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미스트롯 송가인 결혼 나이 무녀 성대결절 스타가 될 그녀!!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12. 07:18
반응형

미스트롯 송가인 결혼 나이 무녀 성대결절 스타가 될 그녀!!

 

제가 최근에도 미스트롯 관련해서 포스팅을 2개 정도 작성했는데 계속 작성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주 시청하고 있는 미스트롯 볼 때마다 새로운 참가자 그리고 새로운 매력의 참가자들이 있어서 계속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지난번에는 미스트롯 김나희 강예슬 오늘은 미스트롯 송가인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월 11일 송가인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게 됩니다. 송가인은 본선 3차전 행사 미션 2라운드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송가인 트롯여친(숙행, 하유비, 송가인, 김희진) 팀의 에이스로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1라운드 결과 모두의 예상을 깨고 트롯여친 팀이 꼴지를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송가인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무 속상했다. 5라는 숫자가 보이길래 뒤집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목숨을 걸고 비장한 각오로 최선을 다하자 생각했다"고 결의를 다졌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그만큼 엄청난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대결절 때문에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도 목소리가 잘나오지 않아 주변 사람들을 걱정시켰는데요. 저 또한 송가인 연습을 너무 많이한 것이 아닌가 너무 무리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대결절 말이 성대결절이지 정말 힘든 상황에서 노래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더라구요. 하지만 송가인 역시 달랐습니다. 그녀는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르자마자 기적적인 힘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소찬휘의 'Tears'를 부른 송가인 고음부분에서도 막힘없이 소리를 지르면서 군 장병들의 호응을 이끌어 냅니다.

 

 

이에 장윤정 심사위원은 "보통 정통 트로트를 하면 다른 장르를 하면 그 색이 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노래를 불렀고 최고의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고 극찬하였습니다. 조영수 심사위원 역시 "발성이 정말 최고다. 대부분 가장 높은 음에서는 음량이 작아지는 것이 보통적인 현상인데, 안전하게 반가성으로 처리를 하는 모습 역시 송가인 씨는 그 부분이 음량이 두 세배 세졌다"라며 "나는 이 음에서 실수를 할 수 없는 사람이야 라고 자신있게 부른 것이다. 어떤 극찬을 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최고의 무대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대기실로 돌아온 송가인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목 상태가 너무나도 안좋아서 성대결절 때문에 사실 너무 걱정이 되는 상황이었는데 기적적인 힘이 발휘된 것 같다"면서 눈물을 뚝뚝 흘렸습니다.

 

 

사실 제 개인적으로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3번째로 송가인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그녀가 외모적으로나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서 노래 실력은 우수하지만 매력도에서는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곧 탈락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송가인 그녀는 자신만의 색깔있는 노래 그리고 계속해서 보여주는 노력하는 모습 그런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목숨을 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변 사람들을 그리고 자기 자신을 이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당연 우승후보입니다. 한소절만 들어도 소름이 돋을만큼 정말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그녀 송가인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4살입니다. 어떻게 보면 데뷔하는 가수라고 하기에는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미 그는 다양한 경험이 있는 분이더라구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 나이 로치면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앞으로의 송가인 모습이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서 목소리의 톤이나 베이스가 정통 트로트에 최적화된 것 같더라구요. 미스트롯 참가자들 중에서 노래 실력으로는 그리고 첫 한소절을 들었을 때 임팩트로는 송가인 따라갈 사람이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졌습니다. 한많은 대동강을 부를 때의 모습은 제가 트로트를 잘 모르기는 하지만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노래로 미스트롯 송가인 심사위원 전원에게 올하트를 받기도 했고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기립박수 같은 경우에는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을때나 나오는 것인줄 알았는데 여기서도 나오더라구요.. 죄송합니다. 그냥 넘어가주세요. 개인적으로 미스트롯 송가인 그리고 지원이, 숙행 이렇게가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실력으로만 본다면 미스트롯 송가인 압도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또 프로그램 성격상 그렇게 탄탄대로를 달리면서 우승을 시키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합니다. 우리가 항상 봐왔던 것처럼 드라마적인 스토리 감동적인 요소를 만들려고 노력을 하겠지요. 그래야 혹여나 미스트롯 송가인 우승을 하더라도 조금 더 대중들에게 와닿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미스트롯 지원이 그리고 개그우먼 김나희 응원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송가인 노래를 들을 때면은 그녀의 팬이 되고 맙니다.

 

 

사실 지금까지 올라온 참가자들 중에서 누가 우승을 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는 생각은 확실히 듭니다.

송가인 연관검색으로 송가인 결혼 무녀 있더라구요. 송가인 같은 경우에는 결혼 남자친구 하지 않았고 현재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고 송가인 무녀 같은 경우에는 송가인 어머님께서 진돌당골무녀라고 하더라구요. 진골당골무녀이자 국가 무형문화재 제 72호 진도씻김긋 전수교육조교로 인간문화제 전 단계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이네요. 송가인 같은 경우에는 어머님께서 무녀라서 송가인 또한 무녀 아닌지 의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전혀 아니라는 점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가인 트로트 그리고 노래실력이 정말 뛰어난 이유중에 하나는 중학교 때부터 판소리를 배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앙대음악학과를 나왔고 2010년에는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에 출현해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본격적으로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하였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스트롯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이미 대박을 친 것 같은 느낌은 저만 받은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실 조금 걱정이 되는 부분은 최근 미스트롯 박명수 논란 과 같이 패널들 심사위원들이 트로트를 정말 심사할 자격이 있는지 정말로 트로트를 잘 아는지에 대한 의문이 계속 생긴다는 점입니다. 박명수 같은 경우에는 너무 유명하다는 이유로 하트를 안 주는 등의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물론 개인적으로 평가하는 진행방식인 만큼 이해는 하지만 그런 편견 없이 공정한 심사를 해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트로트라는 장르 자체가 행사가 많고 그런 쪽에서 많이 아시는분들에게는 익숙하지만 티비에 나오는 것들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좀 더 전문적인 평가평이나 그런 부분을 알고싶은데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미스트롯 관계자분들의 고민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순히 유명한 패널들을 이용해서 시청률을 잡기 보다는 장기적인 플랜을 가지고 다가가야하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박명수 같은 경우에도 개그맨으로 예능인으로 우리에게 많이 알려지긴 했지만 그 이전에 가수이기도 했기 때문에 선발했겠지만 심상평이나 하는 행동이 조금은 거슬린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편견없이 공정한 평가를 부탁드린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지 이미 유명해서 프로라는 이유로 점수를 깎아내린다던가 그런 부분은 조금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공평한 심사! 이 것이 중요하겠죠.

지금까지 미스트롯 송가인 결혼 나이 무녀 성대결절 스타가 될 그녀!!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흥미진진하고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 미스트롯 그리고 송가인 그녀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