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이진 남편 재혼 나이 직업 몸매 무슨일이죠?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8. 18. 21:02
반응형

이진 남편 재혼 나이 직업 몸매 무슨일이죠?

요즘 제가 정말 즐겨보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입니다. 사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응답하라 시리즈에 열광했던 이유,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HOT, 잭스키스 출연에 엄청난 반응을 보였던 이유는 자신의 청춘이 떠올라서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자신이 젊은 시절 누군가에게 정말 푹 빠질정도로 미칠정도로 좋아했던 존재를 떠올리면서 자신의 청춘을 떠올리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제 나이또래(1990년대생) 핑클 이라는 그룹을 솔직히 말하면 잘 모릅니다. 그냥 왕년에 잘나갔던 최초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라는 점, SES 핑클 이렇게 양대산맥이였다는 점 등이 전부입니다. 이후에 이효리 같은 경우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고 솔로 가수로도 성공을 거두어서 잘 알고 있지만 나머지 멤버들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사실 저의 청춘 제가 어릴 때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정말 열정적으로 좋아했던 가수는 소녀시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이 정도이거든요. 10년 혹은 20년이 지나서 지금의 캠핑클럽 처럼 소녀시대 멤버들이 함께 나와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한다고 하면 당연히 시청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 캠핑클럽 이라는 예능이 이렇게까지 화제가 되고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들을 보면서 자신의 젊은 시절을 떠오르고 추억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서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이렇게 뭉쳐서 보여지는 모습에서 정말 오래된 우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대단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기억하는 핑클 이진 모습은 15년 전 SBS X맨 출연해서 당연하지를 외쳤던 그녀의 모습이거든요. 근데 이번에 보게 되었는데 너무 이뻐졌더라구요. 어떤일이 있었나 궁금해서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주제는 이진 남편 재혼 나이 직업 몸매 무슨일이죠? 인데요. 확실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진 나이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 되었습니다. 40대라니 믿겨지시나요.. 아무리 많아도 30대 후반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믿기지 않는 나이인 것 같습니다. 여자 연예인 분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예뻐지고 몸매도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피나는 자기관리가 있어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진 그녀는 1998년 핑클 1집 앨범인 블루레인을 통하여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핑클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었다고 합니다. 핑클 활동 당시에 인지도 순으로 그렇게 핫한 멤버는 아니었지만 항상 뒤에서 서포트해주는 든든한 역할이었다고 자신의 입으로 말하는 솔직담백한 모습이 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지금의 그 누구보다도 잘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연기자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데뷔작은 논스톱3 라고 합니다. 그녀 같은 경우에는 연기자로 정말 많은 활동을 했더라구요. 2007년 SBS 대하사극 왕과나, 2009년 독립영화 병든 닭들의 사랑, 최근 2013년에는 MBC 빛나는 로맨스 출연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빛나는 로맨스 활동을 마지막으로 미국으로 건너가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진 2016년 2월 20일 미국시민권을 가진 자신보다 6살 연상의 금융업 재직중인 남성과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이진 남편 나이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1년의 연애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과 초대해서 조촐하게 진행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180cm가 넘는 호남형 남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진 남편 재혼 이라는 검색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거짓 루머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결혼하는 나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나이대가 높아서 이런 루머들이 돌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결혼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그저 두사람만 좋고 사랑하면 되는 것이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11일에 방송된 캠핑클럽 에서는 이진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의 남편과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진 애교가 많을 줄 알았는데 남편 분께서 애교가 넘치시더라구요. 바다에 왔다고 바다화면을 보여주자 이진 남편 분께서는 바다 필요없고 자기 얼굴이나 보자 라고 말하기까지 했습니다. 2016년에 결혼을 했으니 아직까지 달달한 신혼이라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달달한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연애하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효리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에서 마음이 뭉클하더라구요. 사실 이진 같은 경우에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데뷔한 케이스인데 그 과정이 정말 힘들었다고 합니다.

2013~2014년 빛나는 로맨스 첫 주연작품을 촬영할 당시에는 부담감도 너무 심했고 잘하고 있는지 몰라서 촬영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서 매일 울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부담감이 심해서 그 부담감을 이겨내기가 힘들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얼굴 외모에서부터 강한 모습보다는 여리고 착한 모습이 보여서 더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지금은 신혼생활 결혼생활 뉴욕에서 정말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볼 수 있더라구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행복하게 사는 것이 중요한 것이니 말이죠. 항상 이진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이진 남편 재혼 나이 직업 몸매 무슨일이죠?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08/16 - [연예정보] - 김규리 나이 근황 몸매 키 10년 공백 이유

2019/08/15 - [연예정보] - 율희 나이 몸매 라붐 탈퇴이유 최민환 살림남

2019/08/13 - [연예정보] - 박유나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호텔델루나 예쁘다

2019/08/11 - [연예정보] - 태연 나이 키 성형전 백현 결별이유 비긴어게인3

2019/08/10 - [연예정보] - 옥주현 나이 남편 결혼 몸매 불륨감 캠핑클럽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