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유인영 몸매 나이 호구의연애 인스타그램 여신 외모!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9. 10:12
반응형

유인영 몸매 나이 호구의연애 인스타그램 여신 외모!

 

사실 제가 배우 유인영 이라는 연기자를 알게 된 계기는 배우 김하늘 씨가 출연했던 영화 여교사를 통해서였습니다. 한 남자학생을 두고 김하늘 유인영 이렇게 삼각관계가 이루어지면서 영화의 줄거리가 시작되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김하늘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서 여교사 관람하였지만 영화를 다 보고 난 이후에는 배우 유인영 팬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차이일지는 모르겠지만 배우 유인영 왜이렇게 인기가 없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외모면 외모 키면 키 그리고 엄청난 몸매 까지.. 배우 김하늘에게 꿀리는 것이 전혀 없어보였습니다. 다행히도 최근에서는 배우 유인영 인지도가 점점 올라가는 것 같더라구요. 최근에 예능 호구의연애 출연으로 많이 핫하게 되었고 작년에는 JTBC 아는형님 출연해서 자신을 알렸고 최근에 방송된 미우새 김지석 가장 친한 여배우 절친으로 배유 유인영 지목하면서 많은 분들이 도대체 유인영이 누구야.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대중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지만 저는 배우 유인영 앞으로 승승장구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여배우로서 외모 몸매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여자배우 중에 제가 포스팅을 하기도 했지만 유인나 씨가 정말 몸매가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배우 유인나 유인영 함께 비키니 몸매 사진이 나온 것이 있었는데(드라마였던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그 사진에서 보면 배우 유인영 유인나 에게 몸매로서 전혀 뒤쳐짐이 없어보이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배우 유인영 더 뛰어나보이기도 했습니다. 그 정도로 많은 남성분들에게 이미 유인영 유명했더라구요. 저만 최근에 여교사 라는 영화를 통해서 알게 된 것이었습니다..

 

 

어쨋든 오늘은 제가 좋아하게 된 배우 유인영 몸매 나이 호구의연애 인스타그램 여신 외모!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유인영 같은 경우에는 평소 드라마나 영화에서 악역을 많이 맡았다고 하더라구요. 전지현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에서도 악영 그리고 김하늘 함께 출연했던 여교사 에서도 뭐 악역까지는 아니지만 김하늘 입장에서는 악역으로 보이는 역할 이렇게 캐릭터들이 기가 쎄고 강한 역할 무서운 역할을 맡아서인지. 그녀의 매력을 많이 어필할 수 없었던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인영 인스타그램 최근에 팔로우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일상을 보면 정말 한마디로 여신. 예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냥 일상이 화보.. 그래서인지 유인영 악역뿐만 아니라 좀 로맨틱코메디 그리고 자신의 아름다운 외모를 살릴 수 있는 역할을 좀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최근에 스카이캐슬 악역으로 출연했던 김주형 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말한 적이 있거든요. 제가 악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다보니깐 그런 이미지가 굳어져서 저에게 캐스팅 제의가 들어오는 영화 드라마 CF 등이 다 악역. 기가 센 캐릭터였던 것 같다고. 유인영 같은 경우에도 악역 그리고 센 캐릭터들을 많이 맡다 보니깐. 그녀의 진가를 아직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유인영 예능을 적극적으로 출연해서 자신의 이미지 그리고 자신의 얼굴을 알리게 되면 더 좋은 역할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최근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우 조보아 씨가 그랬던 것처럼. 조보아씨 같은 경우에도 골목식당 전에는 그렇게 인지도가 있는 배우가 아니었는데. 골목식당 예능을 통해서 이렇게 아름다운 배우 성격좋은 배우가 있었구나. 라는 것을 대중들에게 어필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아는형님 그리고 호구의연애 유인영 출연은 개인적인 팬으로서 정말 환영하고 응원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녀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많이 유명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유인영 나이 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항상 여자 배우 소개할 때 이런 언급을 하는 것 같은데요. 유인영 같은 경우에도 딱 보면 정말 동안.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유인영 나이 36살 믿기지가 않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는 많아봐야 30대 초반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유인영 키 같은 경우에는 172cm라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유인영 몸매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키가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볼륨감 글래머 스러운 느낌까지 가지고 있더라구요. 정말 모든 남성분들이 좋아할 그리고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 아닐까 생각합니다. 리스펙입니다.

 

 

유인영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있지만 가끔보면 운동하는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역시 관리가 정말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하게 자신을 가꾸면서 운동하고 식이조절을 하면서 아름다운 몸매 여신적인 외모 유지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연예인 포스팅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남자배우 여자배우 모두 이런 자기관리 적인 면에서는 정말 배우고 싶은 점이 많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최근에 승리사건 정준영 카톡방 사건 등을 보면 자기관리 보다 우선적으로 되어야 할 부분은 바로 인성이라는 생각이 우선적으로 들고요. 어쨋든 개인적으로 호구의연애 출연해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 출연자로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드라마 영화 광고 CF 등을 통해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유인영 몸매 나이 호구의연애 인스타그램 여신 외모!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