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장희진 나이 몸매 논란 성형전 과거사진 데뷔과정!!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2. 9. 11:36
반응형

장희진 나이 몸매 논란 성형전 과거사진 데뷔과정!!



최근 배우 박시후와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 바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복수를 위해서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하여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와의 격정적인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라고 합니다.

줄거리를 보고 나니 드라마가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최근 시청을 하고 있는데

박시후뿐만 아니라 여자배우인 장희진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장희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장희진이라는 배우를 저는 뷰티 프로그램을 통하여 알게되었는데요.

평소 자기관리와 뷰티쪽에 관심이 많아서 뷰티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여배우로서 그리고 외모가 너무나 출중하고 광고도 많이 찍고 브이로그 같은 것들도 많이 찍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딱히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인상깊은 활약을 펼치지 못한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이번 바벨이라는 작품에서는 확실한 여배우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장희진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나이 37살입니다.

데뷔는 2003년인데요. 패션잡지인 쎄씨를 통하여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에는 논스톱5에도 출연을 했더라구요. 근데 왜 기억이 안나는지 의문이었는데

엑스트라로 잠시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사실 30대 후반의 나이라고는 전혀 생각을 못하겠더라구요. 많아봤자 20대 후반 30대 초반일거라 생각했는데

나이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역시 여자배우들의 자기관리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실 뷰티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것 자체가 여성분들의 워너비라는 것의 증명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녀는 평소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페이스에 피부가 정말 좋아서 그녀의 피부관리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궁금해하더라구요

또한 장희진은 몸매 또한 엄청 좋더라구요

키가 커서 그런지 기럭지도 장난이 아니고 볼륨감도 뛰어나더라구요



도대체 안 갖춘게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도 정말 부럽습니다.

평소 장희진 몸매관리는 꾸준한 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 운동은 바로 필라테스!

필라테스가 은근 운동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남자인 저도 도전을 해보고 싶은 종목이네요.


사실 장희진이 데뷔할 무렵에는 별명이 제2의 전지현이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날씬한 몸매와 큰 눈망을 그리고 전지현을 닮은 외모 덕분이었는데요.

과거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큰 키와 모델같은 몸매 그리고 통통한 볼살 덕분에 귀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지현의 리즈시절 모습과도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2004년 논스톱으로 데뷔하고 나서 지금까지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점차적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배역도 엑스트라 조연에서 이제는 점점 주연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완전히 노력파 갈수록 인정받는 배우인 장희진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고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그녀의 과거사진에 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더라구요

장희진 졸업사진 그리고 과거사진을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장희진 성형 전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사진들입니다.

보시면 전체적인 얼굴의 느낌은 그대로인데 눈매가 살짝 바뀐 것 같더라구요

어쨋든 장희진으로서는 피하고 싶은 졸업사진일 것 같지만 요즘 연예인들 눈정도는 성형을 다 하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실 성형전 모습도 제가 보기엔 충분히 아름다워보입니다.


또 이번에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알아보니 장희진 논란이라는 검색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뭘까 찾아보니 예전에 모 프로그램에서 배우 이보영과 같이 식당에 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어회를 먹고 싶어서

서비스를 달라고 요청하자 식당 주인이 장희진을 알아보고 서비스로 전어회를 주었다고 말했었는데요

이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지자

왜 전어회를 서비스로 달라고하냐 돈주고 사먹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전혀 나쁜 의도로 말한 것이 아닌데 이런 반응이 나오니 장희진 입장에서는 조금은 힘들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과정에서 같이 있던 이보영까지 악플이 달리게 되자 이보영에게 개인적으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사실 웃자고 하는 이야기였는데 이런 반응이 나올지는 몰랐겠죠

그래도 연예인인것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달라고 하는 것은 조금은 잘못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더 주의하실 것 같네요. 어쨋든 음식은 돈 주고 사먹는 게 제일이라는 최강창민의 말이 떠오릅니다 갑자기 ㅎ

사실 장희진을 떠올리면 대표작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아쉬운 점인데요.

박시후와 함께하는 바벨이라는 드라마가 장희진 연기경력에서 좋은 드라마로 기억에 남는 여배우의 발판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그리고 몸매에 비해서 작품이 안받쳐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장희진 앞으로도 꾸준하고 성실한 활동을 펼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이번 바벨에서의 멋진 모습 또한 기대하겠습니다.

배우 장희진 항상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장희진 나이 몸매 논란 성형전 과거사진 데뷔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