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태연 나이 키 성형전 백현 결별이유 비긴어게인3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8. 11. 20:54
반응형

태연 나이 키 성형전 백현 결별이유 비긴어게인3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은 누구일까요. 저는 제 시대에는 단연 소녀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고등학교 시절 기숙사 생활을 했는데요. 그 때 당시에는 지금의 스마트폰 이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저 PDP 라는 것을 구매해가지구 그 안에 소녀시대 뮤비 예능 프로그램 등을 PC방에서 넣어가지고 와서 엄청 봤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 당시 나왔던 소녀시대 GEE 라는 곡은 정말 엄청난 명곡이었습니다. 그저 하루종일 소녀시대 생각을 하면서 지냈던 것 같은데 벌써 그로부터 10년 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최근에 1990년대를 대표했던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캠핑클럽 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보았거든요. 그 당시 저는 핑클 이라는 그룹을 알지도 못하는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그런 감성을 못느끼는 부분이 있지만 그 때 당시 핑클의 모습을 기억하면서 젊은 시절을 회상하시는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이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에 소녀시대 멤버 태연 써니 이렇게 출연을 했거든요. 제가 태연 정말 좋아할 때 당시 그녀의 나이가 19살이었는데 지금읜 1989년생 무려 31살 나이라고 합니다.. 후덜덜 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했던 소녀시대 태연 나이가 먹는만큼 저도 그만큼 나이가 먹어서 이제는 20대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한 10년 후에 소녀시대 멤버들이 뭉쳐서 함께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그 때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그리워하고 좋아하는 저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이 사실 그런 부분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젊은시절 미친듯이 좋아하고 열광했던 그들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그 시절 어떤 것에 그렇게 미친듯이 푹 빠질 수 있었던 그 때의 추억이 그러워진다는 그런부분.. 사실 이런 부분이 감성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늘어만 가는 것은 어릴 때의 순순하게 좋아하던 그런 모습이 아니라 사람이 계산적이게 되고 그런 부분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슬프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먹어도 순수하게 어떤 일에 푹 빠져살면 미친놈 취급을 받는 것이 현실이거든요. 그런 순수함이 있어야 행복한 것인데 말이죠.. 어쨋든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했던 소녀시대 태연 양이 이제는 중견급 아이돌 소리를 듣는 지금이 참 묘한 순간인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태연 나이 키 성형전 백현 결별이유 비긴어게인3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왠지 더 설레는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태연 양은 영원한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그리고 리더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그녀 같은 경우에는 데뷔 전부터 가창력 노래실력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메인보컬은 따놓은 당상이었다는 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2004년이었죠.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출연해서 무려 일만명 대 일의 경쟁률을 이겨내고 노래방 부문 1위 그리고 최종 종합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합니다. 그리고 SM 엔터테인먼트에 정식적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종합 부문 1등이면 캐스팅되지 않는 것이 이상하겠죠?

태연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그녀는 노래실력과 귀여운 외모를 바탕으로 2007년 소녀시대 7번째 멤버로 발탁이 되었고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연습기간이 3년 정도이니 팀내 멤버들에 비해서 상당히 짧은 기간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워낙 노래를 잘하다보니.. 메인보컬 자리를 3년만에 차지한 것입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노래실력도 타고나는 부분이 정말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07년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 라는 타이틀 곡으로 데뷔를 하게되고 괴물 신인이 탄생하게 됩니다.

그 이후로 거의 5년간을 거의 독재체제를 갖추면서 각종 시상식 수상을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거든요. 그 당시 소녀시대는 정말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주변 제 지인들 심지어 여성 친구들 까지도 소녀시대 팬이었으니 말이죠. 그 중에서는 탱구라는 별명의 태연 그리고 꽃사슴 윤아 광팬이었습니다. 팬 사인회도 찾아갔을 정도였으니 말 다했겠죠. ㅎ

태연 같은 경우에는 막 엄청 여신외모 이렇지는 않지만 순한 인상에 귀여운 매력이 있더라구요. 카메라를 보면서 웃어주는 그 눈웃음 한번을 보려고.. 얼마나 티비 음악채널 재방송을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그 당시에는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었거든요. 저희집이 좀 가난하긴 했습니다.. ㅎㅎ

 

태연 키 같은 경우에는 160cm 라고 합니다. 소녀시대 멤버들 키가 워낙 크다보니 단신이다 꼬꼬마 태연 이라는 별명도 있었지만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거든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저 태연 키 딱 적당한 키라고 생각합니다. 사적인 감정이 많이 들어간 부분인 것 같네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인스타 사진을 보면 워낙 스타일링 패션 쪽에 감각이 뛰어나고 몸매 비율도 좋아서 전혀 160cm 키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더라구요. 딱 보면 거의 160대 중후반이라고 생각했는데 160cm 라고해서 놀랐습니다.

사실 모든 여자 연예인들이 피할 수 없는 연관검색어가 바로 성형전 이라는 것인데요. 태연 성형전 과거사진 이런 부분도 검색어가 많았지만 제가 증명합니다. 저는 2007년 데뷔 이전부터도 그녀의 팬이었는데 솔직히 외모적인 부분에서 성숙해진 부분말고는 전혀 달라진 부분이 없더라구요. 그저 갓 태연 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태연 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필라테스 요가 등 운동을 정말 열심히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 인터뷰에서는 왜 이렇게 최근에 운동을 열심히 하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이가 먹어서.. 라는 재치있는 답변까지 한 태연 양입니다. 이런 재치는 정말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요. 매력 넘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태연 백현 서로 예전에 사귀었던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태연 백현 서로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결별이유 대해서는 확실한 이유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최근에 비긴어게인3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나 기대가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고 여자 아이돌 가창력하면 역시 태연 이니깐요.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한 소녀시대 리더 메인보컬 태연 양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태연 나이 키 성형전 백현 결별이유 비긴어게인3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08/10 - [연예정보] - 옥주현 나이 남편 결혼 몸매 불륨감 캠핑클럽

2019/08/09 - [연예정보] - 톰홀랜드 여자친구 나이 키 '올리비아 볼튼' 열애 인정

2019/08/06 - [연예정보] - 티아라 지연 몸매 인스타 성형전 리즈시절 타투

2019/08/05 - [연예정보] - 강미나 다이어트 나이 호텔델루나 표지훈 연기

2019/08/01 - [연예정보] - 강호동 아내 나이 아들 눈물 사랑꾼남편 멋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