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설마..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2. 21:38
반응형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설마..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와이스 컴백일이었습니다. 컴백 노래는 fancy 뭔가 있어보이네요. 사실 트와이스 나오는 노래마다 무조건 1위는 기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나온 fancy라는 노래도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저 같은 경우에는 이번 트와이스 노래 중에서 나연이 킬링파트마다 한번씩 나오는 부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JYP Entertainment를 이끌어가고 있고 앞으로도 이끌어나갈 핫한 그룹이기에 항상 응원하고 싶습니다. 사실 제가 지는 3월 트와이스 나연 포스팅 때도 말씀드렸지만 JYP 주식을 사고 있거든요.. ㅎㅎ 그렇기 때문에 트와이스 더 응원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2016년 트와이스 데뷔할 때부터 엄청난 팬이었기 때문에 항상 응원하고 좋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트와이스 정연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이번에 fancy 컴백무대를 앞서 가장 핫한 트와이스 정연 이더라구요. 그 이유는 2016년 컴백한 이후에 지금까지 항상 단발 숏컷을 고집해왔었는데 이번에 컴백을 하면서 긴 머리의 트와이스 정연 볼 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그냥 이쁘다는 것. 사실 이런말하면 저도 좀 주눅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눅들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무엇이든 패완얼 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 제가 생각하기에는 헤완얼 이란 말도 나와야할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보면 딱 나오더라구요. 헤어의 완성은 얼굴.  사실 그 동안 트와이스 정연 단발 숏컷 헤어스타일만 보다가 이번에 긴 머리 생머리를 한 그녀를 보았는데 정말 너무 이쁘다. 이런 말밖에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개개인이 이렇게 예쁘고 아름다운데 어찌 인기가 없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최근 일본 도쿄돔을 꽉 채운 구장에서 콘서트를 열었다고 하닌 트와이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그녀들의 영역이 그리고 입지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트와이스 언니들 모토로 한 JYP 새로운 뉴페이스 걸그룹 잇지(itzy) 또한 많은 화제를 만들었고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16년 그 때를 저는 잊지 못합니다. 신인 걸그룹의 파괴력은 아직까지는 트와이스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후 지금까지 걸그룹 1위의 자리를 내놓지 않고 있는 엄청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걸스데이 씨스타 이런 토종 걸그룹들이 서서히 솔로활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이렇게 뿔뿔히 흩어지게 되는 것이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이지만 제발 트와이스 만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설마..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본명은 바로 유정연 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빠가 유창준 셰프 이기 때문에 성이 유씨이지 않을까 생각하기는 했는데 유정연 맞네요. 트와이스 정연 나이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중에서 길쭉길쭉하고 키가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녀의 키는 무려 167cm라고 합니다. 사실 얼굴이 작고 단발이라서 그런지 엄청 비율이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녀 같은 경우에는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무려 5년이나 하고 데뷔했다고 합니다. 작년이었죠. JTBC 여행 프로그램인 뭉쳐야뜬다에 출연해서 김성주와 인터뷰를 한 트와이스 정연 모습이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정연은 그 당시 연습생 시절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그만두고 빵집을 차리려고 했다라고 진지하게 밝히더라구요.

 

 

사실 JYP라는 그룹 우리나라에서 가장 뛰어나고 들어가기 어렵고 들어가서 데뷔하기까지의 엄청난 노력이 필요한 기획사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박진영 같은 경우에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성을 정말 중요시 여기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인성이 받쳐주지 않으면 데뷔를 시키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최근 YG엔터테인먼트 승리 논란과는 비교될 정도로 JYP 출신 걸그룹 보이그룹 아이돌들은 작은 구설수 하난도 없더라구요. 이런점에서 정말 리스펙한 엔터테인먼트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트와이스 정연 언니는 바로 배우 공승연 이라고 하더라구요. 공승연 같은 경우에는 아빠 유창준 셰프 3자매 중 장녀라고 합니다. 트와이스 정연 같은 경우에는 막내동생이라고 합니다.

 

 

트와이스 정연 언니 공승연 같은 경우에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레드벨벳 멤버들과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는 SM 그리고 동생은 JYP 였네요. 이 것도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공승연 같은 경우에는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SM을 나와서 연기자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논란이 된 씨엔블루 이종현 공승연 우리결혼했어요. 가상커플로 같이 출연했다고 하더라구요. 하.. 이종현. 사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함께 출연하는 장면을 보기는 했었는데. 정말 순수해보이는 얼굴을 하면서 부끄러운 표정도 짓고 이런 장면이 기억이 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토나올 것 같을 정도로 역겨운 것 같습니다.. 어쨋든 트와이스 정연 언니 공승연 같은 경우에는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게 되었고 그 이후에 써클 너도 인간이니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그리고 언니 공승연 아빠 유명한 유창준 셰프 라고 합니다. 과거 공승연 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남양주에 한정식집 오픈. 대박 나세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유창준 셰프 같은 경우에는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방송에서 자신의 딸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자랑을 많이 했던 모습이 기억에 남더라구요. 작년 트와이스 정연 아빠 유창준 셰프 성혐의로 고소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고소만 되었지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트와이스 정연 검색하면 그녀의 아빠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 당시에 엄청난 이슈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됩니다. 아무것도 진실이 밝혀진 것이 없기 때문에 섣부른 비난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빠 유창준 셰프 설마..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에 트와이스 컴백 너무너무 기다렸고 fancy 활동 파이팅입니다. 트와이스 정연 또한 파이팅!!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