리 같은거 하는거에요? 그렇다면 그 어장에 들어가 보려구요. 아까 생선에 밥 잘주던데 나한테 떡밥만 잊지않고 챙겨주면 잘 버텨보려구요. 저 생활력 강해요.

임수정 :: 귀엽네.

장기용 :: 귀여우면 가져야지..

사실 이렇게 글로만 적으니 정말 오글오글한 대사인데요. 두 사람의 케미 드라마를 실제로 보면 정말 심쿵을 몇번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래서 드라마를 보게 되는 것 같네요. 매번 시간없다 시간없다 하면서 챙겨보는 제가 한심하면서도 이런 드라마는 꼭 봐야지! 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드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더라구요.

앞으로의 전개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장기용 군대 코 성형전 임수정 나이 차이 아이유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