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박예진 근황 몸매 박희순 반할만하다 역대급 글래머!!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11. 20:47
반응형

박예진 근황 몸매 박희순 반할만하다 역대급 글래머!!



최근 미운오리새끼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배우 박희순이 출연했습니다. 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계속 시청하고 있었는데 박예진과 결혼을 했더라구요. 박예진이라면 예전에 패밀리가떳다에서 활약했던 그 박예진.. 검색해보았습니다. 맞더라구요 제가 1990년대생이라서 제가 아닌 배우 박예진은 패떳에 나왔던 그 매력적인 캐릭터 뿐이었습니다. 알고보니 최근 박예진 근황 쉬고있더라구요. 박희순 박예진 오랜 연애 끝에 무려 11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지난 2015년이었죠. 결혼하며서 대중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11살 나이차이라고 해서 겉으로 보기에는 그렇게 많은 나이차이가 안나는데 알고보니 박희순이 엄청 동안이더라구요.



박희순 나이는 올해 50살이라고 합니다. 11살 차이니 박예진의 나이는 올해 39살이겠네요. 박예진 같은 경우에는 1999년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지금으로부터 20년전이니 박예진 나이가 19살 때 데뷔했었는데 데뷔이후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여고괴담 이 후에배우 박예진이 연기자로 주목받게 된 작품은 바로 '발리에서 생긴 일'입니다. 사실 조인성 하지원 이런 엄청난 스타들과 함께 출연했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래고 박예진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박예진 같은 경우에는 다른 여배우들과 달리 재능이나 스타성 이런면보다는 약간은 우직한 면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오로지 자기 길만 가는 그런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연기력에 중점을 둔 연기파 배우 박예진.



박예진은 데뷔 이후에 사극에 많이 출연했다고 하더라구요.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선덕여왕 미워도 다시한번 사실 그 때 당시 같이 출연했던 배우들을 살펴보니 김남길 엄태웅 고현정 유승호 정말 짱짱한 연기파 배우들이더라구요. 그 당시에 제가 어려서 드라마를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핫했던 배우라는 것은 작품들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박예진 근황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2015년 박휘순과 결혼한 이후부터는 드라마나 영화 광고촬영 그 어떤 활동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결혼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배우 박예진인만큼 남편 박휘순과 함께 작품활동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예진 몸매 또한 연관검색어에 같이 검색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런저런 이미지 사진들을 보는데 정말 글래머스럽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박예진입니다. 갑자기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했던 배우 박휘순이 부럽기 시작하더라구요. 무려 11살의 어린 배우 그리고 몸매까지 좋은 와이프를 얻은 박휘순은 더할나위 없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했습니다. 박예진 같은 경우에는 과거 글래머 스타로 유명했더라구요.

한 블로그에서 이런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김혜수 박예진 누가 몸매가 더 좋나요?

사실 배우 김혜수하면 자타공인 남녀노소 누구나 인정하는 몸매 갑중에 갑인데 김혜수와 비교할 정도면 박예진 몸매 어느정도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그녀는 운동을 정말 열심히하고 자기관리를 철저히 한다고 합니다. 꾸준한 운동 그리고 철저한 식단관리 이 모든 것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지금의 이렇게 완벽한 몸매를 가지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아쉬운점은 2015년 이후에 이렇다할 방송활동이 없다는 점.

예전에 패밀리가떳다에서 보여준 그 예능감과 정통 연기파 배우 박예진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지금까지 박예진 근황 몸매 박희순 반할만하다 역대급 글래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