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재욱 나이 담배 인스타그램 남친짤 이엘 박민영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9. 09:38
반응형

김재욱 나이 담배 인스타그램 남친짤 이엘 박민영

 

'보이스' 라는 드라마 보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이거든요. 그 드라마에서 살인마 역할로 한 배우가 출연하는데 처음에는 목소리만 출연 그리고 점점 얼굴도 보여주는 신이 있었는데. 정말 목소리 연기 그리고 외모적인 부분에서 풍겨지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고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다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 배우를 알아보니 바로 김재욱 이라는 연기자였습니다. 우선적으로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너무나 잘생겼다는점. 그리고 목소리 연기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는 점인데요. 최근에는 손 더 게스트 그리고 로코 여신 배우 박민영 함께하는 tvn 그녀의 사생활 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이제는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김재욱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봐도 부럽고 너무나도 잘생긴 배우 김재욱. 오늘은 김재욱 나이 담배 인스타그램 남친짤 이엘 박민영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김재욱 나이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37살이라니.. 솔직히 말하면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이겠거니라고 생각했는데. 남자 배우 김재욱 자기관리 정말 잘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원빈 장동건 이렇게 잘생기고 멋진 배우들은 다 동안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그러면서 방금 제 얼굴을 보려고 거울을 봤는데.. 정말 한숨만 나오네요 ㅋㅋ 남자가 봐도 멋있는 배우 김재욱. 그는 서울연주초등학교, 역삼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초중고 나온 것을 보니 집안도 빵빵한 것 같고.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대학교인데요. 배우 김재욱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배우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모델 출신 연기자의 거의 첫번째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이종석 김영광 김우빈 이런 모델 출신 배우들이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데. 그 대표주자는 역시 배우 김재욱 입니다. 김재욱 키 같은 경우에는 무려 183cm라고 합니다. 정말 모든 것을 다 가진 배우라는 생각이 드네요. 키 외모 얼굴적인 부분 그리고 연기까지 정말 부럽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이번에 배우 김재욱 관련해서 자료를 찾아보고 알아보는 도중에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일상 자체가 화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주변에 여자 지인분들에게 물어보니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남친스타그램 남친짤 이런 부분에서 엄청 유명하다고.. 남자들 사이에서 레드벨벳 아이린 구구단 김세정 이런 분들을 배경화면에 두는 것처럼 여자분들도 배우 김재욱 인스타그램 사진 남친짤 이런 사진들을 배경화면으로 많이 설정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남자친구가 있으면 김재욱 배경화면 사진은 내려주세요. 어떤 남자가 와도 많이 비교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재욱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서 느낀 점은 그의 일상 속에서 담배 피는 모습이 많다는 점입니다. 그래서인지 김재욱 연관검색어를 보면 담배 인스타그램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더라구요. 사실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연예계에서 담배 애호가로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말보로 레드 담배를 오랫동안 피우다가 최근에는 아메리칸 스피릿이라는 담배 피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안 사실은 아니고요. 주변에 김재욱 팬이 있어서 들은 소식입니다. 사실 저 같이 일반 남성들 오징어 같이 생긴 남성분들이 담배 피는 모습을 보면 정말 쭈글이다. 이런 말이 나올정도로 없어보이는데 김재욱 인스타그램 담배 피는 사진들을 보면 이런 것이 배우구나. 퇴폐미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외모로서 분위기로서 배우 김재욱 정말 리스펙입니다.

 

 

김재욱 데뷔 같은 경우에는 2002년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였다고 합니다. 그의 나이 20살이었네요. 벌써 연기경력으로 따지면 18년차 베테랑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로서 그의 이름을 널리 알린 계기가 된 작품은 바로 배우 공유 함께 출연했던 <커피프린스 1호점>입니다.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과거 여자친구 연애설 이엘 많이 언급이 되었더라구요. 지금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고 솔로인 상태라고 합니다. 이엘 배우 같은 경우에는 저 또한 많이 좋아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선남선녀 커플로 많이 응원을 하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사귀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에서 로코여신 배우 박민영 연관검색어가 함께 있더라구요. 사실 사귀는 사이는 전혀 아니고요. 그저 같은 작품을 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박민영 같은 경우에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 것이 작년에 김비서가 왜그래 드라마를 촬영할 당시에도 배우 박서준 열애설이 났었거든요. 그만큼 로코에서 그녀의 연기력은 정말 다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우로서 대중들이 보기에 정말 잘 어울리고 실제 연인같은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그렇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인지 더 멋있어 보이는 배우 박민영 그리고 배우 김재욱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재욱 같은 경우에는 위에서 언급했었는데 대학교를 실용음악과를 나와서 노래실력도 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그의 노래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오늘은 지금까지 김재욱 나이 담배 인스타그램 남친짤 이엘 박민영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남자로서 봐도 정말 매력적인 배우 김재욱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