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이현진 나이 키 스카이캐슬 조선생 인스타 과거사진 여자친구!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4. 22:55
반응형

이현진 나이 키 스카이캐슬 조선생 인스타 과거사진 여자친구!

 

이제 곧 시작하는 라디오스타 배우 이현진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배우 이현진 같은 경우에는 대중들에게 자신의 얼굴을 알린 작품은 바로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에 여러작품을 거치면서 연기자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작년 스카이캐슬 드라마에서 김주영의 비서 조선생 으로 출연하면서 대중들로부터 스카이캐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 또한 스카이캐슬 조선생 누군지 정말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오늘밤 라디오스타 출연해서 배우 이현진 이라는 연기자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현진 같은 경우에는 오늘 라디오스타 출연해서 김주영 조선생 러브라인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방영 당시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조선생 이 김주영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는데요. 저 또한 스카이캐슬 김주영 조선생 관계를 살짝은 의심하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에 이현진 같은 경우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극중 캐릭터였던 조선생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또한 이현진 스카이캐슬 드라마로 떠난 포상여행 비하인드 대방출한다고 하더라구요. '7시 30분의 저주'에 걸려서 포상휴가 기간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과연 배우 이현진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을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사실 스카이캐슬 출연진들 포상휴가 같은 경우에는 각 연예인 인스타 통해서 대부분 어떤 여행지로 떠났는지 그들의 일상을 공유해서 대충을 알고 있거든요.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출연진들이 해피투게더에서도 공유하기도 하고 라디오스타 이현진 공개할 것이라고 하니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현진 자신의 데뷔스토리 또한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공개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배우라는 직업을 그저 아르바이트 용돈벌이로 생각하고 시작했다고 배우라는 직업 연기자라는 직업에 대한 열정이 생기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연습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이현진 데뷔작인 '김치 치즈 스마일' 같은 경우에는 배우 김수현 함께 출연했다고 하더라구요. 두사람 모두 '김치 치즈 스마일' 시트콤을 통하여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배우이자 동기인 김수현 영상편지를 올리면서 MC들의 맴찢을 유도했다고 합니다. 이런 영상편지 같은 경우에는 거의 100%이상 김구라 시켰을 것 같네요.

 

 

이현진 입장에서는 약간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게 자신과 같이 데뷔한 김수현 같은 경우에는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일본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받고있는 톱스타가 되었고 자신은 한국에서도 완전히 자신의 입지를 다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김수현 이현진 두 배우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제가 생각하기에는 작품에 대한 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이현진 김수현이 했던 작품들을 받고 연기를 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라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뭐 결과론적인 얘기 무엇인가를 가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것은 알지만 이현진 입장에서 생각해보려고 노력을 해보았습니다.

 

 

또 한가지 알게 된 사실은 배우 이현진 같은 경우에는 '아프니까 더 예뻐 보인다'라는 레스비 커피 광고 남자주인공이었다는 점. 배우 이현진 드라마나 영화 작품은 기억을 하지 못하는데 이 커피 광고는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 당시 전국의 소녀팬들을 설레게 했던 장본인인 바로 배우 이현진 이라고 합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레스비 커피 광고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광고를 찍을 때 이렇게까지 광고가 잘 될지는 전혀 몰랐다" 인데요. 추가적으로 배우 이현진 자신이 이렇게 많은 기회와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상황이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10여년 동안 확실하게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지 못한 점은 바로 '이 것' 때문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에 김구라는 이렇게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안되는 이유가 있구만!" 팩트폭행을 날렸다고 합니다.

 

 

과연 '이 것'은 무엇일까요 배우 이현진 그에 대해 상당히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게임? 취미활동? 아니면 여자친구 이 3가지정도로 예측이 되는데 아무래도 이성관계 때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본격적으로 이현진 이현진 나이 키 스카이캐슬 조선생 인스타 과거사진 여자친구!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진 나이 같은 경우에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합니다. 하긴 레스비 커피 광고가 거의 10여 년전 풋풋한 대학생역할 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기 때문에 충분히 35살이라는 나이가 믿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30대 중반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치고 엄청난 동안 외모를 가진 것이라고 판단되는 배우 이현진 입니다.

 

 

이현진 키 같은 경우에는 무려 186cm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우 김수현 비교했을 때 전혀 밀리는 것이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 작품과 그가 오늘 공개할 '이 것' 정말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지금부터라도 전국적인 세계적인 스타가 될 수 있겠지만. 그의 스펙과 외모를 보았을 때 훨씬 더 인지도가 있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현진 같은 경우에는 인지도가 높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제 탓입니다. 사실 2009년부터 2012년 까지 여자친구 때문에 정신을 못차렸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여자친구 만나게 되고 연애를 하면서 그녀에게 올인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할 말이 없습니다. 자업자득입니다. 근데 저 같은 경우에는 그 당시 상황으로 돌아가도 똑같이 그렇게 할 것 같아요. 그 여자친구 만나면서 너무나 행복했기 때문입니다. 연기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경험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그 전에는 누군가를 그만큼 좋아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고생하더라도 지금 제 상황이 좋습니다. 그 여자친구 그 친구 덕에 우는 건 되게 잘 웁니다. 하하하"

 

 

여자친구 덕에 우는 것을 잘 운다.. 연인끼리 감정싸움이 있었던 것을 예측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사실 연기자 같은 경우에는 많은 연애 그리고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다양한 경험으로부터 연기의 질 그리고 내공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비록 데뷔 동기 김수현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연기자계의 언성히어로 이지만. 앞으로 그의 활동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이현진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어서 그의 활동을 계속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지금 한창 바쁜 것 같은데 앞으로도 좋은 활동 왕성한 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현진 나이 키 스카이캐슬 조선생 인스타 과거사진 여자친구!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도로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