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배우 수현 나이 몸매 키 어벤져스 에즈라밀러 매너지 전참시!!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3. 3. 00:19
반응형

배우 수현 나이 몸매 키 어벤져스 에즈라밀러 매너지 전참시!!



배우 수현이 MBC 예능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수현은 어벤져스 그리고 국내에서는 활동을 거의 하지 않는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예능에서 먼저 보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더 반갑더라구요

지난 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수현은 뉴욕과 서울을 오가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일상을 그대로 보여주었더라구요 아무래도 국내에서 활동보다는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월드스타답게 뉴욕에서 택시를 타면서 이동하는 도중에도 택시기사님들이 알아보고 사진을 같이 찍자고 할 정도로 유명하긴 유명하더라구요. 하긴 외국 미국에서는 어벤져스와 같은 마블 시리즈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니 어찌보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 수현 나이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5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많아봐야 한 20대후반일거라 생각했고 사실 어벤져스 전에는 배우 수현에 대해서 아는 것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신인인줄만 알았는데 30대중반의 여배우였다니.. 생각보다 배우 수현에 대해서 너무 모르고 있었네요. 배우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에 입상 2006년 게임의 여왕에 출연하게 되면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06년 말에 배우 박재정씨와 찍은 통신사 CF가 화제였다고 하는데 그 때 저는 너무 어려서 기억이 전혀 안나네요.

그 이후 배우 수현은 '마르코 폴로 시즌1', '몬스터', '로맨스 타운' 등에 출연하면서 서서히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에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내에서는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는데 외국에서 내노라하는 작품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그녀를 보면서 뭔가 외국사람들이 보기에는 배우 수현이 다르게 보이는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그도 그럴 것이 한중 슈퍼모델 답게 배우 수현 키 177cm라고 하더라구요 엄청나게 큰 키로 학창시절 때부터 별명이 기린이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의 배우 수현은 착하고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녀는 사실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에는 꿈이 국제변호사와 뉴스 앵커였다고 합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국제변호사가 꿈이여서 그런지 영어공부를 정말 많이한 것 같습니다. 사실 아무리 외모가 뛰어나다고 해도 외국에서 활동하려면 영어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배우 수현은 일단 기본적인 언어문제가 해결되니 데뷔하기도 활동하기도 수월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배우 수현 토익시험 990점 만점도 화제가 되더라구요. 그녀는 슈퍼모델 대회가 끝나고 나서 토익시험을 응시했는데 만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실 토익시험이라는 것은 영어를 잘하고 회화를 잘하는 것과는 또다른 별개의 문제인데 정말 열심히 공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대단합니다.

그녀는 앵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유학을 마치고 나서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교내 이화보이스에서 활동을 3년정도 하였고 그 이후에 아리랑TV 코리아타임스 등에서 인턴 기자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지금까지 배우 수현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부분이 정말 많은 것을 느낍니다. 오직 외모로 승부를 보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몸매 좋고 머리 좋고 학벌 좋고 영어까지 잘하고 도대체 못하는 것이 뭔가요.. 이 시대에의 진정한 엄친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어벤져스2는 우연히 출연하게 되었다고 생각해도 최근 신비한 동물들의 그란델왈드의 범죄에 연이어 출연한 것을 보면 진정한 월드클래서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의 그란델왈드의 범죄에서 에즈라 밀러라는 배우와의 친한 관계가 화제가 되더라구요. 과연 두사람이 우정관계인지 연인관계인지 헷갈린다고 하더라구요. 해외는 약간 개방적인 문화라서 그런지 남자배우 여자배우가 서로 스킨십도 자유롭고 여튼 그렇더라구요. 국내에서 두 배우가 저렇게 친하게 지내고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하면 무조건 사귄다 열애중이다라는 기사가 나올 것 같은데 역시 해외는 개방적입니다. 둘은 그저 친한 우정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수현을 뺏길 순 없겠죠. 정말 다행입니다.


  

  


이번 전참시를 통해서 수현 매니저도 화제가 될 것이라 예상이 되는데요. 수현 매니저 수많은 톱 매니저를 거쳐간 진정한 여배우 만렙 톱매니저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경력이 많다보면 확실히 다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것도 월드클래스 여자배우를 담당하는 매니저라면 더 힘들겠지만 충분히 보람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현은 미국에서의 스케쥴을 자신이 직접 관리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매니저가 수현에게 일정을 물어보면서 약간의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합니다. 수현 전참시 매니저 출연도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배우 수현 인스타그램으 팔로워하고 있는데요. 사실 외모는 진짜더라구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뭔가 인공적인 미모가 아닌 진짜 자연스러운 살아있는 외모를 자랑하는 월드클래스 배우 수현!! 그녀의 앞으로의 예능출연(전참시)과 배우로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배우 수현 나이 몸매 키 어벤져스 에즈라밀러 매너지 전참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