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세정 예쁜이유 구구단 세정 나이 몸매 사랑스럽다!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19. 23:48
반응형

김세정 예쁜이유 구구단 세정 나이 몸매 사랑스럽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아이오아이 김세정 그리고 구구단으로 다시 복귀하고 난 이후에는 거의 찾아보지 못했던 아이돌 멤버 김세정. 최근에 한 프로그램을 보는데 그녀가 너무 아름다워보였다. 물론 외모나 몸매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김세정 본인의 인성 그리고 멘탈이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다. 사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인 바로 인성 멘탈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요즘들어 많이 하고 있다. 김세정 같은 경우에는 아이오아이 시절 충분히 귀여운 외모 어린 나이 그리고 아름다운 몸매 등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김세정 그녀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정말 진국이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최근에 멘탈에 관련된 책을 한 권 읽었다. 요즘 사회에서 이런 멘탈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멘탈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이 아니라 퇴화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일도 아닌 작은일에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고, 타인이 자신에게 배려하는 행동을 당연하게 여기고, 스스로 무엇인가를 결정하지 못하고(심지어 자신의 삶 조차도 남들의 시선에 의해서 살아감.) 인생은 자신과의 싸움인데 항상 주변을 의식하고 남들과 나를 비교하는 잣대를 우선시하고, 자신에게 생긴 모든 것을 자신의 탓이 아니라 남 탓 환경 탓 사회적 분위기 탓 이렇게 남들을 욕하며 의지할 곳을 찾는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자신이 책임을 지지 않고 대부분 그러니까 이런 마인드로 무책임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이 멘탈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사소한 충고에 기분이 나빠서 한참을 인상쓰고 불평불만해봤자 아무소용이 없다는 것.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능력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 그리고 멘탈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많이 느끼는 것 같다. 김세정 같은 경우에는 아이오아이 시절부터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하는 모습을 봐왔는데 부모님으로부터 요즘 사회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멘탈관리능력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누구에게나 상처가 오고 위기가 온다. 하지만 이를 어떻게 생각하고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인생 자체가 바뀌게 된다. 김세정 같은 경우에는 그 것을 너무 잘알고 있었다. 갑자기 김세정 나이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1996년생 24살밖에 안되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든다.

자신의 삶에 주변에 위기가 닥쳤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위기가 찾아오지 않게 금지하기를 원하고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간다. 하지만 김세정 같은 경우에는 그런 위기가 닥치더라도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를 충분히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위기가 와도 그 위기에 너무 초조하고 심각하게 대처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정도는 받아들이고 자신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그녀 김세정. 김세정 그녀가 아이오아이에 선발된 이후에 그녀의 어머니가 SNS에 올린 글을 한번 살펴보자!

"너무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시고, 늦은 밤잠도 못 주무시고 투표해주시고, 할 수 있다고 해낼 수 있다고 격려의 글과 용기를 주신 고마우신 분들께 찾아뵙고 큰절을 올려야 하는 것이 마땅하지만, 사정이 어려워서 이렇게 개인 SNS를 통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점 우선적으로 죄송합니다.

열심히 살아왔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계속해서 저는 제 길을 조용히 걸어가지만, 알지도 못하는데도 수많은 분들께서 우리 세정이를 응원해주심에 작은 감사인사를 이렇게라도 남겨야할 듯해서 글을 올립니다.

베풀어주신 큰 사랑의 힘으로 저희 세정이는 더 열심히 좋은 연예인이 되서 보답하기 위해 온몸이 부서져라 노력할 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혹여 본의 아니게 초심을 잃어 교만해지거나 그런 모습이 보일 때만 과감한 채찍으로 충고해주시면서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십시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내 작은 삶 진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모든 가정 안에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길 간절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기도하며 인사드립니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그 부모의 자식이라는 말이 정답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만큼 김세정 양의 부모님 또한 멘탈적인면 검소하지만 자신의 삶을 자신이 주도해서 살아가는 모습을 분명 김세정 양에게 보여주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세정이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엄마에게 작성한 편지 중에 가장 와닿는 문장을 적어보자면

"저희가 가난한 건 부끄러운 것도 아니고 이겨낼 수 있는 거잖아요. 절제하는 법도 배웠고 남들처럼 철없는 말도 자주 안하고 생각도 조금 더 성숙한 거 같아서 전 되려 감사해요"

이제 정말 끝났다. 김세정 그리고 김세정 양의 부모님. 정말 존경스럽다. 어떻게 딸을 어린나이에 이렇게 멘탈적으로 성공적으로 그리고 좋은 인성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키우셨을까. 딸을 양육하면서 평생동안 항상 한결같은 모습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요즘 태어나는 아기들에 대해서 부모들의 과한 사랑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을거라 생각한다. 아이들을 무균실의 갓난아기로 키우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이겨낼 수 있게끔 어느정도는 방치하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갓난아기 어릴 때는 무균실 상태에서 키울 수 있어도 그 아이가 성인이 되고 난 이후에도 평생동안 무균실에서 살아갈 수는 없을 것이다. 최근 많은 사회적 문제들이 일어나고 있는데 다 이런 작은 문제부터 시작되지 않을까. 항상 자신이 잘 되더라도 겸손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의 생각에 대한 초심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김세정 구구단 세정 그녀가 나이 몸매 이런 부분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나는 그녀의 멘탈 그리고 인성에 더 점수를 주고 싶다. 김세정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 정말 존경스럽다. 지금까지 김세정 예쁜이유 구구단 세정 나이 몸매 사랑스럽다!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