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미스트롯 강예슬 직업 나이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29. 23:48
반응형

미스트롯 강예슬 직업 나이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최근 제가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내일은 미스트롯 이라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8일 방송이 된 본선 2차1대1 데스매치가 선정되어 진행이 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미스트롯 김나희 관련해서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 공교롭게도 미스트롯 김나희 강예슬 이렇게 두분에서 데스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스매치라는 것이 말 그대로 상대방에게 지게 되면 무조건 탈락을 하는 매치인 만큼 두 사람의 기싸움과 경쟁이 정말 치열했는데요. 김나희 같은 경우에는 '벤치'를 강예슬 '러브레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심사 결과는 결국 강예슬 탈락, 김나희가 본선 3차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누가 더 잘했다고 판단하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김나희 강예슬 모두 직업이 가수가 아닐까 할 정도로 정말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고 보는 내내 흐뭇하게 미소짓게 만들더라구요. 비록 미스트롯 강예슬 탈락하기는 했지만 분명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었고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보여주었기 때문에 더 좋은 자리에서 다시 만나게 될거라 확신합니다.

 

이렇게 미스트롯 화제가 되면서 출연하는 사람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정말 뜨겁더라구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한 김나희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강예슬 또한 정말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연예인이 한번 뜨기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한대 이렇게 오로지 자신의 실력으로 자신을 증명해보이는 무대를 보고 있으면 이분들은 확실히 인정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자신의 본업이 아닌 그저 도전하는 그 자체만으로도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이라는 것이 익수한 길을 계속 찾게 되고 안정된 길을 계속 추구하는 것이 인간의 본능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것을 깨부순 사례이기 때문에 더 응원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비록 지난 28일 밤 탈락하기는 했지만 너무나 매력적이었던 미스트롯 강예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 강예슬 직업 나이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28일 마지막 무대에 앞서서 미스트롯 강예슬 인터뷰 영상이 있었는데 이렇게 말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습니다. 앨범도 내게 되고 가수로 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지고 있었지만 소속사와의 갈등 그리고 문제로 인해서 해체를 하게 되고 그 후로도 계속 가수의 꿈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감 자존감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런 저를 다시 한번 깨우기 위해서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강예슬은

"나이는 계속해서 먹어가는데 이것저것 도전은 계속하구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계속 제자리인 것 같다"라고 밝히며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그녀의 인터뷰를 보니 정말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사실 대한민국에서 노력이라는 것을 인정받으려면 무조건 어떤 성과가 있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이겠지만요.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어떠한 사소한 노력이라도 이유는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소함이 합쳐져서 습관이 되고 그 습관이 모여서 행동이 되고 행동이 사람을 바꾼다는 말처럼 강예슬 같은 경우에도 비록 이번에 김나희와의 데스매치로 탈락하게 되었지만 그녀의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의 결과가 미스트롯 인기에 힘을 주었고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은 상황이기에 어떠한 성과는 분명히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예슬 나이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입니다. 그녀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고 2014년 진나영과 함께 2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하였고 2017년 자신의 소속사였던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이별 수순을 맞게 됩니다. 그 뒤로 계속해서 가수의 꿈을 꾸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 미스트롯 강예슬 하지만 그런 자신의 노력은 계속 제자리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획사 소속사를 찾지 못해서 계속해서 방송활동을 하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미스트롯 강예슬 같은 경우에는 직업이라고 한다면 전직 가수 그리고 지금은 백수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지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예슬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미스트롯 출연을 통해서 많은 남성팬들을 모은 것 같더라구요. 그 이유는 강예슬 탄탄한 몸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독 출연자중에서 몸매가 볼륨감 있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강예슬 몸매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피나는 노력과 자기관리를 했기 때문에 완벽한 몸매를 만들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강예슬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강예슬 몸매 강예슬 남자친구 이런 검색어가 나오더라구요. 강예슬 몸매 같은 경우에는 딱 보기에도 좋아보여서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남자친구라니..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하짐만 그녀의 정보에 대해서 확실한 것은 없지만 현재 강예슬 인스타그램 SNS를 보고 있으면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팬으로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미스트롯 강예슬 로서의 모습은 더 이상 보지 못할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강예슬 활동을 지켜보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물론 강예슬 인스타그램 계속해서 팔로우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미스트롯 강예슬 직업 나이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좋은 포스팅 유익한 정보를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