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구선수 박정아 연봉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요즘 여자배구에 푹빠져 있어서 그런지 포스팅도 자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천도로공사의 해결사이자 소녀가장 에이스의 역할을 맡고 있는 배구선수 박정아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박정아 선수를 알게 된 것은 지난 2016년 리우올림픽 때였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저는 남자배구를 즐겨보는 편이었지만 여자배구는 거의 보지 않았었거든요. 그래도 우리나라 대한민국 여자배구가 중계를 하고 있는데 대한남아로서 응원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렇게해서 여자배구를 시청하고 있는데 유독 한 선수의 실수가 보이더라구요. 그 선수가 바로 박정아 선수였습니다. 그 때당시 박정아 선수 나이가 24살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긴장해서 그런지 아니면 어디가 아픈건지. 공격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리시브가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그래서 아 저선수 박정아 선수 때문에 우리나라가 지는 것이라고 욕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 당시 대중들도 스포츠 댓글로 그녀를 비난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한 3년간의 완전체로 진화한 배구선수 박정아 모습이 너무나도 반갑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구선수 박정아 원래는 IBK기업은행 소속이었습니다. IBK기업은행 마지막 시즌 박정아 선수의 활약으로 우승을 했었는데요. 그리고 FA로 지금 소속팀 김천도로공사로 이적하게 됩니다. 그 당시에 또 말이 많았었는데요. 당시 IBK기업은행 감독이 이정철감독님이었는데 2016년 리우올림픽 당시에 감독님도 이정철감독이었습니다. 또한 이정철감독은 박정아 선수에게 유독 엄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작전타임이나 따로 불러서 혼을 내는 경우를 제가 티비중계로 봐도 보일정도로 흔했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아니면 김천도로공사에서 좋은 조건을 제시했었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구선수 박정아 IBK기업은행에 남을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그 생각을 바꾸고 김천도로공사로 이적하게 됩니다. 그리고 박정아 선수는 또 한번 자신의 가치를 완전체선수라는 것을 입증하게 됩니다. 김천도로공사로 이적한 첫 해 김천도로공사를 챔피언결정전에 오르게하고 우승까지 거두게 되는데요.

그리고 박정아 선수가 올해의 선수 챔피언결정전 MVP를 수상하게 됩니다. 제가 작년 봄 그녀의 우승하는 장면을 봤는데 정말 인정사정 없습니다. 박정아 선수에게 공이 올라가기만 하면 바로 그냥 점수를 내더라구요. 빠른 타이밍 그리고 높은 타점 배구선수가 가져야할 공격본능스킬을 모두 갖춘 완벽한 선수가 된 박정아 선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박정아 선수 저랑 동갑이더라구요. 1993년생으로 올해나이 27살 그녀는 배구선수답게 키가 엄청 큽니다. 무려 187cm이죠. 외국선수와 비교하면 그저그런키이지만 대한민국 여자배구선수 치고는 엄청 큰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정아 연봉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과연 27살 그녀의 연봉은 얼마일까요. 그녀는 김천도로공사로 이적하면서 매년 2.5억원. 2억 5천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27살의 선수가 2억5천만원의 연봉을 받는다니요. 여자배구선수 통틀어서 무려 연봉랭킹 6위라고 합니다. 아마 제 생각인데 박정아 선수가 대한민국 여자배구선수 연봉TOP 1위가 되는 날이 얼마안남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제 리시브까지 완벽하게 수행하는 완전한 배구선수의 조건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박정아 선수는 2016년 이후로 리시브 연습을 정말 많이했다고 합니다. 원래 공격적인면은 타고난 재능 그리고 타고난 신체를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쉽게쉽게 득점을 하는 장면을 많이 보여주었었는데 항상 그녀가 반쪽자리 선수라는 오명을 쓴 이유가 바로 수비 리시브인데요. 김연경 선수와 비교하면 김연경 선수는 공격도 공격이지만 수비 리시브를 곧잘합니다. 그녀가 국가대표 경기나 자신의 소속팀에서 경기하는 모습을 보면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더라구요. 자신이 집중마크되어 자신에게 강한 서브가 날라오더라도 침착하게 잘 받아내서 자신이 아닌 우리팀 공격수가 공격할 수 있는 안정적인 토스로 가는 단계를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에이스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항상 팀에 파이팅을 불어넣어주는 선수가 바로 김연경이라는 세계1위 여자배구선수이기 때문에 그토록 많은 국가 그리고 소속팀 감독들이 김연경 선수를 원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박정아 선수도 제가 보았을 때 이제는 수비 리시브 또한 준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세계적인 선수와 비교했을 때는 아직까지는 조금 더 발전해야하는 부분이 필요하지만. 그녀가 작년에 대한민국 1위 MVP 선수였다는 점. 그녀가 가는 팀마다 우승을 하고 있다는 점은 박정아 선수가 대한민국 여자배구에서의 영향력이 정말 엄청나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1990년대생들 중에서 공격력 그리고 에이스로서의 영향력을 갖춘 선수들을 3명만 뽑으라고 한다면 흥국생명의 이재영선수 김천도로공사의 박정아선수 GS칼텍스의 강소휘선수를 뽑고 싶습니다. 세 선수다 어린나이이고 팀의 에이스로서 엄청난 공격본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점도 고려했습니다. 부상만 없다면 대한민국 여자배구의 미래는 엄청 밝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세 선수도 파이팅입니다.



그리고 박정아 선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박정아 몸매 그리고 박정아 남자친구 검색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자배구선수이고 외모도 이쁘고 실력 또한 갖추어진 선수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박정아 남자친구 이런 검색은 해보았습니다.(개인적인 고백)

어쨋든 박정아 선수 몸매 키가 크고 잔근육이 많기 때문에 당연히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박정아 남자친구 같은 경우에는 다행이도 아직까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은 모르지만 공개적인 연인은 없다는 점이 제가 박정아 선수를 더 응원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프로는 프로인 것 같네요 ㅎ 항상 배구만을 생각하고 매년 발전하는 모습의 박정아 선수를 응원합니다. 항상 지켜보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배구선수 박정아 연봉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포스팅이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