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남태현 장재인 나이 위너 탈퇴 이유 장도연 관계는??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4. 22. 16:16
반응형

남태현 장재인 나이 위너 탈퇴 이유 장도연 관계는??

오늘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검색어는 남태현 장재인 그리고 장도연 입니다. 남태현 장도연 연인관계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갑자기 개그우먼 장도연 함께 검색어에 오르는 이유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오늘자 기사내용부터 한번 살펴보자면. 가수 남태현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목하 열애중이다. 남태현 장재인 최근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게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남태현 측은 22일 이데일리를 통하여 "최근 호감을 가지고오게 되었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고 자신의 심정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5월 1일 방송 예정인 tvN 예능 '작업실'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남태현 나이 1994년생 올해 나이 26살 그리고 장재인 나이 1991년생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무려 3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좋은 뮤지션 커플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태현 같은 경우에는 2014년 그룹 위너의 정규 앨범 'WINNER 2014 S/S'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 위너를 탈퇴해서 밴드 사우스클럽을 결성한 이후에 활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괴테의 '피우스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메티스토'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서 뮤지컬 배우로서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장재인 같은 경우에는 2010년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를 부르면서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같은해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해 엄청난 활약으로 톱3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솔로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면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장재인 같은 경우에는 2010년 슈퍼스타K를 보면서 정말 노래를 잘부른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벌써 9년전이니 정말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때 장재인 노래 들으면서 MP3 이어폰을 귀에 꽂고 돌아댕기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두 사람의 메인 연예뉴스에서 네티즌들 대중들의 반응을 보니 대부분 두 사람 남태현 장재인 연인사이를 축복하고 싶다는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 눈에 띄는 댓글을 적어보자면 남태현 같은 경우에는 정말 끊임없이 연애를 하는 것 같다. 라는 것과 두 사람이 함께 나오는 tvN 예능 작업실 홍보가 엄청나게 되었을 것 같다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남태현 같은 경우에는 그 동안 많은 논란도 있고 하였지만 음악적인 재능이 엄청 뛰어난 가수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더라구요. 저 또한 위너의 남태현 기억하고 있는데 왜 도대체 탈퇴를 하게 되었는지 궁금했는데.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남태현 인스타그램 자신의 SNS에 위너를 탈퇴한 이후에 자신의 심정을 고백한 글이 있었더라구요. 남태현 같은 경우에는 위너 탈퇴 이후 자신에게 악플을 다는 댓글들에 대해서 자신의 입장을 공개하였습니다. 지금 그 게시물을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대략적인 내용은. 자신과 위너 그룹의 음악적인 색깔이 많이 달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현재 자신은 위너를 탈퇴한 것에 대해서 전혀 후회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위너에게 미안한 마음이 없느냐에 대한 질문에는 미안한 마음은 있지만 나를 위해서 그리고 위너라는 그룹을 위해서 탈퇴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좋을 것 같다라고 밝히면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남태현 장도연 관계에 대해서는 작년에 아찔한 사돈 연습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가상커플로 나온 적이 있더라구요. 예를 들면 예전에 MBC에서 했던 우리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과 비슷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 남태현 1994년생으로 장도연 비해서 엄청난 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하는 행동과 그런 면을 보았을 때 정말 상남자라는 생각이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긴 그렇게 멋있으니 지금까지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훔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좀 질투나고 부럽긴 하지만 남자인 제가 봐도 남태현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ㅋ 멋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남태현 키 같은 경우에도 무려 180cm라고 합니다. 큰 키 잘생긴 외모 음악적인 재능 그리고 좋은 연인까지 정말 안갖춘 것이 없는 그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장도연 같은 경우에는 우리결혼했어요 라는 예능프로그램이 폐지되기 직전에 또 배우 최민용과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었는데. 가상 연애말고 진짜 연애는 언제 하실지. 라는 궁금함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지금 현재 있을 수도 있지만 장도연 같은 경우에는 개그우먼으로서 멋지지만 여자로서도 매력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장도연 박나래 이런 개그우먼들 충분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애설이 터지면 정말 핫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쨋든 오늘 남태현 장재인 연애설이 나오게 되면서 5월 1일 방송예정이라고 하는 tvN 작업실 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이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또한 어떻게 만남을 이어갈지도 궁금하고 앞으로 남태현 그의 음악적 재능 그의 활동이 정말 궁금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3살 정도 차이는 궁합도 안본다고 하는데. 두 분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음악을 같이 하는 가수 커플로서 롱런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남태현 장재인 그리고 장도연 모두 좋아하는 분들이기 때문에 항상 파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남태현 장재인 나이 위너 탈퇴 이유 장도연 관계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