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알아보자!!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2. 2. 16:39
반응형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알아보자!!



최근 김나영의 이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해 11월 김나영 남편 A씨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렸고 전 증권사 직원 및 인터넷 BJ 등 선물옵션 전문가를 섭외해서 1000여명의 회원을 모집했고 200억원 대의 부당이익을 챙긴 것이 알려져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후 김나영 남편 A씨는 구속된 상태이며 김나영은 개인 SNS 유튜브를 통해서 직접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김나영은 남편과 이혼 후 자신의 두 아이를 직접 혼자 키우겠다고 밝혔고 온전히 믿어왔던 남편과의 신뢰가 깨졌기 때문에 더 이상은 함께 하기 힘들 것이라 판단하여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라며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것이 힘들 것이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내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제가 어려운 일을 겪어왔던 동안 저에게 용기를 주었던 주변의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고 그들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갈 수 있게 되었고 그 곳에서 두 아들과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이 잘하는 노필터TV를 다시 열게 되었으니 많은 응원부탁해달라고 말했다.



먼저 김나영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김나영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휴학 상태이라고 합니다.



김나영은 2015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10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김나영은 자신의 예식이 펼쳐진 당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결혼식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웨딩카 사진을 직접 올려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는 소박하고 화사한 모습과 하객들을 향해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그 당시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2년 조금 모자란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준 단짝이 있습니다. 오늘 그 단짝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위해 제주도에 왔습니다.

평소 함께 어울려오던 지인들과 평소보다 근사한 옷을 입고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면서 결혼 약속을 하러 갑니다.

이렇게 결혼소감을 밝혔었습니다.



김나영은 결혼 후 2016년에 첫 아들을 낳았고 2년후인 2018년 7월 31일 둘째 아들까지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둘째출산 후 얼마지나지 않아 11월 남편의 사건이 터지면서 김나영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는 등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최근 유튜브영상만 보더라도 평소보다도 훨씬 수척해진 모습으로 보이더라구요.

보는 제가 더 마음이 안쓰럽고 응원해주고 싶었습니다.



김나영은 2003년 리포터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방송인으로서의 활동을 해왔습니다. 김나영 이혼과 관련되서 김구라의 성지글이 또 화제이더라구요.

지난 2015년 방송되었던 MBC에브리원의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 나온 내용을 살펴보면 당시 김구라에게 김나영이 물었습니다.

"결혼할 때 속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김구라는 잘나가는 사업가들은 빈틈을 볼 기회가 있어도 보지 못할 수가 있다 사랑하는 대상으로 보면 빈틈을 찾으려 하지 않게 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업을 한다면 그걸 제대로 보려고 노력해야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같은 발언을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당시 김나영이 김구라의 조언을 잘 들었다면 이번 사태같은 일은 안일어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는 남편의 직업에 대해서 확실히 말해줄 수 없어서 답답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MC들이 남편의 직업에 대해서 물었는데

"금융, 투자, 회사 이런 건데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잘 모르겠더라. 펀드매니저는 아니다. 명함엔 사장이라고 써져있긴하다"라고 말했었습니다.

충분히 모를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김구라의 조언과 자신의 배우자에 대한 확실한 이해도 없이 결혼을 너무 서두른 것이 아닌가하는 개인적인 생각도 듭니다.




적어도 자신의 배우자의 직업에 대해서는 꼼꼼히 알아보고 그가 평상시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일을 하는지도 알아봐야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신의 평생 배우자 반려자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성급하게 결혼을 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그녀가 어떤 삶을 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녀가 두 아들을 잘 키우면서 씩씩하게 잘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알아보자!!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