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미란 이혼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매너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제가 오늘 시험을 본다고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는데요. 다시 열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밤이죠.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라미란 출연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라미란 배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제가 라미란 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응답하라 1988 였습니다. 그 당시에 응팔 정말 인기가 많았거든요. 제 주변에 남녀노소 할 것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시청했던 드라마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 같이 젊은세대들은 1988년 그 때 당시의 옛날에는 어떻게지냈는지 그런 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보게 되었고 1988년 1990년대 그 시대 청춘의 생활을 보내시던 분들에게도 추억의 향수를 느끼게 해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지금 생각해도 정말 역대급 드라마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박보검 이라는 배우도 유명해지고 말이죠. 그 밖에도 류준열 배우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그 때 CJ ENM 주가도 엄청 뛰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아 그 때 주식을 샀어야했는데.'라는 후회를 했던 기억도 있네요. 어쨋든 저는 응답하라 1988에서 류준열 박보검 혜리 이런 배우들의 활약도 물론 중요했지만 그 중에서도 라미란 역할이 정말 중요했고 돋보였다고 생각합니다. 극 중 구수한 류준열 그리고 정남의 어머니로 출연해서 웃음이면 웃음 그리고 슬픔이면 슬픔 감정연기까지. 그녀의 말 행동 하나하나가 정말 보는 이를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더라구요. 그 당시 부모님과 같이 시청하고 있었는데 저 배우 누구냐면서 정말 연기 잘한다고 어머니께서 말했던 기억도 납니다. 그만큼 실력파 배우인데 왜 저는 지금까지 라미란 배우를 몰랐을까요.

 

 

최근에는 예능 치트키라는 별명까지 갖춘 배우 라미란 드라마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CF면 CF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까지.. 그녀의 활약이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오늘 출연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라미란 배우의 먹고 자는 신생아 라이프를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라미란 같은 경우에는 1년 365일 다이어트라고 밝히면서 다이어트를 할수록 먹어야 한다는 이상한 참신한 '다이어트 명언 제조기'에 등극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라미란 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이렇게까지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숙면이라고 하더라구요. 방송에서도 차와 대기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숙면을 취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정말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였습니다. 라미란 매니저 같은 경우에는 이런 배우 라미란 숙면을 위해서 남모르게 정성을 쏟는 장면이 보여지면서 또 한편의 재미를 유발하더라구요.

 

 

라미란 이런 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다이어트할 수록 먹어야지" 그러면서 엄청 드시고 계시네요. 정말 재미있고 독특한 배우임에는 분명합니다. 오늘은 라미란 이혼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최근 방송(진짜사나이2)에서도 라미란 남편 아들 방송에 출연해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왜 연관검색어에 라미란 이혼 있을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았는데요.

라미란 이혼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결혼 이혼 한 것이 아니라 드라마 막돼먹은 영자씨 시즌 17에서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왠지 그럴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라미란 같은 경우에는 2002년 남편 김진구씨와 결혼 했다고 합니다.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들은 라미란 예능 진짜사나이 출연 당시 남편 그리고 아들 함께 출연했었는데요. 그 모습이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라미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친근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진짜로 주변에 한명쯤은 있을 것 같은 생활밀착형 친근한 이미지의 대명사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라미란 같은 아주머니 한명씩은 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라미란 남편 직업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원래는 라미란 남편 직업 가수 겸 배우 신성우 로드매니저 였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터뷰 내용을 조금 가져와봤는데요.

"남편 같은 경우에는 결혼 전 신성우 로드매니저였습니다. 그런데 2002년 결혼 이후 음반시장이 불경기가 되면서, 월급도 제대로 못받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만두게 되었고, 사람들이 남편 무슨 일을 하냐고 물어보면 솔직하게 대답합니다. 막노동한다고. 그런데 막노동이 왜 부끄러운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자신의 몸을 이용해서 정당하게 일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라미란 남편 에 대한 인터뷰에서 라미란이 얼마나 겸손하고 된 사람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막노동 어찌보면 연예인 남편으로서 부끄러울수도 있겠지만 저러 멋진 인터뷰를 통해서 남편도 살리고 자신의 이미지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개념 인터뷰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라미란 배우 자체가 그냥 좋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라미란 같은 경우에는 무명 생활을 무려 10여년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라미란은 또 이런 인터뷰를 했습니다.

"많은 배우들이 자신에게도 길이 있다고 빛을 볼 날이 올거라면서 참고 인내하면서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배우 인생 10년 정도면 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10년을 했는데도 안된다고 한다면 다른 일을 알아보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10여년이 지나고 난 이후에 이렇게 좋은 시절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정말 멋있더라구요. 사실 10년이라는 기간이 그 것도 결혼을 한 이후에는 안정적인 삶을 찾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도전적이고 자신의 꿈을 잃지않고 계속해서 밀어 붙인다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라미란 배우 정말 대단합니다,.

 

 

라미란 나이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입니다. 키는 162cm 몸무게 53kg

라미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모습을 보고 왔는데요. 라미란 매니저 같은 경우에는 겉으로는 퉁명스러워 보이지만 확실히 라미란 매니저 로서 업무를 잘해보이더라구요. 24시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지만 필요한 말은 확실히 하는 정곡을 찌르는 팩트 폭격의 그녀라고 생각합니다. 라미란 매니저 자신의 배우를 위해서 중간중간 숙면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사실 라미란 같은 경우에는 나이도 있는 만큼 왕성한 활동을 위해서 체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라미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매니저 역시 그녀의 이런 생활패턴에 맞춰서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어보였습니다.

 

 

라미란 그리고 그녀의 매니저 자매같은 느낌이 물신 풍기더라구요. 역시 라미란 예능치트키 답게 오늘도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예능 그리고 매니저 일상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라미란 이혼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매너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