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나라 나이 몸매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그녀에 대한 모든 것!!


  


그동안 저를 정말 행복하고 기다려지게 만들었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활력소 진진희 역을 맡은 배우 오나라.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믿보배답게 탄탄하고 엄청난 연기력으로 우리를 기쁘게 해주었습니다. 어떤 생각을 하는지 다 보이지만 그 모습까지도 귀여운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상위 0.1%를 따라하고자 흉내내는 허당미 가득한 엄마의 역할을 정말 잘 소화해내더라구요. 찐찐부부 덕분에 조금은 무거울 수 있는 주제인 스카이캐슬 드라마를 중간중간에 깨알재미를 느꼈던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이 웃었던 것 같네요.


최근 방송된 스카이캐슬 특별판에 출연한 배우 오나라. 진진희 역을 맡게 되면서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사실 오나라는 미혼 자신이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심으로 엄마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엄청나게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엄마를 생각했고 자신의 엄마가 어린시절 자신을 혼내고 난 후 밤에 꼭 안아주면서 미안하다고 말했던 그 기억을 상상하면서

연기를 했다고 말했었습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배우 조재윤과 결혼하여 아들 하나를 둔 역할을 했던 배우 오나라. 하지만 현실에서는 미혼이더라구요.



사실 오나라는 20년이나 사귄 남자친구 김도훈이 있습니다.

20년이나 연애를 했다면 과연 오나라의 나이는 어느정도일까요?

오나라는 1977년생으로 올해나이 43살입니다.

사실 저는 배우 오나라를 잘 알지는 못했었는데요. 작년이었죠 tvn 나의아저씨에서 아이유와 함께 출연했을 당시 배우 오나라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스카이캐슬에서 보여주었던 연기와는 정반대의 역할이었는데요.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1999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하였고 2006년 제12회 한국뮤지컬 대상 여유주연상까지 수상한 엄청난 실력의 뮤지컬배우였습니다. 연기경력이 무려 23년이나되는 엄청난 베태랑 연기자입니다.


그녀의 키는 164cm 몸무게는 47kg이라고 합니다.

사실 43살이라고는 전혀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몸매라든지 자기관리를 정말 철저하게 하는 것 같더라구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실 나이가 먹고 시간이 지나다보면 저절로 나이살이 생기기 마련인데. 배우들을 보면 관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아름다워지고 매력이 더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정말 부럽습니다.



그러면 이제 오나라의 남차진구 김도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무려 20년째 연애중이라고 하는 남자친구 김도훈은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연기강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신소영 이진이 장기용 남주혁 등이 속해있는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에서 특강 강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델출신 배우들이 많다고하는 YG케이플러스!


오나라 김도훈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바로 뮤지컬이라고 하더라구요!

명성황후라는 뮤지컬을 통해 만나서 현재 20년째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말이 20년이지 배우 오나라가 올해 43살이니 23살 때부터 연애를 해온 것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왜 연애만 20년을 하고 결혼을 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궁금했는데

그녀는 이렇게 대답을 했습니다

"사실 결혼은 지금이라도 마음먹으면 바로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지금 김도훈과의 관계에서는 결혼이라는 것이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한다. 이미 가족이나 다름 없는 사이이기 때문이다. 결혼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앞으로 둘이서 어떤 꿈을 가지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의견이 맞아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 사람만 가치관이 같다고 한다면 굳이 결혼이 큰 의미가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오나라는 특히 아직도 둘이서 알콩달콩 재미있게 연애하는 비결을 바로 재미라고 표현을 했습니다.

서로서로를 같이 재미있게 해주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 사실 이부분은 결혼을 했든 안했든 서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조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결혼은 현실이다면서 웃음기 없는 생활보다는 연애할 때처럼 항상 서로를 즐겁게 해주는 결혼생활을 개인적으로 꿈꾼다.


또 오나라라는 이름이 저는 본명이 아닐꺼라 생각했는데. 본명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를 낳자마자 우리나라만세를 외쳤고 그래서 오나라라는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이 탄생한 비밀이 아주 재미있네요.

오나라 오나라 아주오나 이런 노래가 있었는데 갑자기 떠오르네요.

어쨋든 이름 이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 것 같네요.



오나라는 비혼주의자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결혼을 하게 된다면 무조건 김도훈과 함께 하겠다고 합니다.

사실 결혼은 현실인 문제도 있지만 결혼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행복도 있기 때문에 평생 살아가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아이를 키우는 행복도 한번쯤은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과연 배우 오나라와 김도훈은 결혼을 할것인가? 벌써부터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물론 결혼을 하던 안하던 오나라라는 배우를 좋아하고 응원할것이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오나라 나이 몸매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