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트와이스 지효 움짤!! 몸매가 대단하네요.. 서구적 글래머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8. 12. 30. 20:39
반응형

트와이스 지효 움짤!! 몸매가 대단하네요.. 서구적 글래머


  


제가 트와이스멤버중에 지효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알만한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트와이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입니다! 노래실력도 엄청 뛰어나서 트와이스 공연을 보면 항상 중심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지효양이죠!!


노래뿐 아니라 제가 지효양을 좋아하는 이유는 서구적이고 글래머스러운 몸매!

처음에는 조금 통통한 편이라서 그런줄 알았는데 최근에 살을 엄청 빼고 다이어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글래머스러운 몸매는 그대로더라구요!


매일매일이 리즈외모를 갱신하고 있는 우리 트와이스의 지효!!


제가 오늘은 지효양의 움짤을 준비해왔습니다!!


  


딱 보기에도 느껴지지 않나요.. 

서구적이고 글래머스러운 몸매를 가진 트와이스의 지효양입니다!

저런 몸매는 타고나야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위에 올린 사진과 움짤은 데뷔초의 모습이구요!! 요즘에는 저 때에 비해서 엄청나게 다이어를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리즈외모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딱봐도 느껴지지 않나요?? 얼굴살이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도 단발로 바꿨는데 개인적으로 단발이 훨씬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마 다이어트 덕분이겠죠!!


역시 남자든 여자든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의 모습인데요! 춤을 추는 사이사이에 글래머스러운 몸매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멤버중에서 남성팬이 가장 많다고 하는데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지효양 팬이구요!!



데뷔 초 통통할 때 모습도 물론 너무너무 좋아했지만 지금 현재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지금까지 좋아하는 멤버기 때문에!!

앞으로도 항상 승승장구 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화이팅!!!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