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임시완 나이 키 전역 타인은 지옥이다 복귀 인스타그램!!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28. 07:05
반응형

임시완 나이 키 전역 타인은 지옥이다 복귀 인스타그램!!

 

제가 남자이지만 정말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 임시완 그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이상하게다 남의 군대생활은 순식간에 지나간다고 하는데 임시완 군대 전역 정말 오래걸린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왜냐하면 임시완 배우로서 그의 모습을 계속해서 그리워해왔기 때문입니다. 미생에서 보여준 장그래 그의 연기 그리고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원라인 오빠생각 등의 영화에서 배우 임시완 정말 훌륭하더라구요. 특히 임시완 군대 가기전에 마지막으로 활동했던 2017년에 개봉한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보여준 그의 연기는 과연 임시완 이라는 사람이 가수출신이 맞는건지라는 의문을 가지게 만들기에는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그저 그냥 배우라고 해도 손색없을만큼 훌륭한 연기력 그리고 설경구와의 호흡은 정말 너무나도 멋있더라구요. 눈빛이면 눈빛 목소리 톤 그리고 훌륭한 외모까지 굳이 단점을 찾자고 한다면 임시완 키 겠죠.. 키가 작지만 키가 작다고 배우가 안되는 것 아니고 못하는 것은 아니니깐요. 어쨋든 임시완 군대 그리고 전역 너무나도 반가운 이유는 그가 군복무중에도 그의 소속사를 통해 그의 데뷔작을 미리 알게 되었습니다. 즉 이 말은 제대하자마자 바로 일을 하겠다는 말! 임시완 입장에서는 뭐 조금의 휴식기를 가질 수도 있겠지만 그를 기다리던 많은 팬들 그리고 임시완 연기를 보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하루빨리 복귀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이루워진 것 같아서 너무나도 기쁜 하루였습니다.

 

사실 임시완 군대 입대하기 전에는 원래는 그룹 ZE:A(제국의아이돌)이 해체되지는 않았습니다. 제국의아이돌 대표 멤버라고 하면 광희 임시완 동준 이렇게가 있는데요. 광희도 얼마 전 제대한 이후에 활발하게 예능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더 쌓고 있고 동준 같은 경우에도 최근 돈스파이크와 예능을 함께 하면서 슬슬 활동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임시완 같은 경우에는 사실 예능과 가수와는 거리가 멀지 않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그가 보여주었던 가수로서의 모습도 물론 훌륭하고 멋있지만 이제는 배우 임시완 연기자 임시완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의 소속사 플럼액터스에 따르면 임시완은 27일 오전 경기도 양주시 남면 매곡리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약 20개월이라는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고 합니다. 전역 관련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지만 임시완 전역 현장에는 정말 수많은 팬들 그리고 취재진들이 함께 했다고 합니다. 임시완은 전역에 대한 소감을 말하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언급했습니다.

"솔직히 아직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내일이면 실감이 날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제가 전역하는 이 순간 많은 분들이 저를 찾아와주셨고 덕분에 일찍이 복귀작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군 복무기간에도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고 기다려준 많은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초심을 잊지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그의 인터뷰를 보면 왜 임시완 이라는 사람이 이렇게까지 사람들이 기다리고 그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승리사건 그리고 정준영동영상 사건을 보면 아시다시피 연예인으로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면서도 항상 초심을 잃지않고 겸손한 마음으로 인성이 갖추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임시완 같은 경우에는 외모에서도 착함이 묻어나오지만 그의 언행 그의 행동을 보면 확실히 이사람이 되어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은배우가 될거라 확신합니다.

 

또한 임시완 군대 시절에는 조교로 군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남자로서 군대생활을 해보았지만 이 조교라는 것이 일병 때부터 병장 때가지 한치의 흐트러짐도 용납되지 않는 정말 어떻게 보면 어려운 보직임에는 확실합니다. 그 것도 연예인이라는 보이지않는 시선을 이기면서 그가 조교생활을 약 20개월동안 무사히 마쳤다는 것은 최근 보여지고 있는 지드래곤 군대논란 등과 비교한다면 정말이지 임시완 군대 전역 그의 복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임시완이 하루빨리 활동을 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게 영화가 되었으면 그를 볼 수 있는 것은 한달이되었든 6개월이 되었든 미뤘어야했을 것 같은데 다행히도 그의 복귀 작은 OCN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 라고 합니다. 드라마는 그래도 영화보다는 빠르게 임시완의 모습을 볼 수 있기에 팬의 입장으로서는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동명의 인기 웹툰 타인의 지옥이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취업을 위해서 서울로 올라온 주인공이 이상한 이웃들로 가득찬 한 고시원에 머물게 되고 거기서 겪는 에피소드와 각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사람과 사람간의 끊임없는 갈등과 긴장감이 드라마의 재미의 요소라고 합니다.

임시완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 에서 주인공 종우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그 밖의 인물들은 캐스팅이 되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최고의 대우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임시완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또듭니다. 제대하자마자 바로 복귀작이 정해져있고 그리고 주인공 자리고 확정이라니. 임시완 입장에서는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또 취업을 위해 고시원생활.. 미생의 장그래가 생각나는건 저만 그런 것일까요?

 

그리고 임시완이 최근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임시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고 하더라구요.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는 정말 비교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 게시물은 임시완 전역 축하파티사진들 임시완 인스타 하루만에 팔로워수 26만을 돌파하는 기적같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나 임시완 인스타그램 인스타 팬들이 그리워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의 복귀 그리고 임시완 인스타그램 계정 SNS가 실시간검색어에도 오를만큼 정말 임시완 입장에서는 이렇게 좋은 전역이 없었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임시완 입장에서는 부담도 되겠지요.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배우로서 가수로서 봐온 임시완은 항상 기대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이자 가수였습니다. 그의 마지막 영화작품 불한당은 정말이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재방송으로 영화를 가끔 다시보기를 하는데 연기력 진짜 남자배우 30대초반 남자배우중에는 거의 탑클래스급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축구로 따지면 월드클래스 손흥민 선수 느낌! 너무 개인적인 생각인 것 같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임시완 나이 1988년생으로 올해나이 32살입니다. 군대에서의 20개월 그의 최고의 전성기의 시절이 정말 아깝기는 하지만 그는 군복무를 통해서 분명히 얻은 것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대중들로부터의 인정 그리고 자부심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인드를 조교생활을 통해서 충분히 배웠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의 전역현장이 그야말로 축제였던 만큼 대중들의 인식속에 임시완이라는 배우는 정말 최고의 사람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임시완 배우로서 이제 활동을 시작합니다. 과거 그가 보여주었던 드라마 미생 왕은 사랑한다 영화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등에서 다양하면서도 색깔있는 배우의 모습을 이번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 에서도 보여줄 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광희처럼 전지적참견시점 등과 같은 예능에도 출연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이건 너무 욕심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쨋든 가수로서의 임시완 모습은 이제 보지 못하지만 배우로서의 임시완 그리고 연기자로서 열심히 활동하는 그의 모습을 조만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나도 기대가 되고 기다려집니다. 지금까지 임시완 나이 키 전역 타인은 지옥이다 복귀 인스타그램!! 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았는데요. 긴 글이이었는데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시완 전역 너무나도 축하드리고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