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혜자 대상 눈이부신이유! 김혜자 나이 리즈 남편!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5. 3. 00:33
반응형

김혜자 대상 눈이부신이유! 김혜자 나이 리즈 남편!

 

드라마로 그리고 자신의 연기로서 누군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다는 점. 그런 부분에 있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울림을 주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주연으로 최근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거머진 배우 김혜자 입니다. 사실 배우 김혜자 그녀의 수상은 저는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예상하고 있었지만 가장 제 가슴을 울리게 만든 점은 바로 김혜자 대상 수상소감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위한 헌정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극 중 갑자기 늙어버린 25살 김혜자 역할을 맡아서 수십년의 나이를 뛰어넘는 그야말로 마법같은 연기를 펼치면서,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었습니다.

 

 

한 순간에 노인이 되어버린 혜자가 사실은 알츠하이머를 알고 있었다는 반전은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동시에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였습니다. 눈이 부시게 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위로 그리고 용기를 안겨준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혜자 였기 때문에 백상예술대상 심사위원들은 김혜자 대상 수상을 일찌감시 만장일치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놀라고 상기된 표정으로 대상 수상 단상에 오른 배우 김혜자 그녀의 인터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대상을 타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 작품을 기획해준 김석윤 감독과 내 인생드라마를 써준 김수진 이남규 작가에게 감사를 전한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격려를 보면서 지금 우리가 위로가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

"혹시나 상을 타면 무슨 말을 할까 고민하다가 드라마 내레이션을 하기로 하고, 혹시나 까먹을까봐 대본을 찢어왔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사실 눈이 부시게 라는 드라마를 시청하신분들이라면 배우 김혜자 이 내레이션이 나오는 부분에서 정말 많은 눈물을 흘렸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눈이부시게 시청하면서 정말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 수상소감을 듣는데 그 때의 그 감동 때문에 다시울게 되었습니다.

 

 

배우 김혜자 대상 수상 내레이션을 하자 모든 이들이 기립해서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김혜자 수상 소감에 눈시울이 붉어진 배우들도 많았습니다. 많은 나이 어찌보면 중견배우인 김혜자 연기혼. 또 그녀에 대한 존경심 대배우에 대한 경배의 순간이었습니다. 인터넷 댓글 네티즌들의 반응도 김혜자 대상 수상 그녀가 받아야 마땅하다. 수상소감으로 너무 감동받았다라는 등 엄청난 찬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 삶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래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새벽에 쨍한 차가운 공기, 꽃이 피기 전 부는 달콤한 바람, 해질 무렵 우러나오는 노을의 냄새, 어느 한가지 눈부시지 않은 날은 없었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서 태어난 이상 당신은 이 모든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엄마였고 누이였고 딸이였고 그리고 나였을 그대들에게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그녀의 진정성있는 소감에 정말 온몸에 전율이 돋을 정도로 감동하였고 먹먹해졌습니다. 연기 경력 55년차 베태랑 배우. 그 시간동안 한결같이 그 자리를 지킨 김혜자 확실히 그녀만의 울림 품격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김혜자 나이 1941년생으로 올해 나이 78살입니다. 김혜자 나이 알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80이 가까운 나이에 어떻게 드라마 대사들을 외우고 열연을 펼치시는건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김혜자 1963년에 KBS 1기 공채 텔런트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고, 전원일기를 통하여 국민 어머니라는 수식어를 가지게 됩니다. 최불암과 함께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김혜자 남편 같은 경우에는 일반인이였고 김혜자와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남편 임종찬 같은 경우에는 엄청난 애처가로 알려져있었습니다. 하지만 김혜자 남편 술과 담배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998년에 췌장암으로 사망하게 됩니다. 그리고 김혜자 최근 방송에서도 남편 언급하면서 그리움을 나타내기도 하였습니다.

 

 

김혜자 아들 임현식 대표는 음식사업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 사근사근한 말투가 배우 김혜자 엄마를 그대로 닮은 것 같더라구요. 김혜자 아들 임현식 대표의 아들 즉 손자는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엄청난 훈남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배우의 피를 이어받고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만간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혜자 리즈 사진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지금도 이렇게 고운 외모를 유지하시는 것을 보면 김혜자 과거 리즈 시절에는 얼마나 더 예쁘셨을지 상상이 안되어서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지금과 많이 다르지 않더라구요. 모태미녀임을 인증하는 것 같습니다. 리즈시절 다른 여배우들과 찍은 사진에서도 확실히 미모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김혜자 대상 눈이부신이유! 김혜자 나이 리즈 남편!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