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구선수 박혜민 인스타 연봉 나이 몸매 남자친구 GS칼텍스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포츠스타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여자배구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GS칼텍스 그리고 흥국생명 경기를 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업무적으로 바쁜 시기가 끝이나면 여자친구와 함께 배구경기 직관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는데요. 좋아하는 스포츠를 보면서 좋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힐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 여자배구 가장 핫한 선수라고 생각하는 박혜민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제는 배구선수 박혜민 인스타 연봉 나이 몸매 남자친구 GS칼텍스로 정해보았는데요.

먼저 박혜민 선수 나이 같은 경우에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이 되었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 고향은 부산이라고 하더라구요. 포지션은 레프트입니다. 팀 내에서 이소영 선수와 겹치는 부문이 있네요. 키는 무려 181cm 몸무게는 65kg 배구에 입문은 초등학교 6학년 때 시작하였다고 하더라구요.

GS칼텍스에 2018-2019시즌을 앞두고 1라운드 3순위로 지명되어 요즘 톡톡히 활약을 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별명은 장충 쯔위, 실검스타, 졸구리탱 등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외모가 여자배구 선수 중에서 거의 탑이 아닐까 할정도로 넘사벽 외모룰 자랑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응원가도 레이디스코드 예뻐예뻐라고 하더라구요

그녀는 경남여자중학교 시절 팀의 사정상 미들브로커 포지션에서 플레이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중학교 3학년 때 경해여자중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면서 윙스파이커로 포지션을 변경하였고 고등학교 이후 지금까지도 윙 스파이커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18-2019 시즌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선수이고 기본기와 감각이 너무나 좋은 선수라고 지목하였고 3~4년간 웨이트를 중심으로 훈련하며 파워를 키워나갈 선수라고 지명을 하였습니다.

팀 내에 위에도 언급했듯이 동일 포지션 경쟁자라고 할 수 있는 이소영, 강소휘, 표승주, 박민지 선수가 기량이 출중하기 때문에 당분간 주전보다는 그들을 보면서 많이 배우면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2018년 10월 29일 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룬 박혜민 그녀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안정적인 수비능력과 디그를 보여주면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외모 몸매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그 이후에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면서 박혜민 인스타 연봉 나이 몸매 남자친구 등에 대해서 연관검색어가 생기게 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리고 2018년 12월 19일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두 명의 블로커를 뚫어내는 강력한 스파이크를 선보이면서 첫 득점에 성공, 23일에는 배유나의 오픈 스파이크를 막아내면서 첫 블로킹 득점을 성공하게 됩니다.

그녀는 팀 내에서 동일 포지션 레프트 자원들로 인해서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지는 않지만 투입될 때마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다음 시즌을 계속해서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선수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박혜민 선수의 존재를 모르다가 실검에 오른 것을 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정말 외모 몸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따라올 선수가 없어보이더라구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는데 일상 생활 또한 화보이더라구요. 남자친구 같은 경우에는 아직 없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박혜민 선수의 플레이스타일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보자면 대부분의 지도자들이 그녀의 탄탄한 기본기를 칭찬하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부문은 아직 많이 성장해야할 부분이 있지만 수비와 서브 리시브가 너무 좋고 미들 블로커에 비해 신장이 작음에도 불구하고 블로킹 타이밍이 너무나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블로킹, 디그, 리시브 같은 경우에는 리그에서 활약할 수준이지만 공격에서는 다소 느린 발 그리고 팔 힘이 약하기 때문에 단점을 지적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본인 그리고 GS칼텍스 감독 또한 이런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체중 증량 웨이트를 열심히 하고 있고 본인 또한 공을 때릴 때 팔에 힘이 제대로 실리지 않는 것이 고민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혜민 선수는 초등학교 6학년 시절 배구 동호회 활동을 하던 어머니를 따라서 배구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답변에 의하면 가족들이 하나같이 다 키가 크닫고 합니다. 언니도 170cm 남동생도 키가 무려 187cm라고 합니다. GS칼텍스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입단 동기인 한송희, 이지우와 함께 뛰어나 보이는 요리실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녹였다고 합니다. 아직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를 조금 막 쓰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보기에도 누가보기에도 연예인 저리가라 하는 외모이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장충쯔위 그리고 배우 이영은을 닮았다는 이야기 그에 따라서 그녀의 나이 인스타 몸매 그리고 남자친구 유무에 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고 엉뚱한 허당끼있는 성격의 박혜민 선수 자신의 롤모델로는 김연경 선수와 이재영 선수를 꼽기도 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외모 몸매 인스타 이런 부분으로 너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서 이른 나이에 많은 악플에 시달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기도 합니다. 남자친구 생각하지 말고 한동안 성장할 때까지 배구에만 집중한다면 지금 이런 악플들이 선플로 바뀌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외모도 외모지만 정말 착한 것 같고 성실한 선수로 생각이 들어서 박혜민 선수를 더 응원하고 싶더라구요. 지금까지 배구선수 박혜민 인스타 연봉 나이 몸매 남자친구 GS칼텍스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