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영광 박보영 열애 나이 키 차이 김영광 어린시절 군대!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2. 20:15
반응형

김영광 박보영 열애 나이 키 차이 김영광 어린시절 군대!

지난 주말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완벽한 모델핏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김영광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사실 제가 남자다보니 남자배우에게 그렇게 많은 관심을 주지 않는데. 이상하게 김영광 대해서는 궁금하더라구요. 작년에 김영광 박보영 출연했던 영화 너의결혼식 정말 재미있게 본 기억도 있고. 어떤 배우이길래 이렇게 공중파 황금시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까하는 궁금증도 있었습니다. 주변 여자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김영광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여성팬분들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 김영광. 오늘은 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광 박보영 열애 나이 키 차이 김영광 어린시절 군대!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미우새 게스트로 출연하는 특급 게스트를 보면 거의 대부분이 SBS 드라마 홍보를 위해 출연하더라구요.. 이건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시청자분들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김영광 역시 같은 방송국인 SBS 드라마 <해치>의 후속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 홍보차 출연한 것 같더라구요. 사실 김영광 같은 경우에는 남자 배우 중에서 이런 로맨틱 코메디 혹은 로맨스드라마 영화에 최적화된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가 출연한 작품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 여자 배우와의 사랑이야기 그리고 로맨스 학창시절의 연애이야기 이런 드라마 영화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만큼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훈남 배우라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참 부럽습니다. 저렇게 큰 키에 그리고 훈훈한 외모 그리고 멋진 몸매. 추가적으로 배우로서 가장 중요한 연기력까지 정말 안갖춘 것이 없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작년 개봉한 <너의결혼식> 김영광 박보영 호흡이 정말 좋더라구요. 저도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관에 가서 시청했는데. 영화를 보고 나와서 여자친구가 제 얼굴을 유심히 보더라구요. 하.. 김영광은 저렇게 멋진데.. 내 남자친구는 왜 이모양이지.. 라고 생각하는 표정을 살짝 지었고. 눈치 빠른 저는 그걸 포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삐져서 집에 왔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김영광 같은 경우에는 모든 여성분들의 남친 그리고 남친짤로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또한 작년에 출연한 김영광 박보영 <너의결혼식> 같은 경우에는 작년에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 일본이라던가 아시아 시장에서도 엄청난 후폭풍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김영광 같은 경우에는 이제 곧 시작될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황태자로 군림할 준비가 된 것 같더라구요. 사시리 대한민국에서 남자 배우 중에서 로맨틱 코미디 개인적으로 가장 잘어울리는 배우 탑2를 꼽는다고 한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 김영광 그리고 박서준 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두 배우 훤칠한 키에 엄청나게 훈훈한 외모 그리고 연기실력까지. 아마 당분간은 이 두 배우가 로코 남신으로 통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사실 김영광 같은 경우에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연기 정체성에 대해서 얘기한 적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너무 이미지가 로맨틱 장르에 치우치지 않는 것이 아닐까라는 고민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배우로서 그런 고민은 충분히 할만하다고 생각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것 저것 다 시도하는 것 보다는 한 장르 자신에게 정말 잘어울리고 잘하는 장르를 파고 드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세상에 하나만 잘해도 먹고 산다고 생각하거든요. 역시 김영광 배우는 로맨틱 장르가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실 작년 <너의결혼식> 에서 보여준 김영광 박보영 연기는 정말 연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달달하기도 하고 보기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박보영 배우 팬이라서 그런지 김영광 정말 얄밉게 보이기도 했지만. 시청자 입장에서 이런 생각 마음이 든다는 것은 그만큼 김영광 박보영 두 배우가 엄청나게 연기를 잘했다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보영 사실 알아보니 적은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고등학생 역할이 그렇게 잘어울리는지 정말 리스펙하고 싶습니다. 박보영 김영광 모두 동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박보영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작년 너의결혼식 촬영 당시에는 29살이었겠습니다. 또한 김영광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라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3살이 나네요.

 

 

또한 <너의결혼식> 티저나 영화를 보신 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것들 중 하나가 김영광 박보영 키 차이 더라구요. 사실 김영광 같은 경우에는 모델이라서 정말 키가 큰 것은 확실하고 박보영 같은 경우에는 아담하니 정말 귀여운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박보영 키 158cm 김영광 키 무려 187cm라고 합니다. 약 30cm의 차이가 나더라구요. 이렇게 키 차이 많이 남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너의결혼식 영화가 흥행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박보영 배우 요즘에 어떤 활동을 하는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박보영 근황 포스팅도 하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드네요. 김영광 출연할 예정인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 간략한 줄거리를 알아보자면 문제적 보스 김영광(도민익)과 이중생활 진기주(정갈희)의 새콤달콤한 로맨틱 드라마라고 합니다. 오는 5월 6일 밤 10시에 첫 방송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tvN에서 방송중인 그녀의 사생활과 비슷한 드라마이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런 예측을 해봅니다.

 

 

김영광 어린시절 대해서도 연관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넉넉치 않은 가정환경으로 인해 어린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정말 많이 했다고 합니다. 김영광 어린시절 일화는 그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부터 넉넉치 않은 생활을 이겨내기 위해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중학교 2학년 때에는 본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 당시 주유소 알바를 하였는데 한달 첫 월급이 29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주유소 아르바이트 시절 일을 정말 잘했다고 자신의 입으로 밝혀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전단지 아르바이트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100장을 돌려야 천원을 받는데 300장을 받고 아파트 단지에서 100장정도를 돌리고 나머지는 땅에 묻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실 김영광 어린시절 이렇게 힘들게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정말 훌륭한 배우가 된 것이 대단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영광 박보영 열애 나이 키 차이 김영광 어린시절 군대! 포스팅에 대해서 작성해보았는데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