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전효성 몸매 움짤 압도적이다..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2. 17:45
반응형

전효성 몸매 움짤 압도적이다..



개인적으로 제 고등학교 시절 최고의 여자가수는 바로 시크릿의 전효성이었습니다. 이유인 즉슨 남성팬분들은 아시겠지만 전효성의 압도적인 몸매.

작년 초였나요. 제가 포스팅했었던 오렌지캬라멜의 나나 요즘에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이런 말을 했었습니다.

바로 전효성 몸매 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진짜사나이에 전효성과 함께 출연을 했었는데. 가장 아쉬운 점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빨리 씻는다고 전효성씨의 몸매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MC들은 조금은 당황해하는 모습이 보였고 나나는 뒤이어 정말로 한번 보고싶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여자연예인 사이에서도 전효성 몸매 돋보인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나 또한 몸매가 좋기로 유명하지만 나나도 인정하는 전효성 몸매! 오늘은 전효성 몸매 움짤 압도적이다..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여자가수중에서 여자 연예인중에서 손가락안에 꼽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바로 전효성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 학창시절 가수 시크릿에 열광하게 만들었던 전효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효성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이더라구요. 제가 2009년도에 시크릿을 보고 팬이 되기 시작했을 때 전효성이 20살이었는데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그 사이에 시크릿은 해체가 되었가 각자 활동을 하는 단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효성 같은 경우에는 솔로가수로 활발히 활동하다가 요즘에는 예능MC 그리고 연기자로서 활동을 활발히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시크릿이라는 걸그룹에 최정상에 오르기까지 거의 절대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전효성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크릿 데뷔곡 Magic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노래에서 전효성의 춤 그리고 흔들기가 많은 팬들을 만들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거든요. 전효성의 어린시절은 힘들었다고 합니다. 가난했기 때문에 어린시절 초등학교 3학년부터 아르바이트를 진행할 정도였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부터 아마 책임감이라든지 그런 성실함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시크릿 활동을 하면서도 소년가장 역할처럼 엄청 열심히 그리고 예능에 나와서도 몸사리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하던 전효성의 모습이 생각이 나네요. 그만큼 간절하고 지금 현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전효성이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드라마가 바로 OCN의 처용이라는 드라마였는데요. 그녀는 그 드라마에서 여고생귀신 역할을 맡았습니다. 사실상 여자 걸그룹이 연기자로 데뷔하는데에 있어서 시선이 가장 싸늘한 시기가 바로 2013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전효성은 처용이라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펼치며 많은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습니다. 호평이라 하기보다는 이정도의 언급이었죠. 대부분의 여자아이돌이 연기하는 것을 보면 거의 발연기인데 전효성은 그래도 볼만하다. 앞으로 더 기대해보겠다. 저 개인적으로는 전효성 팬이였기 때문에 처용이라는 드라마를 끝까지 챙겨보았는데요. 약간은 어색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연기 곧잘하더라구요. 아마 소년가장 책임감이 있는 전효성인만큼 엄청난 노력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자기 때문에 드라마가 욕을 먹으면 안된다는 생각을 했을 것 같습니다.


  

  


전효성 하면 역시 몸매 전효성 몸매 전효성 움짤 역시 연관검색어에 있더라구요. 사실 전효성의 최고의 장점은 베이글녀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얼굴과 외모를 봣을 때는 정말 어려보이고 동안페이스인데 몸매는.. 장난이 없더라구요. 역대급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SNL에 출연해서도 그녀의 몸매를 부각시키면서 활약하더라구요. 분명 시크릿 전체가 같이 나왔는데 왜 전효성만 기억이 나는지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전효성 몸매 움짤은 역대급으로 아직도 포털사이트에 많이 검색되고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SNL 전효성 편 아니 시크릿편을 챙겨볼 정도로 재미있고 놀랄만했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전효성은 MBC에브리원에서 MC로도 최근 맹활약했는데요. 사실상 단독MC라고 보기는 어렵고 그냥 약간 게스트느낌이긴 하지만 이제는 예능에서도 이렇게 활약해주니 개인적인 팬입장에서는 너무 반갑고 재미있게 볼 수 있더라구요. 사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몇번 언급을 했었는데요. 전효성은 2007년 걸그룹 오소녀로 데뷔할 뻔 했습니다. 오소녀 멤버로는 유이 전효성 지나 지원 유빈이 있었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걸그룹이 될 것 같았지만 아쉽게도 데뷔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마 데뷔했어도 소녀시대 원더걸스만큼의 임팩트 있는 여자걸그룹이 되지 않았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 중심에는 바로 전효성이 있었겠지요. 전효성 성형에 대해서도 해프닝이 되었더라구요

전효성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잇몸이라고 불릴정도로 잇몸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잇몸 수술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근데 이 과정에서 필라테스 양정원씨가 마이크가 켜있는 줄도 모르고 뒷담화식으로 얘기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전효성 성형이 화제가 된 것이 아니라 뒷담화를 한 양정원에 대한 논란이 있었더라구요. 저는 자세한 것은 방송을 보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전효성

몸매가 정말 글래머스럽고 핫한 것으로 유명한대요. 그만큼 엄청난 몸관리를 한다는 의미겠죠.

이제는 다양하게 MC 연기자 배우 그리고 솔로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전효성 몸매 움짤 압도적이다..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