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돈스파이크 나이 여자친구 여동생 먹다보면 저작권료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2. 9. 00:22
반응형

돈스파이크 나이 여자친구 여동생 먹다보면 저작권료



지난 1일 첫방송된 돈스파이크의 첫 MC프로그램인 먹다보면!!

프로그램의 취지가 낮에는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밤에는 먹었던 음식들을 연구하는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더라구요.

먹다보면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은 이런 신개념 미식여행을 통하여 연구해서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한국에서 식당을 열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가 돈스파이크를 처음 알게된 프로그램이 원나잇푸드트립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정말 대식가더라구요.

여행을 가서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많이 먹으면 먹은만큼 도장을 찍어주는 식으로 대결하는 프로그램인데 도장갯수가 수첩이 모자랄정도로 찼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돈스파이크의 직업은 작곡가인데 대중들에게는 먹방으로 잘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먹다보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함께하는 연예인은 바로 동준인데요.

프로그램을 살짝 봤는데 동준도 먹는양이 상당하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부분이 돈스파이크는 제외하고 연예인들은 대부분 말랐는데

배틀트립 원나잇푸드트립 그리고 먹다보면 이런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대식가일 정도로 정말 잘먹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먹는양과 살이 찌는 것은 상관이 없는건지 의문입니다.

먹는양에 비해서 엄청나게 운동을 하는 것인지 기초대사량이 높은것인지 궁금하네요 ㅎ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시 돈스파이크에 대해서 알아보면

돈스파이크의 직업은 가수 겸 작곡가라고 합니다.

본명은 김민수라고 하더라구요.

돈스파이크는 최근 한 방송에서 자신의 월수입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음악가로서 활동 그리고 다양한 방송출연 또 음악관련한 교육자로서의 모든 수입을 합치면 월평균 4천만원 정도의 수입을 거둔다고 말했습니다.

월 4천만원이면 연봉으로 계산하면 무려 4억8천만원이네요.. 정말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또 재미있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자신이 지금까지 음악가로서 음원수입이 대부분이었는데

최근에 먹방 등으로 유명해지면서 음원수입보다 방송활동으로 하는 수입이 더 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고는 이제는 음원활동이 아니라 고기를 굽는 것이 수입적으로는 더 나을 것 같다고 말해서 주변사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제가 돈스파이크라는 인물을 알게 된 계기도 엄청난 스테이크 먹방 때문입니다.

먹방을 찍는 것이 본인의 재산에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면 돈스파이크가 음원활동 작곡가로서의 대표적인 곡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똑같다면, Gone 린의 보고싶은얼굴, 미련, 헤리티지, StarLight 나얼의 귀로 등이 있다고 합니다.

노래리스트를 보고 깜짝놀랐네요. 정말 좋은 곡들이 많은 것 같은데

역시 먹방뿐 아니라 본인의 원래직업에서도 인정받는 유능한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가장 놀랐던 점은 나는가수다에서 엄청난 무대로 개인적으로 감명받았던 특급가수 김범수의 1집과 2집 앨범에 전체 프로듀싱을 돈스파이크가 맡았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예능에서 돈스파이크는 자신이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했는데요.

자신의 여자친구의 외모가 배우 조윤희와 많이 닮았다고 말해서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여자친구의 나이가 1992년생 올해나이 28살이라는 점입니다.

돈스파이크는 1977년생으로 올해나이 43살이기 때문에 무려 15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여자친구를 둔 돈스파이크.

역시 제가 모르는 엄청난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미식가이기 때문에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서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겉으로는 딱딱해보이지만 여자친구에게는 항상 자상하고 멋진 돈스파이크인 것 같습니다.



돈스파이크가 출연한 진짜사나이를 본 적이 있는데요.

진짜사나이에서 돈스파이크의 20대시절의 모습과 친 여동생이 공개되었습니다.

20대시절 돈스파이크는 지금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마른몸에 선글라스 그리고 호리호리한 모습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동생은 돈스파이크와 달리 유전자를 몰빵받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동생분은 상당한 외모더라구요. 그리고 여동생 또한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돈스파이크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많이 알게되었는데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대단하고 능력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먹방으로서 미식가로서 그리고 자신의 본업인 작곡가와 가수로서

앞으로도 멋진활동 이어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테이크 먹방은 정말 최고라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돈스파이크 항상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돈스파이크 나이 여자친구 여동생 먹다보면 저작권료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