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를 꿈꾸다입니다.

내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연예인이었던 사유리가 얼마 전에

비혼 출산 소식을 전해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리고 아기 얼굴을 보니 아빠가 외국인 것을 알아볼 수 있듯이

혼혈 아들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늘은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어떻게해서 외국인 아빠의

정자기증을 받아서 비혼모 출산을 하게 되었는지 아들 아기로 알려진

젠이 슈돌 출연을 확정받게 된 계기와 그녀의 인스타의 내용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 채널에 외국인 아빠의 정자기증을 받아서

낳은 아기 아들 젠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유리가 정자를 고르게 된 기준을 내 개인적으로도 놀랐는데 이렇게 말했다

"술 담배를 하지 않은 건강한 사람의 정자가 우선이었다. EQ가 높은 사람을 찾았다"라고 밝혔다

조건에 맞는 사람을 찾다보니 자연스럽게 서양인의 정자를 기증받게 되었고

자신의 아기를 갖고 싶다는 마음에 어떤 민족인지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문화차이 때문인지 동양인 정자 기증이 많지 않은 것이 아쉽다고 말했다.

사유리의 아들의 눈이 똘망똘망한 것이 파랑눈을 가진 아기라는점이고

이름이 젠이라서 외국인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다

비혼모 출산 과정과 선택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는데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에 공개적으로 알리면서 많은 비혼모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사람들이 자발적 비혼모가 된 사실에 대해서 비난을 하자 이렇게 말하기도 하였다

"어떤 사람은 그거 말하지마라. 사람들이 차별할거다. 그런데 아기에게 거짓말하지

말라고 가르치고 싶은데, 내가 거짓말 하고 있는 엄마가 되고 싶지 않다"며 소신을 밝혔다

정말 개인적으로 리스펙이라는 생각이 든다

사유리 프로필

나이 : 1979년 10월 13일 올해 나이 41살

국적 : 일본 출생

신체 : 164cm, 54.6kg, O형

가족 : 부친 후지타 토오루, 모친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자녀 : 아들 후지타 젠(2020년 11월 4일생)

학력 : 일본 기독교여자대학 졸업

사유리는 고등학교를 영국에 있는 일본인 학교를 다녔다고 한다.

대학생 시절에 미국 뉴욕에서 유학시절을 가졌고 고등학교 재학 당시에는

독일 유학도 다녔다고 한다. 그녀는 유학을 많이 다녔지만 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주변에서 물어보면 일본에서만 학교를 다녔다고 거짓말을 하기도 한다.

사유리 같은 경우에는 일본 출신이지만 비혼모 출산 이후에

자신의 아기 아들 젠과 함께 국내에 있는 강남구 삼성동 고급 아파트

삼성동 힐스테이트 30평대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비혼모이기 때문에 실제 외국인 아빠는 없는 상황이다

정자기증만 받고 실질적인 아버지는 없다고 생각하시면 된다.

개인적으로 사유리의 선택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든다

정자기증을 받는 자신만의 기준을 정한 것을 보면 정말 똑똑하다는 생각까지 든다

그녀는 정자 제공을 받게 되면서 골랐던 기준이

그사람의 아기 때의 얼굴, 좋아하는 것, EQ와 IQ, 알레르기

가족력 등을 확인하였고 동양인 정자가 거의 없어서 자연스럽게 서양인 정자를

알아보게 되었다고 한다

아들 젠이 샘해밍턴 아들과 비슷하다는 말을 듣는것은

혼혈 아기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그녀의 생활을 응원하고 싶다

최근에 분유값을 벌어야한다면서 방송에 출연한 사유리의 모습이

너무 멋져보이고 응원하고 싶더라. 항상 파이팅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슈돌에 나오는 모습도 기대된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