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집안 몸매 인스타그램 이민정!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5. 2. 23:59
반응형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집안 몸매 인스타그램 이민정!

 

호구의연애 제가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보고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학창시절 SBS 짝 부터 시작해서 우리결혼했어요 하트시그널 호구의연애 까지 왜이렇게 연애관련 예능프로그램이 재미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뭔가 셀레는 느낌 그리고 아름다운 청춘남녀들의 꽁냥꽁냥한 모습들을 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호구의연애 시청하면서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이다고 생각하는 채지안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구의연애 같은 경우에는 첫방송에 시청률 3.4%를 기록하면서 계속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사실 남성출연자 분들은 익숙한 얼굴들이 대부분이지만 여성출연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성출연자 중에서 채지안 같은 경우에는 가장 먼저 출연했는데요. 이에 남성출연자들은 채지안 외모에 놀라면서도 어디선가 많이본 듯한 외모라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채지안 같은 경우에는 연기자로 데뷔한지 1년정도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채지안 또한 배우 이병헌 아내인 배우 이민정 닮은꼴로도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객관적인 시청자입장에서 보았을 때도 확실히 이민정 느낌이 있더라구요. 뭔가 키가 더 크고 어린 이민정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민정 닮은 외모로 관심이 집중되자 개그맨 허경환 이런 농담을 던집니다. 자신은 이병헌을 닮았다면서 이민정 닮은꼴 호구의연애 채지안 호감을 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채지안 나이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라고 합니다.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말 동안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여성출연자 중에서도 가장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사실 그녀의 나이 듣고 좀 놀라기도 했는데요. 분명 연기자로 데뷔한지는 1년밖에 되지 않았다고 했는데 너무 늦게 데뷔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구의연애 출연자 대부분이 이미 모델, 연기자들이더라구요. 아무래도 프로그램 특성상 정말 자신의 짝, 인연을 만나기위해 출연했다기 보다는 자신의 이름 얼굴을 알리려고 출연한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부분을 알면서도 저는 항상 그들에게 속으면서 계속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연애 프로그램의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트시그널 같은 경우에도 송다은 배윤경 엄청난 인기를 모았었고 지금 모두 연기자로 데뷔한 상태이고 호구의연애 채지안 포함한 많은 여성출연자들 또한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자신의 이름 얼굴 인지도를 알린 후에 각종 활동을 열심히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냥 가볍게 보면서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보기만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호구의연애 채지안 같은 경우에는 '나의 개같은 연애'라는 웹드라마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고, 그 이후에도 각종 광고 및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에 대해 알아보았을 때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에는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황치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면서 황치열과 함께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광고에서는 호구의연애 채지안 배우 정우성과 함께 위메프 광고를 찍었더라구요. 은근 많은 광고 그리고 드라마로 자신의 얼굴을 많이 알린 것 같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요즘 하도 이쁘고 잘생긴 배우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잠깐잠깐의 출연으로는 확실히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에는 무리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것이 예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능을 통해서 자신의 입지 인지도를 알린 대표적인 여자배우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라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어찌보면 뻔히 보이지만 이런 연애프로그램에 출연한 용기로도 충분히 박수를 받아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채지안 같은 경우에는 피팅모델로서의 경력이 무려 6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우월한 외모 몸매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호구의연애 를 통하여 채지안 이라는 배우를 알게되었고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보고 있으면 정말 예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이목구비 하나하나가 다 이쁘고 뭔가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이민정 외모가 엄청난데 닮은꼴이라고 하니.. 뭐 외모적으로는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귀엽고 어린 이민정 같은 느낌이 확실히 들더라구요. 처음 호구의연애 채지안 등장했을 때 개그맨 허경환과 잘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최근 방송을 보니 프로그램 안에서 김민규 뭔가 느낌이 통한 것 같더라구요. 물론 최종결과는 어떻게될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둘다 뭔가 순둥순둥하니 이미지도 비슷하도 잘 맞아보이더라구요. 어쨋든 호구의연애 채지안 늦은 나이에 데뷔한만큼 더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항상 파이팅입니다.

지금까지 호구의연애 채지안 나이 집안 몸매 인스타그램 이민정!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